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Chou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추천

빌드 슈

츄는 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강력한 역할 전투기와 함께 종종 클래식 모드 또는 레벨에서 플레이합니다. 2023 상처 주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전쟁에서 승리하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히어로 역할을 하면서도 전투기, 게임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행동할 수 있습니다. 하이퍼 캐리 또는 탱크.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가 이 영웅을 사용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의 스킬과 데미지를 최대화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사용하는 초우상 2023 빌드 아이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2023년 Chou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목록

이 영웅을 위해 아이템을 구입하지 말고 아이템 빌드에 관한 VCGamers의 권장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2023년이 아프다.

워리어 부츠 

워리어 부츠 
워리어 부츠 MLBB. 출처: 하나의 e스포츠.

초우는 경비병들보다 먼저 전진해야 하는 근접 전사 영웅입니다. 이것은 그를 지원하기 위해 적어도 약간의 보안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따라서 2023년 최고의 Chou 빌드 아이템은 Warrior Boots입니다. 이 아이템은 Chou에게 22의 물리적 방어력과 추가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Warrior Boots 아이템의 기본 능력치는 +22 Physical Defense/Armor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런 식으로 이 아이템은 높은 물리 공격력을 가진 영웅들에게 매우 잘 사용됩니다. 이 Boots of Heroes는 +40 이동 속도만 추가로 제공합니다.

아이템의 특징 워리어 부츠 이번 모바일 레전드는 기본 공격을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력이 5배씩 증가해 최대 25점을 모을 수 있다.

그래서 공격 포인트 5점을 얻으면 물리 방어력을 25 더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3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Hepataseas의 블레이드 

Hepataseas의 블레이드 
Hepataseas MLBB 블레이드. 출처: 게임다임.

두 번째로 구매해야 할 공격 아이템은 Blade of Hepataseas입니다. 물리적 공격, HP 및 물리적 PEN을 추가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이 패시브 아이템은 Chou에게 완벽합니다. 

피해를 받지 않고 5초 동안 주면 다음 일반 공격은 160 + 40% 물리 저항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 상대에게 1.5초 동안 40% 둔화를 부여합니다.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출처: 하나의 e스포츠.

이 영웅을 더욱 아프게 만들려면 공격 아이템을 되사야 합니다.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아이템은 Endless Battle입니다. 

이 스킬 사용 후 3초 이내에 다음 공격은 물리 공격력의 60% 고정 데미지를 추가로 제공하고 1.5초간 멈춥니다. 신성한 정의가 활성화되면 영웅의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MLBB. 출처: VCGamers.

Blade of Despair 또는 일반적으로 BOD로 알려진 것은 양배추에 많은 피해를 줄 것입니다. 그러나 Blade of Despair를 만드는 데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러니 조금 참으셔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적 영웅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기본 스탯만 봐도 160포인트의 높은 물리 공격력을 자랑하는 BOD 아이템이다. 처음에는 조금 더 있었지만 Moonton은이 Mobile Legends 공격 항목을 제거했습니다. 

이 물질의 움직임은 매우 위험합니다. 기본은 혈중(HP)이 50% 이하인 대상에게 추가로 25%의 물리 공격을 가하는 것입니다. 대상은 영웅뿐만 아니라 미니언, 야수, 보스 및 거북이입니다.

게임이 끝나면 군사 장비를 포함하여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가 다시 25%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Paquito 빌드 아이템 5개

헌터스트라이크

Hunter-Strike-Mobile-Legends
헌터 스트라이크 MLBB. 출처: VCGamers.

Physical Penetration을 지원하려면 다음 아이템에 대한 Hunter Strike를 구매해야 합니다. 헌터 스트라이크는 물리 공격 80회,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물리 관통력 15회를 추가합니다. 

다른 공격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공격적인 요소가 이 Mobile Legends 아이템의 주요 특징입니다. 물론 사용 가능한 추가 통계로 영웅이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 중 두 가지는 물리 공격과 방어력이 높은 영웅을 상대하는 데 적합한 물리 공격입니다. 통과 측면에서 이 항목에는 Retribution이 있습니다. 

이 패시브는 최대 50%의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패시브는 적을 공격하거나 5회 이동할 때마다 활성화됩니다. 그래야 여명의 땅에서 적을 사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Chou 빌드 아이템

위의 Chou의 가장 지독한 2023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사용하면 일찍 죽을 염려없이 전쟁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