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안티블록 브라우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권장사항

크롬

차단 방지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이 정부에서 차단한 사이트를 여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불행히도 이로 인해 사용 중인 장치가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습니다.

정부에서 차단한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방법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VPN. 안타깝게도 VPN은 인터넷 연결을 느리거나 불안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속도를 늦추는 제한 막대와 같은 차단된 웹 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하는 최고의 차단 방지 브라우저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장치 또는 개인 데이터의 보안을 위협할 수 있는 바이러스나 맬웨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시도하기 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사용하는 최고의 차단 방지 브라우저 소프트웨어가 공식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돕기 위해 비시저스, 우리는 귀하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차단 방지 브라우저 APK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할 것입니다.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차단 방지 브라우저 목록

차단 방지 브라우저 - Google
Google. (출처: 크롬)

차단 방지 브라우저에 익숙하지 않고 차단 방지 브라우저를 사용해 본 적이 없는 경우 차단될 염려 없이 모든 것을 탐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일부 브라우저는 다음과 같습니다.

알로하

차단 방지 브라우저 - 알로하
알로하. (출처: 구글)

Aloha는 무제한 VPN이 내장된 무료 Android 브라우저입니다. 그러나 VPN 액세스는 앱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VPN 기능 외에도 Aloha는 광고 차단기, VR 플레이어, 백그라운드 플레이어, 데이터 보호 모드 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를 사용하려면 BlueStacks와 같은 에뮬레이터만 있으면 됩니다.

얀덱스

차단 방지 브라우저 - Yandex
Yandex. (출처: 구글)

Yandex는 VPN 보호 또는 시크릿 모드 없이 성인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인기 있는 러시아 검색 엔진입니다.

Yandex는 멋진 검색 기능이 있는 Google Chrome 또는 Mozilla Firefox와 같은 브라우저 앱과 매우 다릅니다.

Yandex Russia, Yandex Blue APK, Yandex Browser Japan 및 Yandex Indonesia에서 시작하여 많은 Yandex 브라우저 이름이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모두 같은 앱입니다.

브라우저를 통해 Yandex를 사용하거나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앱을 사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토르

토르
토르. (출처: Tor 브라우저/Google)

Browser Onion Router(TOR)는 사용자가 익명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인터넷에서 데이터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강화하도록 설계된 가상 네트워크입니다.

그 철학을 바탕으로 이 브라우저는 다층적 디자인 때문에 "양파"라고 불립니다. 목표는 트래픽이나 사용자 ID를 숨기는 것입니다.

처음에 Tor 네트워크 자체는 미 해군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네트워크를 통해 미 해군 및 기타 군대는 온라인에서 익명으로 통신할 수 있습니다.

현재 Tor 브라우저 소프트웨어는 다른 많은 암호화 도구 개발과 함께 인터넷 네트워크 및 브라우저에 중점을 둡니다.

UC 브라우저

UC 브라우저
UC 브라우저. (출처: 구글)

사용할 수 있는 세 번째 응용 프로그램은 UC Browser라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사람들은 이 도구를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이 앱의 장점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수 있습니다.

예, UC 브라우저 앱을 통해 사용자는 VPN을 포함하여 많은 훌륭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VPN을 사용하려면 직접 설치해야 하며, 이 앱을 사용하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애플리케이션으로 VPN을 제공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사용자는 많은 유용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빠른 브라우징 기능, 스마트 다운로드 등.

실제로 이러한 모든 기능을 사용함으로써 최종 사용자는 인터넷을 통해 정보에 액세스하는 편리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PN 없이 안전하게 Google Singapore를 여는 방법

오페라

오페라 브라우저
오페라 브라우저. (출처: 오페라 블로그/구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애플리케이션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VPN이 포함된 Opera 브라우저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이 도구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도구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응용 프로그램만 사용하려는 경우 나중에 사용자가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다양한 상품을 스캔할 수 있는 QR 기능이 제공되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광고를 싫어하는 경우 앱에서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모든 차단 방지 브라우저 응용 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다면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권리가 분명히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 바로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휴대폰 및 노트북에서 Hola VPN을 사용하는 방법

지금 저렴한 게임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특별 프로모션 및 할인이 있는 동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