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가 알고 있는 Hero Pharsa MLBB의 장점은 바로 이것!

빌드 한조 ML

Pharsa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상당히 OP인 영웅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이것이 파르사의 영웅의 힘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MLBB 새벽의 땅에서.

친숙한 영웅 마법사 테마가 마음에 드시면 Pharsa가 반드시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의 이 영웅은 날개와 비행을 테마로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 테마는 비행 능력을 부여하는 영웅 메카닉에도 나타나 있지만, 파르사가 마법사 영웅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비행 시 이 영웅은 높은 마법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영웅의 활용에 관심이 있다면 모바일 레전드에서 파르사의 영웅의 강점을 먼저 알아두는 것이 좋다. 물론 이 정보는 이 영웅이 플레이하기에 적합한지 확인하는 데 중요합니다.

가끔 영웅의 모습에 관심이 있지만 플레이를 해보면 플레이 스타일이 느껴지지 않아 실망하는 플레이어들이 있다.

Mobile Legends에서 Pharsa의 영웅이 사용자로서 알아야 할 5가지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Hero Pharsa MLBB의 강점 목록

스킬 범위가 매우 넓음

초과 영웅 Pharsa

Pharsa의 영웅의 첫 번째 장점은 스킬 범위가 매우 길다는 것입니다. 이 장점으로 인해 Pharsa는 죽을 염려 없이 원거리에서 적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지고 있는 5가지 스킬 중 세 번째 스킬인 (Feathered Air Strike)는 가장 원거리에 도달하는 스킬입니다.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세 가지 기술이 모두 활성화되었을 때 매우 치명적입니다.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이 있습니다.

초과 영웅 Pharsa

Pharsa 영웅의 두 번째 강점은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이점을 통해 공격하는 영웅의 움직임을 쉽게 잠글 수 있습니다. 

유일한 스킬인 (까마귀의 저주)는 군중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 있는 스킬로, 이 스킬의 표식을 가진 대상은 파르사의 스킬로 추가 피해를 입으면 1초 동안 기절 효과를 받습니다.

이 독특함은 영웅 Pharsa가 소유한 모든 기술이 상대방의 영웅을 1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게 합니다. 이 영웅은 정말 압도적입니다. 끔찍하지 않습니까?

매우 민첩한 영웅

초과 영웅 Pharsa

Pharsa의 세 번째 영웅의 강점은 그가 매우 민첩하다는 것입니다. 이 장점은 상대의 영웅을 쫓거나 상대의 추격을 피해 도망가기 쉽습니다.

그가 가진 5가지 스킬 중 4가지 스킬(Wings by Wings)은 이 영웅을 매우 민첩하게 만드는 스킬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5초 동안 새로 변하고 벽과 장애물을 뚫을 수 있으며 이동 속도가 80% 증가합니다. 그는 정말 민첩한 형제입니다!

초기 게임에서 큰 피해를 입음

초과 영웅 Pharsa

Pharsa의 영웅의 네 번째 장점은 게임 초반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마법사 역할의 거의 모든 영웅이 가지고 있는 이점입니다.

다음은 파르사의 영웅이 게임 초반에 큰 피해를 입는 이유입니다. 첫째, 이 영웅은 마법 유형의 피해를 사용하기 때문에 더 이상 상대 영웅이 자신의 피해를 막지 않습니다.

두 번째는 그의 패시브 스킬(Spiritual Unity) 때문에 이 스킬은 10초마다 160-300(+ 총 마법력의 80%)만큼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이 모든 능력으로 그는 물론 미니언을 빠르게 청소할 수 있고 게임 초반에 적 영웅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MLBB 골드 레인 마법사 영웅을 사용하여 메타에서 MM에 대응하세요!

포탑을 매우 잘 보호할 수 있음

초과 영웅 Pharsa

마지막 Pharsa 영웅의 강점은 포탑을 매우 잘 보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 이점은 포탑이 안전하고 팀의 방어력이 강하기 때문에 팀에 매우 유리합니다. 

Pharsa는 매우 광범위한 기술을 가지고 있고 게임 초반에 큰 피해를 입히며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이기 때문에 포탑을 매우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모든 능력으로 Pharsa는 미니언을 매우 빠르게 청소하고 적 영웅을 몰아낼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매우 강하다!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Pharsa의 영웅이 반드시 알아야 할 5가지 장점이었습니다. 특히 당신이 이것에 대한 mage 사용자라면. 당신이 그것을 전혀 알지 못하게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Pharsa를 사용하는 팁 및 방법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은 Vicigers 친구는 VCGamers를 방문하세요. 편리하고 안정적인 충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