권장 빌드 Mathilda MLBB 2022년 7월

Mathilda MLBB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2022년에 매우 GG인 탱크 서포트 타입입니다. 하지만 마틸다 MLBB를 GG 탱크 지원 영웅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 영웅이 여명의 땅에서 무적의 영웅이 될 수 있도록 스마트한 빌드가 필요하다.

마틸다

아시다시피 Mathilda는 Tank Support 유형의 영웅이지만 이 영웅의 장점 중 하나는 Mathilda가 Roamer, Support 및 EXP Lane이라는 세 가지 역할 또는 레인을 한 번에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틸다가 로머가 되었을 때 마틸다는 HP가 초기 게임 이 단계의 손상이 상당히 낮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높습니다.

단, 로머 영웅을 사용할 때 고려해야 할 점은 적 메이지나 파이터에게 납치되어 터지기 매우 쉬우므로 납치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마틸다의 강점 중 하나는 이 영웅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상당히 빠르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적을 죽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마틸다 자신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려면 이 영웅이 여명의 땅에서 무적이 되도록 올바른 빌드가 필요합니다. 2022년 7월 Mathilda MLBB 빌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웅 목록, 편안한 플레이를 만듭니다!

터프 부츠

마틸다 mlbb
터프 부츠.

Mathilda가 사야 할 첫 번째 항목은 Tought Boots입니다. 출력이 있는 영웅을 많이 사용하는 적들을 만났을 때 마틸다에게 정말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마법 피해.

이 아이템의 용도는 Tought Boots가 기본 마법 피해 유형으로 적 영웅이 입히는 피해량을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40 이동 속도와 +22 마법 방어력을 추가할 수 있는 추가 속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Tought Boots의 또 다른 능력은 이 아이템이 총 30%의 지속 시간으로 적이 사용하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5 2022년 100만 미만의 저렴한 HP, PUBG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마틸다 mlbb
도미넌스 아이스

탱크 영웅 사용자의 경우 이 도미넌스 아이스 아이템이 매우 다재다능한 아이템이며 탱크, 지원 및 파이터 플레이어가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 아이템을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는 재생, 흡수 또는 치유 효과가 있는 영웅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마틸다를 사용하여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적의 재생력, 흡수력, 치유력이 50% 감소하는 효과와 데미지를 감소시킬 수 있는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 30%의 적.

뿐만 아니라, Dominance Ice는 사용 시 추가 속성이 있습니다. 즉, +500 Mana, +70 Physical Defense, +5% 이동 속도 및 +10 Cooldown Reduction이 추가됩니다. 물론 그런 속성이 있으면 마틸다를 더욱 강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오라클

마틸다 mlbb
오라클

오라클은 서포트형, 탱커형, 파이터형 영웅, 특히 여명의 땅에서 마틸다를 사용한다면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이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이 아이템이 추가 흡수 및 상당한 재생 효과의 형태로 패시브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Oracle이 HP 재생을 흡수하고 계속 쌓아서 30%로 증가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850 HP, +42 Magical Defense, +10% Cooldown Reduction의 형태로 추가 속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고유한 특성과 패시브 덕분에 이 아이템은 마틸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읽기: HP 2022의 깨진 화면 배경 화면 목록

불사

불사

아시다시피 이 불멸 아이템은 사용하는 영웅을 죽음에서 되살릴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사용 중인 영웅이 적에게 죽으면 사용 중인 영웅은 2.5초 이내에 부활하며 16% HP와 최대 1200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실드를 얻습니다.

보호막은 많은 피해를 흡수할 수 있지만 제공된 보호막은 3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그리고 기억해야 할 것은 이 불멸 아이템의 활성 능력이 상당히 길다는 것, 즉 210초라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Immortality는 +800 HP 및 +40 Physical Defense의 형태로 영웅의 속성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화염방사

화염방사

건물 아이템뿐만 아니라 Mathilda MLBB가 직접 주문을 제작해야 합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항상 매치 영역을 떠나는 적에게 기습 공격을 가하고 싶다면 이 Flameshot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Flameshot 주문의 사용은 경기 중에 도망가는 적을 마지막으로 공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Flameshot 주문은 Mage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마법 아이템과 매우 유사합니다.

원거리에서 적에게 Flameshot을 쏘면 이 주문은 200~680의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적의 거리에 따라 다름). 그리고 이 아이템을 Glowing Wand와 협력하면 영향을 받는 적에게 불타는 효과가 생깁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사양을 갖춘 5가지 저렴한 게임용 노트북

엠블럼 지원

엠블럼 지원

갱킹 팀 전투 스킬과 파티 파트너의 HP 재생 스킬을 보유한 영웅을 사용하는 경우 집중 표시 효과가 있는 지원 엠블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엠블럼을 사용하면 이 엠블럼은 3초 안에 6%의 파티에게 버프 데미지는 물론 적에게도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엠블럼에는 6초의 쿨다운이라는 특별한 능력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