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의 5개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

콜로라도의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

콜로라도는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 초등 교육을 받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주 중 하나입니다. 콜로라도시는 게임 디자이너. 많은 디자인 학교가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비디오 게임 콜로라도에서.

Centennial State는 실제로 미국의 다른 주에 비해 생활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공부하기에 가장 저렴한 곳 중 하나입니다.

콜로라도는 또한 경제적 경쟁력에서 미국 상위 3개 주에, 기업가 활동에서 상위 5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콜로라도의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 목록

다음은 참조로 사용해야 하는 콜로라도의 5개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입니다. 

덴버대학교

덴버대학교
덴버대학교

1864년에 설립된 덴버대학교(DU) 약 12,000명의 졸업생 및 학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학교는 8개의 학부 및 대학과 14개의 대학원 및 대학에서 200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Daniel Felix Ritchie 공학 및 컴퓨터 과학 학교, University College, 예술, 인문 사회 과학부, Daniels 경영 대학 및 Josef Korbel 국제 연구 학교입니다.

Daniel Felix Ritchie School of Engineering and Computer Science는 게임 개발 학사 또는 학사 학위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각각 특정 요구 사항이 있는 컴퓨터 과학, Emergent Digital Practice 및 예술의 공동 노력입니다.

BA는 게임 개발 중 하나와 디지털 미디어 연구, 전자 미디어 아트 디자인 또는 스튜디오 아트 중 하나의 이중 전공이 필요합니다.

콜로라도 대학교

콜로라도 대학교
콜로라도 대학교

UCCS(University of Colorado at Colorado Springs)는 7개의 대학 및 학교에서 45개의 학부, 22개의 석사 및 5개의 박사 학위 프로그램에 등록한 거의 12,600명의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학 외에도 학교에는 문학, 예술 및 과학, 경영학, 교육, 홍보, 간호 및 건강 과학 및 대학원이 포함됩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에 있는 콜로라도 대학교(UCCS)는 공학 및 응용 과학 대학(EAS)의 본거지입니다. 이 대학은 게임 디자인 및 개발 혁신 학사(BI)라는 게임 디자이너를 위한 독특한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2007년부터 제공되는 게임 디자인 및 개발의 BI에는 약 70%의 프로그래밍과 30%의 디자인/프로토타이핑을 차지하는 30학점 GDD 코어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자신의 특정 관심사에 맞는 15학점의 집중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집중 옵션은 일반적으로 최대 60%의 프로그래밍과 40%의 디자인/프로토타이핑을 작동시킵니다.

로키마운틴예술디자인대학

로키마운틴예술디자인대학
로키마운틴예술디자인대학

Rocky Mountain College of Art and Design(RMCAD)은 193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학교는 16개의 학위 및 자격증 프로그램에 등록한 775명의 예술 및 디자인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게임 아트 외에도 여러 프로그램 옵션에는 3D 애니메이션, 3D 캐릭터 애니메이션, 그래픽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프로세스 및 제작, 미술이 포함됩니다. 게임 디자이너 지망생을 위한 프로그램에는 게임 아트의 BFA가 포함됩니다.

학교에 따르면 RMCAD의 게임 아트 커리큘럼은 "게임 디자인의 메커니즘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컴퓨터, 분석 및 기술 능력을 다루는 기술 및 예술 과정의 융합"입니다.

학생들은 또한 그래픽 디자인의 다양한 측면에서 창의적이고 기술적인 글쓰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123 학점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에는 미술사 16 학점, 교양 학점 30 학점, 기초 학점 24 학점, 핵심 학점 48 학점 및 스튜디오 선택 학점 6 학점이 포함됩니다.

목표 커뮤니티 칼리지

목표 커뮤니티 칼리지
목표 커뮤니티 칼리지

Aims Community College는 Greeley, Fort Lupton, Loveland 및 Windsor의 4개 지역에서 160개 이상의 학위 및 자격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2년제 대학입니다.

이 학교는 북부 콜로라도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고등 교육 학교가 없었던 1967년 Kirby Hart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Aims Community College의 예상 연간 수업료는 모든 학생의 평균 약 $8,500입니다.

Aims는 게임 디자이너 지망생에게 그래픽 디자인 및 리치 미디어: 애니메이션 응용 과학 준학사 형태로 2~3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소프트웨어 지식뿐만 아니라 프로그래밍을 포함하는 게임 제작의 기술적 측면을 강조하는 게임 디자인 학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이머에게 적합한 최고의 게임 콘솔 추천!

웨스트우드 칼리지

콜로라도의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
Westwood College는 콜로라도에 있는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입니다.

Westwood College는 17개월 만에 완료할 수 있는 준학사 학위를 제공하며, 이는 가능한 한 최단 시간에 고품질 교육을 받고자 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콜로라도에 하나는 오로라에, 다른 하나는 덴버에 있으며 두 곳 모두 게임 제작자로서의 경력을 고려하고 있다면 고려해야 할 그래픽 디자인 준학사 학위를 제공합니다.

Westwood는 다른 사람에게 아이디어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데 필요한 순수 미술, 마케팅 및 컴퓨터 소프트웨어 지식에 대한 실습 경험을 제공하는 그래픽 디자인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이머에게 적합한 최고의 게임 콘솔 추천!

그 과정에서 게임 스튜디오나 다른 곳에서 일자리를 신청할 때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되는 인상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