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짚모자 일행 중 가장 괴상한 멤버 브룩 원피스를 알아보세요!

한 조각 밀짚모자 해적단의 일원인 브룩이라는 캐릭터를 선보입니다. 엉뚱한 외모와 유쾌한 성격으로 시청자와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에는 저자가 그의 프로필, 악마의 열매 능력, 그리고 여러분이 몰랐을 수도 있는 흥미로운 사실까지 그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여러분을 초대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원피스 아크 시퀀스 목록, 지금 시청하세요!

원피스 속 브룩의 배경

브룩스
시내. 출처: 유튜브.

그는 플로리안 삼각지대에서 재능 있는 음악가이자 존경받는 검객이다. 그는 Rumbar Pirates에 합류하여 몇 년 동안 그들과 함께 항해했습니다.

어느 날, 룸바 해적단은 그랜드라인에서 의문의 질병에 습격당했다. 당시 선장이었던 브룩은 선원들을 구하기 위해 요미요미노미 악마의 열매를 먹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병을 고칠 수 없었고 결국 사망했다.

브룩의 영혼은 육체에서 분리되어 50년 동안 방황했습니다. 그는 삶으로 돌아가 친구들과 재회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여행 중에 그는 룸바 해적단의 귀환을 기다리겠다고 약속한 거대 고래 라분을 만났습니다.

마침내 그는 해골이 되어버린 자신의 몸을 발견하고 다시 살아났다. 그 후 밀짚모자 일당에 합류해 지금까지 함께 항해했다.

브룩의 악마의 열매와 그 힘

브룩스
시내. 출처: 유튜브.

요미요미노미(Yomi Yomi no Mi)는 브룩에게 영원히 살고 자신의 영혼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하는 독특하고 강력한 악마의 열매입니다.

몇 가지 약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악마의 열매는 브룩을 귀중한 승무원으로 만들고 적들에게 위험하게 만듭니다.

얼음 조작

브룩은 보통의 얼음보다 훨씬 더 차가운 엄청난 추위를 만들어내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차가운 공기는 그의 푸른 영혼에서 나오며 주변의 물체를 얼릴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브룩이 먹은 요미요미노미 악마의 열매의 능력 중 하나이다.

무서운 왕의 영혼

브룩은 킹 스피릿으로 변신하는 무서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생물의 몸에 침투해 그들의 몸과 영혼을 얼릴 수 있다. Green Ghost라는 별명을 가진 이 공격에 맞은 적들은 그를 해칠 수 없습니다.

브룩의 능력은 그를 힘든 상대로 만듭니다. 그는 조용히 공격하고 적을 쉽게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Soul King 모드는 그를 밀짚모자 해적단의 귀중한 일원으로 만드는 그의 비밀 무기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원피스의 킬러에 대한 프로필과 흥미로운 사실

흥미로운 사실

브룩스
시내. 출처: 유튜브.

비록 별난 면이 많지만, 그는 승무원들 사이에서 모두에게 사랑받고 존경받는 멤버입니다.

재능있는 음악가

Brook은 뛰어난 음악가이며 종종 바이올린을 연주하여 제작진을 즐겁게 합니다. 그는 자신의 시그니처 곡인 "Binks no Sake"도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 여행자

그는 또한 그랜드 라인을 두 번 탐험한 원피스의 유일한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첫 번째는 룸바 해적단 소속이고, 두 번째는 밀짚모자 해적단 소속이다.

전설의 아이스 소드를 획득하세요

그는 Thriller Bark에서 얻은 Shusui라는 전설적인 얼음 검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검은 휘두르는 사람을 더욱 피에 굶주리게 만드는 저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조로의 가장 무서운 기술 5가지: 4번 욘코 레벨!

저렴한 가격과 빠른 프로세스로 게임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으십니까?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당신에게 딱 맞는 솔루션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