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이 첫 MPL 토너먼트를 개최합니다!

브라질

MPL이란 무엇입니까?

안녕 Vicigers!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프로페셔널리그 (MPL)은 이제 동남아시아를 넘어 그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Moonton은 리그가 e스포츠 MLBB Mobile Legends 전문가: 뱅뱅 브라질에 간다.

이때 MPL(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실제로 인도네시아(최초의 MPL),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미얀마와 같은 동남아시아 국가에만 존재합니다.

MPL은 본질적으로 실제로 지역적이지만 MPL의 청중은 (모바일 레전드 프로 리그) 매우 많은 수를 증명합니다. 인도네시아의 마지막 시즌은 MPL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로 리그) 시즌 7은 170만 명의 시청자를 확보했습니다.

그리고 MPL의 마지막 시즌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말레이시아도 140만 명의 시청자를 확보했습니다. 이 국가들 외에도 필리핀의 MPL도 111,190명의 시청자를 확보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의 모든 데이터 e스포츠 차트.

브라질은 Moonton이 2016년 9월 처음으로 Mobile Legends를 출시하기 위해 선택한 국가로, 이전에 동남아시아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놀랍게도 브라질에도 MLBB 팀이 있습니다(모바일 레전드: 뱅뱅)  매우 강한. 모든 MLBB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에서 볼 수 있듯이 이 브라질 국가는 반드시 토너먼트에 참가하기 위해 대표를 파견합니다.

그가 참가한 대회는 2019년 M1 월드 챔피언십의 지오 e스포츠 팀과 2020년 M2 월드 챔피언십의 드림맥스 팀 등 두 경기 모두 완벽하게 맞진 못하더라도 좋은 플레이를 보여줬다.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팀. 하지만 정식 공식 리그가 없는 나라답게 브라질이라는 나라는 상당히 강하다.

브라질 MPL

그래서 MPL 첫 시즌의 일정과 형식은 (모바일 레전드 프로 리그) 브라질은 7월부터 10월까지 개최됩니다. 7월 16일부터 18일까지 예선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그 후 정규 시즌은 8월 14일~9월 19일, 플레이오프는 10월 9일~10일, 최종 결승전은 2021년 10월 16일에 종료됩니다.

MPL (모바일 레전드 프로 리그) 브라질은 첫 번째 단계, 즉 해당 국가의 현지 팀 등록을 시작했습니다.

1차 예선 등록이 공식적으로 시작됐으며 7월 13일 종료됐다. 선수들은 물론 다음 단계에 진입하기 위해 2개의 슬롯을 두고 싸우며 정규 시즌 라운드에서 초대된 6개 팀을 만나게 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MPL) 브라질 시즌 1, 즉 브라질 토너먼트 공식 발표 한 달 후 발표된 초대 6개 팀이 이제 완료되었습니다.

MPL 경기에서 플레이하려면(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브라질 시즌 1에서 초청된 팀에는 RED Canids, Vivo Keyd, Santos e-Sports, Black Dragons, Imperial Esports 및 DreamMax Esports가 포함되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6개 팀은 이미 공개 예선을 통과한 상위 2개 팀뿐만 아니라 2021년 8월 14일에 이 이벤트가 시작되는 정규 시즌에 즉시 참가하게 됩니다.

다음으로 MPL의 첫 번째 시즌을 위해 준비한 총 상금(모바일 레전드 프로 리그) 브라질은 상당히 규모가 크며 8개 팀이 MPL 토너먼트에 참가합니다(모바일 레전드 프로 리그) 시즌 1 브라질은 미화 30,000달러 또는 4억 5천만 루피아의 총 상금을 놓고 경쟁합니다.

또한 읽기: 인벤토리에 상품이 쌓여 있나요? 청구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따라서 첫 번째 우승자는 12,000 USD 또는 1억 7,400만 루피아에 해당하는 상금을 받게 됩니다. 물론 지역 챔피언십 우승 후 우승팀은 월드 토너먼트, 즉 Mobile Legends, M3 월드 챔피언십에 진출하게 됩니다.

와우, Mobile Legends 장면이 미국에 발을 디딘 것이 대단하지 않습니까? 이것은 Moonton이 Mobile Legends 게임을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쇼를 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알았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