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11에서 BOOM Esports의 꿈은 PSG.LGD에 의해 중단되어야 합니다.

PSG.LGD 대 BOOM Esports TI 11

Dota 2 SEA Region 애호가들에게 슬픈 소식입니다. The International(TI) 11의 유일한 SEA 대표인 BOOM Esports가 PSG.LGD에 패한 후 떠나야 했기 때문입니다.

경기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알고 싶으세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요약 메인 스테이지 Day-1 The International(TI) 11: 놀라운!

TI 11:0-2의 BOOM Esports 대 PSG.LGD

PSG.LGD 대 BOOM Esports TI 11
PSG.LGD는 TI 11에서 BOOM Esports를 상대로 2-0으로 승리했습니다.

붐 e스포츠 패자조 TI 11에서 PSG.LGD를 상대로 0-2로 패한 후 강제로 귀국했습니다. PSG.LGD가 TI 11에서 가장 강력한 e스포츠 팀 중 하나이며 잠재적인 챔피언이라고도 불리는 것은 사실입니다.

두 팀의 설명을 조금 하자면, PSG.LGD는 RNG, Team Aster와 함께 중국 지역의 e스포츠 팀입니다. PSG.LGD는 종종 The International 챔피언 예측에서 1위를 차지합니다. 패한 뒤 패자조로 내려가야 했다. 팀 시크릿.

한편, BOOM Esports는 지난 2019년 The International 11에서 SEA 지역을 대표하는 마지막 선수입니다. Fnatic은 Gaimin Gladiators에게 패했습니다.. 해시태그 #IndoPride가 있는 팀으로 BOOM Esports도 패배 후 입소문이 났습니다. 팀 정신 어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여기에 요약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TI) 우승을 차지할 e스포츠 5팀 예측 11

게임 1

PSG.LGD 대 BOOM Esports TI 11
드래프트 픽 게임 1 BOOM Esports vs PSG.LGD.

BOOM e스포츠(빛나는)

Fbz : 피닉스

팀스 : 엄니

Yopaj- : 화성

구성표 : 크리스탈 메이든

JACKYBOYS : 라이프스틸러

 

PSG.LGD(다이어)

아메 : 원숭이 왕

아무말도 하지마 : 컨카

Faith_bian : 슬라다

XinQ : 스냅파이어

y' : 첸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TI) 11명의 영웅 예측 및 모든 이유!

초안의 경우 솔직히 말해서 저자는 PSG.LGD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그들은 세 가지 데미지 딜러(Kunkka, Slardar, Monkey King)를 가지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기절이 있습니다(첸 제외).

한편, BOOM Esports에서는 정말 기술에 의존합니다. 그들의 가장 큰 데미지 딜러는 Lifestealer뿐입니다. 게다가 마지막 선택에서 Phoenix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의 Supernova는 Snapfire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후로 경기에 참여하십시오. 초기 게임 (0-15분), PSG.LGD는 매우 잔인합니다. BOOM Esports 선수들이 한 명씩 갱킹에 성공했습니다. 7분이 되어서야 PSG.LGD는 4킬을 달성했습니다.

PSG.LGD 게임은 매우 깔끔합니다. 그들은 항상 서로를 백업합니다. 적어도 한 명의 영웅은 항상 Snapfire와 함께 전투에서 탈출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초반 게임이 끝날 때까지 BOOM Esports – PSG.LGD 두 팀의 킬 포인트는 2 – 9였습니다.

게임 중반에 진입할 때 PSG.LGD는 항상 매우 신중하게 시작합니다. 때때로 BOOM Esports는 킬을 얻을 수 있지만 여전히 PSG.LGD는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전반 17분 첫 로샨을 확보하는 것이다.

후반 26분 PSG.LGD도 로샨의 두 번째 기회를 잡아 정글 래디언트를 확보했다. 승리 확률은 점점 PSG.LGD를 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전쟁

Last War Game 1 BOOM Esports vs PSG.LGD.

결승전은 전반 29분 BOOM Esports의 Tower Tier-3 Bottom Lane에서 벌어졌습니다. 조건은 모든 PSG.LGD 멤버가 타워를 파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타워가 파괴되자마자 BOOM Esports는 온 힘을 다해 공격했습니다. Phoenix는 Sun Ray, Walrus 펀치 캐스트, Lifestealer Rage 스팸을 시전합니다. 기본 공격, 그리고 Kunkka를 향한 Spear Mars.

하지만 원숭이 왕은 오공의 명령을 내리고, 모티머 쿠키는 컨카를 구하기 위해 나섰고, BKB Slardar에서. PSG.LGD는 매우 강한 공격으로 반격했습니다.

마침내 29.36분에 BOOM Esports는 "GG Call"을 입력하여 PSG.LGD가 3전 3선승제에서 1점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PSG.LGD 대 BOOM Esports TI 11: 게임 2

PSG.LGD 대 BOOM Esports TI 11
드래프트 게임 2 BOOM Esports vs PSG.LGD.

PSG.LGD(다이어)

아메 : 드로우 레인저

NothingToSay : 엠버 스피릿

Faith_bian : 얼굴

XinQ : 어스쉐이커

y' : 언다잉

 

BOOM e스포츠(빛나는)

Fbz : 죽음의 예언자

TIMS : 후드윙크

Yopaj- : Kunkka

계획: 인챈트리스

JACKYBOYS : 블러드시커스

또한 읽기: Dota 2 Hero Skills That Translucent Black King Bar(BKB) 행!

드래프트 측면에서 작가는 이번에는 BOOM Esports 쪽으로 기울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모든 영웅을 활용하여 괴롭힌 다음 Thirsty로 적을 스토킹하는 비전을 엽니다.

게다가 건물을 짓거나 로샨을 정복하는 데 매우 빠른 죽음의 예언자가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이 누구인지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한편, PSG.LGD부터는 게임 초중반의 경우 데미지 딜러가 상당히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Drow Ranger는 여전히 Death Prophet과 Enchantress에 의해 대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후반전에서는 PSG.LGD가 이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초기 게임 (0-15분), BOOM Esports의 경기력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그들은 첫 번째 피를 얻었고 킬 포인트에서 뛰어났습니다. 그외 순자산이나 라인전에서는 BOOM Esports가 우월합니다.

두 팀 모두 자격을 갖춘 아이템을 얻기 위해 파밍에 집중하면서 매우 신중하게 플레이했습니다. 준비가 되면 서로 로샨과 경쟁할 것입니다.

게임 중반(15~30분) 동안 PSG.LGD는 천천히 허점을 찾아 일어섰다. PSG.LGD는 BOOM Esports에 의해 전쟁이 시작될 때까지 하나씩 공격을 성공적으로 견디기 시작했습니다.

21분에 BOOM Esports는 PSG.LGD와의 전투에서 패하고 두 명의 선수를 잃었습니다. 이 조건은 Drow Ranger의 Aegis로 첫 번째 Roshan을 확보하는 데 즉시 사용되었습니다.

전환점과 최후의 전쟁

터닝 포인트 게임 2 순간 PSG.LGD vs BOOM Esports.

PSG.LGD의 전환점은 두 번째 Roshan을 기다리는 동안입니다. 당시 PSG.LGD는 Roshan의 리스폰을 통제하고 있었고 BOOM Esports는 틈을 노리고 있었습니다. 미드라인 속임수의 연기로.

두 팀이 미드라인에서 만났을 때 PSG.LGD는 BOOM Esports를 놀라게 하는 것 같았습니다. 균열이 있는 Earthshaker는 전쟁의 시작을 의미하므로 BOOM Esports는 총력을 기울입니다. BKB. 그러나 PSG.LGD는 실제로 돌아섰습니다.

BKB 기간이 끝나면 PSG.LGD는 즉시 모든 기술을 꺼냅니다. Visage, Ember Spirit 및 Drow Ranger는 Kunkka, Enchantress 및 Death Prophet BOOM Esports를 이겼습니다.

이 기회는 Drow Ranger에서 Aegis와 함께 두 번째 Roshan을 사용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마지막 전쟁이 시작되는 때입니다.

라스트 워 게임 2 PSG.LGD vs BOOM Esports TI 11.

마지막 전투는 Tower Tier-3 탑 레인 BOOM Esports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그들은 BOOM Esports를 유인하면서 Familiars Visage를 사용하여 푸시 타워를 시도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BKB없이 모두 매력을 느끼고 Ember Spirit을 끝내려고합니다.

그러나 NothingToSay는 반응이 매우 빠르기 때문에 Ember Spirit은 살아남았습니다. 한편, 거의 모든 BOOM Esports 팀은 Echo Slam, Spam Marksmanship, Tombstone 및 기본 공격.

전쟁의 패배는 PSG.LGD가 Throne(Ancient)을 공격하기 위해 계속되었습니다. BOOM Esports 플레이어는 Earthshaker의 Fissure에 의해 막혀 있기 때문에 분수 내부에서 이동할 수 없습니다.

왕좌가 무너진 후 PSG.LGD의 승리는 불가피했고 BOOM Esport는 "GG Call"을 입력했습니다. PSG.LGD의 2점은 PSG.LGD가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고 BOOM Esports가 TI 11에서 복귀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기: Dota 2 Hero Skills That Translucent Black King Bar(BKB) 행!

The International(TI) 11 플레이오프에서 PSG.LGD와 BOOM Esports 간의 경기 요약입니다. PSG.LGD를 축하하고 BOOM Esports를 위해 계속 노력하십시오!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