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원신 영향, 어떤 기능과 중요성?

별자리 원신 임팩트는

플레이어 원신 임팩트 인도네시아어로 별자리 또는 별자리라는 단어를 자주 들어야 합니다.

원신 임팩트는 오픈 월드 게임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 RPG 기간 플레이어가 게임 방법을 실제로 이해하려면 오랜 시간이 필요합니다. 계략 이 최적.

특히 새로운 플레이어의 경우 때때로 많은 새로운 단어를 기억하기가 어렵습니다. 압도하다 놀면서 계략 이것.

Constellation Genshin Impact는 Genshin Impact에서 가장 흥미로운 메커니즘 중 하나입니다. 그 수에 따라 C1, C2, C3이라고도 한다.

그렇다면 별자리란 무엇일까요? 캐릭터가 별자리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까?

Vicigers는 혼란스러워하기보다 어서 해봐요 Constellation Genshin Impact에 대한 VCGamers의 설명을 참조하여 그 기능과 이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십시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의 용어집, 초보자는 So Pros를 알아야합니다!

별자리 원신 임팩트 가이드

별자리 원신 임팩트란?

별자리 겐신 임팩트 카미사토 아야토
Constellation Kamisato Ayato (출처: VCGamers)

간단명료하게 설명드리자면 별자리나 별자리는 복사 또는 중복 가지고 있는 캐릭터의

많이 계략 특히 계략 Gacha를 사용하면 동일하고 중복된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몇 가지가 있습니다 계략 저자가 연기하고 있는 캐릭터를 복제하면 쓸모없거나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부끄럽지만 가챠하느라 재료낭비하고 아무것도 못얻은거아님?

운 좋게도 Genshin Impact는 이 Constellation 시스템으로 중복 문자를 처리하는 시스템을 설정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별자리는 커밋할 때 얻게 되는 중복 문자입니다. 당기다 배너의 가챠는 추가 파워 또는 보너스로 변경됩니다.

따라서 다른 캐릭터의 사본을 얻는 것은 캐릭터 목록에 동일한 캐릭터를 포함하는 대신 별자리에 기여합니다.

별자리 원신 임팩트 기능

별자리 스킬 보너스 겐신 임팩트
Constellation의 보너스 스킬(출처: VCGamers)

Constellation Genshin Impact 자체의 기능은 실제로 특정 Ascension 레벨의 캐릭터에서 얻는 패시브 스킬과 유사합니다.

별자리는 당신에게 많은 것을 줄 것입니다 기술 이 캐릭터들의 장점이 될 수 있는 캐릭터들.

C1, C2, C3,…

캐릭터만 가지고 있을 때는 별자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거나 C0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청윤 C2는 Chongyun이 Elemental Skill을 사용할 때 Cooldown Skill 지속 시간을 줄입니다.

또한 읽기: Chongyun Genshin Impact 구축, 4성 Cryo 과소 평가!

Constellation Genshin Impact를 얻는 방법

별자리 원신 임팩트 파이몬 특가
Paimon's Bargain (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 캐릭터 Constellation을 열려면 Stella Fortuna라는 재료를 얻습니다.

Stella Fortuna는 해당 캐릭터가 이미 있는 경우 또 다른 형태의 중복 캐릭터입니다.

문제는 Stella Fortuna를 더 일찍 얻는 방법입니다. 정답은 가챠입니다.

Wish 또는 Gacha 배너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5성 캐릭터의 경우 추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당기다 Stella Fortuna를 얻기 위해 캐릭터의 복제본을 얻기 위해 더 많은 Primogems를 준비하십시오.

4성 캐릭터는 뽑기나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령은 Shop 섹션 메뉴에 들어가서 Paimon's Bargain 섹션을 여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Masterless Starglitter라는 재료를 교환하여 4성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Lisa, Kaeya 및 Amber와 같은 표준 캐릭터에 Constellation Genshin Impact를 원하는 경우.

Standard 배너 또는 Limited 배너에서 이 세 가지 별자리를 얻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매월 제공되는 캐릭터가 변경되므로 매번 확인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하셔서 파이몬즈 흥정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벤트에서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어제의 등불 의식 2.2, 다음과 같은 4성 Liyue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싱추, 닝광, 윤진, 또는 청윤 팔로우하여 이벤트.

특히 MC(주인공인 루미네와 에테르)의 경우 시질 교환, 세븐 스태츄 레벨업, 성스러운 사쿠라에게서 얻을 수 있다.

캐릭터에 별자리 원신 영향이 있어야 합니까?

별자리 원신 임팩트 스텔라 포르투나
Stella Fortuna(출처: VCGamers)

Constellation 캐릭터를 최대화해야 하는지 여부는 실제로 사용하는 캐릭터에 따라 다릅니다.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에 따르면 대부분의 5성 캐릭터는 Constellation이나 Constellation C0 없이도 기능할 수 있고 매우 좋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더 높은 Constellation을 갖는 것은 단지 향상될 것입니다. 짓다 당신의 성격은 이미 견고합니다. 

이것은 또한 팀, 사용하는 DPS(특히 지원 캐릭터의 경우) 및 결함에 대한 캐릭터의 요구 사항의 영향을 받습니다. 

물론 약간의 보너스도 있습니다 기술 저자에 따르면 Constellation에서 얻는 것은 얻을 가치가 없습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이러한 캐릭터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Constellation이 필요해 보이는 캐릭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자는 Tartaglia라는 캐릭터의 예를 들거나 차일드. Childe는 Elemental Skills를 사용할 때 단점이 있으며 지속 시간이 매우 길어집니다.

Constellation 6 또는 C6 Childe는 Childe의 Elemental Skill의 지속 시간을 0초로 줄입니다.

이 질문에 대한 다음 변수는 가지고 있는 Primogems의 수입니다.

Gacha를 계속하는 것을 꺼리지 않고 많은 수의 Primogems를 가지고 있다면 원하는 Constellation 캐릭터를 쫓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부분유료 플레이어라면 프리모젬을 얻기가 조금 어려우니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저자의 조언은 Constellation 캐릭터를 원한다면 모든 Primogems 지출을 미리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Pity를 현수막 원하는 캐릭터.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캐릭터에 Primoges를 사용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