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여왕 보아 핸콕에 관한 6가지 사실!

보아 핸콕

연속물 일본 만화 영화 그리고 만화 한 조각 독특하고 흥미로운 캐릭터로 가득 차 있으며 그중 하나가 보아 핸콕입니다.

핸콕은 쿠자해적단을 이끄는 해적이다. 그녀는 뛰어난 아름다움과 힘으로 인해 "여성의 황제"라고도 알려졌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그의 인생 이야기, 강점 및 그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자, 한번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One Piece Pirate Warriors 4에서 야마토 캐릭터 DLC를 얻는 방법

보아 핸콕의 인생 이야기

보아 핸콕
보아 핸콕. 출처: 원피스 위키 – 팬덤

보아 핸콕은 아마존 부족이 살고 있는 섬인 아마존 릴리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아마존 부족의 지도자인 네페르타리 코브라의 딸입니다. 그는 보아 샌더소니아(Boa Sandersonia), 보아 메리골드(Boa Marigold), 보아 핸콕(Boa Hancock)이라는 세 자매가 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인간 해적들에게 납치되어 노예로 팔렸습니다. 그 후 그는 노예들로부터 도망쳐 쿠자 해적단에 합류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쿠자 해적단의 선장이 되어 그들을 이끌고 노예와 싸우며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여성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한 조각.

또한 읽으십시오: 원피스 야마토 당신이 알아야 할 사실

보아 핸콕
보아 핸콕. 출처: 유튜브.

파라메시아계 악마의 열매인 메로메로노미 악마의 열매의 힘을 가지고 있다. 이 악마의 열매는 핸콕이 흥분한 사람을 돌로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이 힘은 매우 강력하여 칠무해 중 하나인 크로커다일을 비롯한 많은 강력한 적을 물리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악마의 열매 능력 외에도 핸콕은 모래를 조종하고 과일을 조종하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그를 매우 강인한 전사로 만듭니다.

엄청난 힘을 지닌 그녀는 원피스 시리즈에서 가장 강력한 여성 캐릭터 중 한 명입니다.

그는 강인하고 위험한 해적이며,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보호하기 위해 자신의 힘을 사용하는 데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원피스 블랙 마리아의 이야기와 사실

사리

보아 핸콕
보아 핸콕. 출처: 유튜브.

이 캐릭터에 대해 여러분이 몰랐을 수도 있는 흥미로운 사실이 많이 있습니다. 자, 전체를 보세요.

그냥 루피가 좋아

밀짚모자 해적단 선장 루피와 복잡한 관계를 맺고 있다. 그녀는 루피에게 첫눈에 반했습니다.

하지만 자존감이 높기 때문에 무례하고 공격적인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다.

루피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프러포즈를 했으나 루피는 그 프러포즈를 거절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세계정부에 맞서 싸우는 루피를 지지하고 있다.

하오쇼쿠패 사용 가능

이 캐릭터는 하키의 가장 희귀하고 강력한 형태인 하오쇼쿠 하키의 사용자이기도 합니다.

Haoshoku Haki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상대를 압도할 수 있는 오라를 발산할 수 있습니다. 그는 Haoshoku Haki를 사용하여 상대를 마비시키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을 놀라게 할 원피스의 니코 로빈에 관한 5가지 사실

전 텐류비토 노예

그는 젊었을 때 뛰어난 노예 중 하나였습니다. 그와 그의 두 동생은 천류비토의 노예가 되었고, 이는 그에게 깊은 트라우마를 안겨주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노예를 해방시킨 피셔 타이거(Fisher Tiger) 덕분에 자유로워질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강하고 아름답고 신비한 해적입니다. 그의 비극적인 인생 이야기는 그를 강인하고 독립적인 인물로 만들었습니다. 루피와도 복잡한 관계를 맺고 있어 캐릭터가 더욱 흥미롭다.

또한 읽으십시오: 원피스 블랙 마리아의 이야기와 사실

좋아하는 게임 잔액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다양하고 매력적인 프로모션과 최대 50%까지 캐시백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