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5가지 고통스러운 Fredrinn 빌드 아이템

빌드 프레드린

프레드린은 캐릭터 모바일 레전드 이러한 유형의 물리적 손상으로 탱크 전투기 역할을 합니다. 이 새로운 영웅을 사용하려면 Fredrinn의 빌드 아이템을 올바르게 배치해야 합니다.

이 영웅 역시 총 4개의 액티브 스킬과 1개의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독특하다. 빌드 아이템의 올바르고 정확한 선택이 뒷받침된다면 그가 매우 강하고 치명적인 캐릭터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사용하려는 분들을 위해 VCGamers에는 2022년 9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멋진 Fredrin 빌드 아이템 5개가 있습니다. 

2022년 9월 Fredrinn 빌드 아이템 목록

다음은 2022년 9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Fredrinn 캐릭터를 사용한 최고의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괜찮아
피의 욕망 도끼는 프레드린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입니다.

프레데린은 쓰레기 스킬을 가진 영웅이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당신에게 스펠 뱀프나 스킬 사용 뱀프를 줄 것입니다. 전사들은 종종 공격하는 적의 체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이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프레드린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전쟁 도끼

항목 전쟁 도끼 이는 탐험가뿐만 아니라 Frederin 빌드에도 좋습니다. 적 유닛에게 피해를 입히면 캐릭터의 물리 공격력이 초당 8포인트 증가하고 3초 동안 물리 공격력이 4포인트 증가하며 최대 8중첩됩니다.

저주받은 투구

저주받은 투구 - 발몬드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프레드린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인 저주받은 투구

패시브 아이템, 근처의 적들은 적의 피로부터 마법 피해를 입어 프레드린의 패시브를 완전히 활성화하고 충분한 재생력을 갖게 합니다. 

블레이드 아머

프레드린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블레이드 아머

다음 방어 아이템, 칼날 갑옷 이로 인해 당신을 공격하는 적은 공격자 자신의 공격 피해의 25%를 받게 됩니다. Frederin의 패시브 캐릭터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멋지고 다채로운 ML 이름을 만드는 방법 2022

썬더 벨트

썬더 벨트
프레드린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천둥 허리띠

그런 다음 800 건강, 6 마나 재생, 10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및 40 물리적 방어와 함께 제공되는 Thunder Belt가 있습니다. Thunder Belt는 체력에 50 5%의 실제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늦추는 고유한 패시브입니다. 기본 공격 스킬을 먼저 사용하면 패시브만 발동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Fredrinn의 새로운 영웅 스킬

이것들은 Cars에서 Fredrinn의 5가지 빌드 아이템입니다.2022년 9월 e Legends. 다음에서만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