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루토 시리즈를 미워하게 만드는 5가지 이유

보루토

키시모토 마사시의 경이로운 만화 "나루토"는 2014년에 성공적으로 이야기를 마무리했습니다. 호카게가 되겠다는 꿈을 꾸었던 우즈마키 나루토의 여정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으며, 수년 동안 수백만 명의 독자와 시청자를 사로잡은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했습니다. 그러나 닌자 세계의 이야기는 여기서 끝나지 않고 "보루토: 나루토 차세대"라는 속편의 형태로 계속됩니다.

'보루토'는 나루토의 장남인 우즈마키 보루토가 주연을 맡아 신세대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처음에 보루토 이야기는 2015년 애니메이션 영화 '보루토: 나루토 더 무비'를 통해 소개되었습니다. 이듬해 만화 '보루토'가 연재를 시작했고, 2017년 애니메이션 각색이 개봉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많은 팬들이 “보루토”의 존재를 환영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만화와 애니메이션에 대한 불만과 증오를 표현하는 목소리가 점점 더 많아졌습니다.

'보루토'에 대한 팬들의 반감을 불러일으키는 근본적인 이유에는 서사 스타일의 변화, 불만족스럽다고 여겨지는 캐릭터 처리, 원작 '나루토'의 분위기와 개성이 침식됐다는 느낌 등이 있다.

팬들은 '나루토' 유산의 본질에 해를 끼치는 것으로 간주되는 이야기의 분위기와 접근 방식의 중요한 변화를 강조했습니다. 많은 이들이 전작에 걸맞은 연속성을 기대했지만, '보루토'가 이러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다는 인식은 팬 커뮤니티에 실망감을 불러일으켰다.

따라서 '보루토'는 '나루토'의 성공을 이어가려는 시도임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엇갈린 반응은 일본 대중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이 된 닌자 세계에 흥미로운 역동성을 만들어내며 보루토의 서사 방향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음에 걸릴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법률 애니메이션 시청 사이트 및 Indo Sub!

이야기는 재활용과 같습니다

보루토
보루토 애니메이션 포스터. 출처: iq.com

'보루토: 나루토 넥스트 제너레이션'에 대한 팬들의 주요 비판 중 하나는 전작 '나루토'의 이야기를 재활용한 것 같은 느낌이 든다는 것입니다. 특히 처음 몇 편의 호에서 보루토의 내러티브는 "나루토", 특히 애니메이션 버전에서 친숙한 모티프와 플롯을 반복하는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눈에 띄는 사건은 이러한 사건들 사이의 유사성을 보여줍니다.

자주 언급되는 사례 중 하나는 보루토가 호카게 동상을 장식하는 행동을 했던 순간인데, 이는 그의 아버지인 나루토가 관심을 끌기 위해 호카게 동상에 낙서를 했던 것과 매우 유사한 행동이다. 이러한 평행성은 데자뷰(déjà vu) 감각을 만들어내고 새로운 창의적 요소가 충분히 실현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느낌으로 이어집니다.

더욱이 중닌 시험의 실시 역시 시험 중의 여러 순간과 사건이 나루토에서 일어났던 것과 유사해 보였기 때문에 비판의 초점이 되었다. 비슷한 시험을 치르는 과정부터 시작해서 중닌 시험의 진로를 방해하는 외부 간섭의 등장까지, 모든 것이 익숙하게 느껴지며 예전부터 익숙한 주제가 반복된다.

또 다른 예는 보루토의 주인공 중 한 명인 미츠키가 마을 밖으로 나가기로 결정한 경우입니다. 이 이야기는 많은 팬들에게 나루토에서 사스케가 마을을 떠난 순간을 떠올리게 합니다. 이 이벤트는 애니메이션 버전의 필러일 뿐이지만, 테마와 내러티브 구조의 유사성으로 인해 보루토가 기존 패턴에 갇혀 있다는 인식이 형성됩니다.

이러한 스토리 재활용에 대한 비판은 단순히 익숙한 스토리를 재탕하는 것이 아니라 혁신과 더 깊은 캐릭터 개발을 보고자 하는 팬들의 욕구를 반영합니다. 이는 또한 나루토의 광대한 유산 내에서 자신만의 고유한 정체성을 창조하는 보루토의 능력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천공 다이막쿄: 미스터리와 서스펜스로 가득한 애니메이션

지배적인 필러

보루토
필러가 너무 많습니다. 출처:Understand.id

애니메이션 '보루토:나루토 넥스트 제너레이션'을 시청할 때 팬들이 걱정하는 문제 중 하나는 풍부한 필러 에피소드입니다.

Studio Pierrot에는 애니메이션 스토리라인과 원본 만화 사이의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필러 에피소드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타깝게도 대부분의 필러 에피소드가 지루하다고 간주되어 팬들에게 덜 바람직하다고 간주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 정책의 영향은 해롭습니다.

가장 큰 비판은 현재 진행 중인 스토리의 정점이 되어야 할 스토리의 중요한 순간들이 갑자기 필러 에피소드로 대체될 때 발생한다.

특히 이번 사건은 깊고 탄탄한 서사적 전개를 기대했던 팬들에게 부적절하고 덜 흥미로운 이야기만 제시하게 되면서 더욱 어려운 일이 됐다.

이 문제는 실제로 비슷한 어려움을 겪었던 나루토 애니메이션 제작에서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나루토 방송 초창기에는 필러 에피소드가 그리 많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보루토 애니메이션에서는 첫 번째 에피소드부터 이러한 현상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필러의 존재는 처음부터 많은 팬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었고 애니메이션계에서 오랫동안 알려진 문제를 극복하는 데 혁신이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팬들은 보루토 애니메이션이 필러 에피소드 수를 줄이고 보다 실질적인 캐릭터와 스토리 개발에 중점을 둘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를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 점점 더 성장하는 닌자 세계와 관객 사이의 유대감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일부 캐릭터 너프

'보루토:나루토 넥스트 제너레이션' 시리즈에서 주인공의 힘이 약해지거나 너프되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은 팬들을 실망시키는 요소 중 하나이다.

이러한 실망감은 Rock Lee, Shikamaru, Gaara, Temari 및 Ten-ten과 같은 이전 시리즈의 중요한 캐릭터가 Boruto 스토리에서 적절하게 노출되지 않았을 때 특히 느껴졌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새로운 적들과 마주할 때 더 이상 이전과 같은 강인함을 갖지 못하는 것 같고, 심지어 무력해 보이기까지 합니다.

이전 나루토 시리즈에서 이러한 캐릭터의 중요성은 실제로 그들이 소외된 것처럼 보이고 전투 무대에 나타날 기회를 얻지 못할 때 실망을 더욱 두드러지게 만듭니다.

일부 전투는 짧게 표시되거나 건너뛰기도 하여 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의 실제 활약을 볼 수 없어 답답함을 느끼게 됩니다.

조연 캐릭터 외에도 나루토, 사스케 등 주요 캐릭터들 역시 '너프'를 받아야 했다. 나루토는 쿠라마를 잃었고, 사스케는 린네간의 힘을 잃었습니다. 이러한 주인공들의 급격한 변화는 전작에 비해 가졌던 본질과 매력을 감소시켜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게다가 히나타처럼 전투에 능숙한 캐릭터라도 보루토 스토리에서는 전투에 참여할 기회가 전혀 주어지지 않습니다.

이는 한때 유명했던 캐릭터들의 전투 기술을 더 탐구하고 싶어했던 팬들에게는 추가적인 실망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러한 주인공들의 위력 하락은 보루토 팬들 사이에서 불만과 실망을 불러일으키는 요인 중 하나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Mashle 리뷰: 마술과 근육, 마술사 주인공이 없는 마술 애니메이션

불합리한 힘

'보루토: 나루토 넥스트 제너레이션' 시리즈에 대한 팬들의 불만 중 하나는 나이가 들수록 강해진다고 여겨지는 나루토의 주인공들의 '너프' 현상입니다.

특히 그들을 10대 때보다 더 강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논리를 생각하면 이번 사건은 터무니없게 느껴진다.

그러나 역설적이게도 이들 캐릭터는 힘이 쇠퇴하고 다른 행성에서 온 새로운 적들과 맞서지 못하는 것처럼 보인다.

이러한 비논리성은 아직 어린 보루토와 같은 주인공이 매우 강한 적을 극복하고 심지어 패배시킬 수 있을 때 더욱 악화됩니다.

과거 장대한 전투를 겪은 베테랑 캐릭터라면 훨씬 더 높은 수준의 힘을 가져야 한다는 점을 생각하면 팬들로서는 이해하기 어려운 일이다.

보루토의 젊은 전투 능력과 상대의 훨씬 더 강한 힘을 비교하면 '파워 스케일링'에 불균형이 생깁니다.

나루토 이야기를 되돌아보면 주인공의 여정은 항상 힘의 레벨을 점차적으로 높여 같은 레벨에서 더 높은 레벨로 적을 물리치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나 보루토에서는 이러한 '파워 스케일링' 개념이 혼란스럽고 받아들이기 어려워지며, 이전에 확립된 닌자 세계의 일관성과 논리에 큰 의문이 제기됩니다. 보루토 팬들 사이에서 불만을 불러일으키는 부분 중 하나다.

보루토의 불복종

보루토가 일부 팬들로부터 미움을 받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주인공의 행동이 불복종 행위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우즈마키 나루토의 아들인 우즈마키 보루토는 이야기 초반에 짜증을 유발할 수 있는 태도로 묘사됩니다.

나루토는 매우 많은 업무량을 수행하는 호카게의 직책을 맡았음에도 불구하고 집에 아버지가 없기 때문에 불만이 생겼습니다. 나루토는 자신의 분신(자신의 사본)을 가족과 함께 보내 가족을 위한 시간을 만들려고 노력하지만 보루토는 여전히 불만을 느낍니다.

많은 팬들은 보루토의 행동을 나루토의 어린 시절과 비교합니다. 나루토는 부모님을 모두 잃고 혼자 자랐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남다른 투지와 결단력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대조는 나루토가 더 현명한 태도로 자신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실망감을 안겨줍니다.

개발 과정에서 보루토는 변화를 겪었고 더 이상 부모에게 "불순종"하지 않지만, 이 첫인상은 여전히 많은 팬들의 마음 속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는 보루토의 캐릭터 처리와 호카게의 아들로서의 개인적 발전이 완전히 만족스럽지 못하며 많은 팬들이 주인공에 대해 기대하는 바에 부응하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동차 팬을 위한 2024년 최고의 자동차 경주 애니메이션 5개

이 기사는 여기까지입니다. 애니메이션, 게임, 기술에 관한 다른 기사를 읽고 싶은 분들은 웹사이트에서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VCGamers 뉴스.

저렴하고 빠르며 안정적인 게임 충전을 원하시면 웹사이트에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