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이길 수없는 다양한 Elden Ring 보스가 있습니다.

엘든 링 로그라이크 게임 악명 높은 잔인 함과 많은 유혈 사태. 

계략 성공이라고 합니다 계략 2022년 1분기 최고의 품질 디자인, 스토리 및 그래픽, 물론 도전적인 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동일 계략 전임자는 Sekiro와 Dark Souls, 보스였습니다. 엘든 반지 악명 높게 어렵고 잔인합니다.

미니보스부터 메인보스까지 다양한 보스들과 싸워야 합니다. 계산하면 Elden Ring의 보스만 총 157명의 보스에 도달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수많은 엘든링 보스들 중에는 당연히 이기기 힘든 메인 보스도 있을 것이다.

이길 수 없는 Elden Main Ring 보스 목록

문제의 엘든 링의 메인 보스는 엘든 링의 균열로 인한 자연재해에 휘말린 마리카 왕비 일가 전원이다.

Elden Ring의 이야기를 간략히 요약하면 Tarnished로서 반신반인이 소유한 Elden Ring의 파편이나 여왕 Marika the Eternal의 가계도에 포함된 파편을 수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Elden Ring 보스는 무기와 특수 아이템을 판매할 때 얻을 수 있는 Remembrances를 제공합니다.

Demigods와 싸우면 이름이 지정된 또 다른 특수 아이템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 룬 엘든 반지.

다음은 이기기 어려운 Elden Ring 보스 목록입니다.

타락한 징조 마기트

보스 엘든 링 마짓
마지트

Margit은 Elden Ring에서 처음으로 마주하게 될 주요 Elden Ring 보스입니다. Stormhill 지역의 Stormveil Castle에서 Margit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보스로서 실제로 Margit은 다른 Elden Ring 보스에 비해 이기기에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근접 공격이 필요하다 무거운 그러나 Margit과의 싸움에서 빨리 이깁니다. 

이 한 명의 보스는 공격적이고 빠른 공격을 가지고 있으므로 모든 공격이 커야 합니다. 피해 피하려면 똑똑해야 합니다(다지).

접목된 고드릭

보스 엘든 링 고드릭
고드릭

Godrick the Grafted는 Margit 이후에 싸울 Elden Ring 보스입니다. Stormveil Castle의 영주로서 Godrick the Grafted는이 지역의 최종 보스입니다.

처음에는 실제로 이 보스와 싸울 필요가 없지만 필연적으로 마지막에 고드릭과 싸울 것입니다. 계략 이야기를 끝내기 위해.

성공적으로 물리친 후 이 Elden Ring 보스는 Godrick의 Great Rune과 Remembrance of The Grafted를 떨어뜨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엘든링 2022년 대성공

보름달의 여왕 렌날라

보스 엘든 링 렌날라
레날라

Rennala에는 다음에 직면하게 될 Elden Ring 보스가 있습니다. 나중에 그들과 싸울 수 있는 옵션이 있는 Godrick 및 Margit과 달리 Rennala와 싸워야 합니다.

Rennala와 싸우지 않으면 스토리가 진행되지 않고 종결 엘든 반지.

리우르니아 호수 중앙에 있는 라야 루카리아 아카데미에서 렌날라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Rennala의 공격 메커니즘은 매우 독특하지만 약간 어렵습니다. 

Rennala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골든 서클로 보호됩니다. 황금빛 후광을 내뿜는 학생을 공격하여 그를 넘어지게 해야 합니다. 그러면 그가 떨어질 때 이 Elden 링 보스와 싸울 수 있습니다.

초대 엘든 로드 고드프리

보스 엘든 링 고드프리
갓프리

Godfrey는 최초의 Elden Lord(일명 Hoarah Loux)였습니다. 마리카 왕비의 첫 번째 남편은 이야기를 크게 진행한 후에만 접근할 수 있는 왕도 인스턴스인 재의 수도 레이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Godfrey는 계속하기 위해 싸워야 하는 Elden Ring 보스입니다. 진전 당신은 엘든 링에 있습니다.

First Elden Lord의 형태와 Gold Shade의 형태로 Godfrey와 두 번 싸울 것입니다. 

두 가지 형태 모두 Godfrey는 오랫동안 이동하는 공격을 가지고 있지만 Godfrey의 공격은 매우 '고통'하고 HP를 크게 줄일 수 있으므로 경계를 늦추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다양한 Elden Ring 엔딩 변형이 있습니다!

전조의 왕 모르곳

보스 엘든 링 모곳
모르고트

Morgott는 당신이 싸워야 하는 Godfrey와 유사한 적입니다. 반신으로서 Morgott는 Margit의 진정한 모습입니다.

Morgott의 공격은 매우 잔인하고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마지막 왕"이라고 자칭하는 엘든 링 보스는 왕도 레이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나

Margit의 공격과 비교할 때 Morgott는 Elden Ring 보스로서 훨씬 더 어렵습니다. 하지만 Morgott를 이기면 Morgott의 Great Rune을 얻게 됩니다.

별스컬지 라단

보스 엘든 링 라단
라단

Starscourge Radahn은 실제로 게임을 끝내기 위해 싸울 필요가 없는 Elden Ring Boss입니다. 

Grand Lift of Dectus를 사용한 후에만 Redmane Castle에서 접근할 수 있는 Caelid에서 Starscourge Radahn과 싸울 수 있습니다.

보스로서 Radahn은 키가 커서 그를 이기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필수는 아니지만 완료하려면 이 보스와 싸워야 합니다. 퀘스트 NPC와 Ranni처럼 잠금 해제됩니다. 종결 별의 시대.

또한 읽으십시오: Thomas Elden Ring Mod, Thomas the Tank Engine을 보스로 소개

신성모독의 군주 리카르드

보스 엘든 링 리카드
리카드

Rykard, Lord of Blasphemy는 실제로 Rykard가 몸을 점령 한 신을 삼키는 뱀인 Elden Ring의 보스입니다.

실제로 Mount Gelmir에서 찾을 수 있는 보스와 싸울 필요가 없으므로 선택 사항이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진전 엘든 링에서 당신의 이야기.

Rykard와 싸울 때 첫 번째 단계에서 God-Devouring Serpent로 싸울 것입니다. 독특한 점은 이 보스가 2페이즈에 도전하기 전에 자체 체력바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Rykrad와 싸우면서 God-Devouring Serpent를 다시 물리쳐야 합니다.

최종보스 황금기사단 라다곤

보스 엘든 링 라곤
라다곤

Golden Order의 Radagon은 Elden Ring Boss입니다. Radagon은 실제로 Queen Marika의 나머지 절반입니다. 

Elden Ring의 수호자로서 당신은 Elden Throne에서 이 Elden Ring 최종 보스와 싸울 것입니다. 물론 최종보스로서 이 보스와 싸우는데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을 더 쉽게 만들어주는 Elden Ring 모드 권장 사항

말레니아, 미켈라의 칼날

보스 엘든 링 말레니아
말레니아

절단된 말레니아 또는 자신을 미켈라의 칼날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미켈라의 쌍둥이인 반신반인입니다.

Empyrean으로서 Malenia는 쌍둥이와 함께 The Great Rune을 제어하기 위해 형제 자매와 싸웠습니다. 

이 보스와 싸우는 것은 두 가지 다른 단계가 있기 때문에 상당히 어렵습니다. Malenia의 각 단계에는 당신을 압도할 빠르고 잔인한 공격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