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m Esports와 Talon, TI 11 Dota 2 메인 스테이지 실패 위협!

붐 탈론 Esports TI 11

세상에서 들려오는 불쾌한 소식 도타 2 인도네시아. 그 이유는 도타2 E스포츠 두 팀이, 붐 e스포츠 그리고 탈론 e스포츠, 포인트 부족으로 메인 스테이지 The International (TI) 11 진출에 실패할 것이라는 위협을 받았습니다.

인도네시아 출신의 이름과 선수를 보유한 두 팀에게는 이러한 상황이 다소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이 두 e스포츠 팀의 조건은 어떠한지, 아직 진출 가능성이 남아있는 걸까요? 이번에 기사를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TI) 우승을 차지할 e스포츠 5팀 예측 11

Boom Esports & Talon은 TI 11 Dota 2 메인 스테이지에서 실패할 위험이 있습니다.

붐 탈론 Esports TI 11
TI 11 Dota 2 TI 11 그룹 A 및 그룹 B 순위 출처: Liquipedia.net

이 글이 작성되기 전까지(3일차, 13.35 WIB) 두 팀은 각 조별 예선에서 최하위 2위에 있었습니다. 그룹 A의 Boom Esports는 9위, Talon Esports는 그룹 B의 10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절대적인 승점을 전혀 얻지 못하고 항상 0-2로 무승부하거나 패배하기 때문에 하위 2위에 있습니다.

위협을 받더라도 둘 다 달성한 기록으로 TI 11 Dota 2 메인 스테이지에 진출할 수 있는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하부 브라켓.

메인 스테이지 TI 11에 대한 e스포츠 붐 기회

차세대 e스포츠 붐에 맞서 TI 11 2022 메인 스테이지를 통과하세요. 출처: VCGamers.

이 글은 작성자가 경기를 관람한 후 작성되었습니다. 붐 e스포츠 vs 소니크스. 당초 Boom Esports는 8위, Soniqs는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1차전에서 Draft Heroes의 Boom Esports의 실수와 2차전의 Soniqs의 복귀로 인해 Boom Esports는 Soniqs에게 심하게 패해야 했습니다.

이번 패배로 순위가 뒤집어졌고, 현재 Boom Esports는 9위, Soniqs는 8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Boom Esports가 이번에 The International (TI) 11 메인 스테이지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매우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앞으로 붐e스포츠가 대결하게 될 세 팀은 다음과 같다. PSG LGD, 사악한 천재들, 그리고 팀 리퀴드.

현재 세 팀 모두 매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그룹 스테이지 동안, PSG LGD 총 6번의 승리를 거두었고 그 중 2번은 오버로 승리했습니다. 팀 리퀴드.

e스포츠팀 사악한 천재들 괴물처럼. 총 6경기 중 5경기가 압승이었습니다. 결정적인, 팀 리퀴드, 일곱 번 승리했습니다.

당첨 확률

Boom Esports가 기대할 수 있는 기회나 조건은 두 가지뿐입니다.

  • 최소 1~2번 게임에서 승리하고,
  • Hokori와 Soniqs가 점수를 얻지 않기를 바랍니다.

만약 긍정적이라면 Boom Esports는 메인 스테이지 The International (TI) 11에서 다음과 함께 경쟁하는 최초의 인도네시아 e스포츠 팀이 될 것입니다. 사이에풀”Fbz" 영감. 하지만 상황이 나빠지면 Boom Esports는 탈락해야 합니다.

Talon Esports가 메인 스테이지 TI 11에 진출할 기회

메인 스테이지 TI 11 2022를 통과하기 위해 Talon Esports와 대결하세요. 출처: VCGamers.

Talon Esports로 넘어가면 확률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인도네시아 Talon Esports 선수인 Mikoto와 Hyde는 밑바닥에서 살 수 없습니다.

그러나, Dota 2 순위표, TLN. Mikoto는 SEA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Talon Esports 팀의 성능과 성능이 최적이 아닌 것 같습니다.

작가가 이 글을 쓴 당시 Talon Esports는 Beastcoast를 상대로 0-2로 패하며 무릎을 꿇어야 했습니다.

Talon Esports가 Beastcoast에게 패배하여 패자조 진출이 어려워졌습니다. 게다가 다음 상대가 이기 때문에 메인 스테이지에 진출할 확률도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엔터티프나틱, 그리고 팀 시크릿.

당첨 확률

패자조에 진출하려면 Talon Esports가 직면해야 하는 두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 최소 3~4게임 승리
  • Beastcoast 및 TSM 팀의 연속 패배를 예상하세요.

이러한 조건이 충족되면 Talon은 그룹 B에서 7~8위를 차지하게 되며 나중에 TI 11 메인 스테이지에 진출할 자격을 얻게 됩니다.

이는 Boom Esports 및 Talon Esports에 대한 조건과 함께 TI 11 Dota 2 메인 스테이지에 참가할 수 있는 정보입니다. 우리는 두 팀 모두에게 최선이 있기를 바랍니다. 그들이 상황을 바꾸고 인도네시아를 자랑스럽게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