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다! TI 11에서 BOOM Esports가 팀 정신을 이겼습니다!

BOOM e스포츠 팀 스피릿 TI 11

무슨 놀이야! BOOM Esports가 Team Spirit을 이겼습니다. 더 인터내셔널(IT) 11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BOOM Esports는 TI 11 Lower Bracket의 Best of One에서 Team Spirit을 0-1로 이겼습니다.

플래시백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싶습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Thunder Awaken(TA), TI 11에서 Evil Geniuses(EG)를 상대로 2-0 승리

TI 11에서 BOOM Esports가 팀 정신을 이겼습니다!

BOOM e스포츠 팀 스피릿 TI 11
BOOM Esports가 Team Spirit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작가는 Team Spirit에서 시작하여 이 두 팀에 대해 설명하고 싶습니다.  팀 정신 러시아(서유럽연합)팀이다. 이전에는 챔피언이었다. 더 인터내셔널 10 그리고 알링턴 메이저 2022.

반면 붐 e스포츠 SEA(동남아시아)를 대표하는 인도네시아 e스포츠 팀입니다. 그들은 "배고픈 짐승“.

얼마 전에 몇몇 분석가들은 BOOM Esports가 Team Spirit과 싸울 수 있는 비율이 매우 적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BOOM Esports가 "평범한 팀” 그들이 합당하다는 것을 세상에 증명했습니다!

다음은 게임 리뷰입니다.

또한 읽기: 곡길, BOOM Esports, TI 11 조별리그서 EG 상대로 2-0 승리!

게임 1

BOOM e스포츠 팀 스피릿 TI 11
BOOM Esports 초안이 Team Spirit TI 11을 상대로 승리했습니다.

BOOM e스포츠(빛나는)

방식 : 디스럽터

팀: 마크

Yopaj- : 화성

Fbz : 비스트마스터

재키보이즈: 그림자 마귀

 

팀 스피릿(다이어)

미포시카 : 리치

YATOROGOD : 라이프스틸러

TORONTOTOKYO : 레슈락

미라 : NYX 암살자

접기: Outworld Devourer

또한 읽기: Dota 2 Hero Skills That Translucent Black King Bar(BKB) 행!

영웅 드래프트를 기준으로 작가는 BOOM Esports보다는 Team Spirit에 기울고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는 BOOM Esports가 좋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후반에는 Team Spirit이 더 좋습니다.

Schem의 Disruptor는 Leshrac 및 Outworld Devourer와 같은 많은 영웅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제 위치에 있기 위해서는 화성과 결합하여 어디로도 갈 수 없도록 할 수 있습니다.

한편 Team Spirit에서 그들의 영웅은 후반 게임 영웅입니다. Leshrac과 Lifestealer는 생존을 위해 Bloodstone 및 Armlet of Mordiggian과 같은 몇 가지 핵심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BOOM Esports Early Game Conditions, Team Spirit TI 11을 상대로 승리

게임을 시작하십시오. 동안 초기 게임(0-15),BOOM Esports는 게임을 꽤 잘 시작했습니다. 15분까지 BOOM Esports는 킬 수에서 7-5점으로 Team Spirit을 능가했습니다.

Roshan은 전반 20분에 BOOM Esports의 JACKYBOYS(Shadow Fiend)에 의해 첫 번째로 구해졌습니다. BOOM Esports가 모든 것을 안전하게 유지하기를 원한다는 것은 명백합니다. 그 이후에는 Aegis가 사라질 때까지 싸움이 없습니다.

전반 26분 양 팀의 접촉이 있었다. 팀 정신.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시작은 BOOM Esports에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BOOM Esports는 Outworld Devourer, Lifestealer 및 Lich를 죽였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BOOM은 타워 파괴에 집중합니다. 현재 Team Spirit에는 미드레인 Tier-2 타워와 완전한 Tier-3 타워만 남아 있습니다.

전쟁 후 상황 중간 게임 두 팀은 서로 안전하고 은밀하게 플레이했습니다. 그들은 정보를 찾고, 와드를 설치 및 파괴하고, 농사를 짓기 위해 속임수의 연기를 자주 사용합니다.

이 시점에서 객관적으로 BOOM Esports는 Team Spirit보다 앞서 있습니다. Team Spirit에는 전체 Tier-3 타워만 남았습니다.

BOOM e스포츠 팀 스피릿 TI 11
두 번째 Roshan, Team Spirit은 BOOM Esports의 두 번째 Roshan을 훔치지 못했습니다.

마지막 전투를 시작하기 위해 32분에 JACKYBOYS(Shadow Fiend)가 Roshan을 보호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BOOM Esports가 확보한 두 번째 Roshan입니다.

마지막 전쟁

마지막 전투는 Team Spirit의 High Ground Tower Tier-3 Bottom Lane에서 벌어졌습니다. JACKYBOYS는 병영 세트와 함께 타워를 파괴하려고 합니다.

Team Spirit은 Lifestealer, Leshrac 및 NYX Assassin이 전방으로 진격하면서 행동에 나섰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예상하지 못한 것은 Yopaj의 Mars- 즉시 Arena of Blood를 출시하여 그들을 가두는 것입니다.

전투는 Team Spirit Wiped Out의 모든 구성원과 함께 BOOM Esports가 마침내 승리했습니다. 40분 왕좌를 지키지 못한 팀스피릿은 'GG'를 입력했다.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TI) 우승을 차지할 e스포츠 5팀 예측 11

The International (TI) 11에서 열린 BOOM Esports와 Team Spirit의 경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BOOM Esports를 축하하고 다시 좋은 경기를 펼칩니다!!!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