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멋진 별빛 ML 스킨, 당신의 것은?

스킨 스타라이트 2022년 8월호 3

선수용 모바일 레전드, 스킨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주인공을 미화할 뿐만 아니라 피부도 버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특히 starlight ml를 사용하여.

발급되는 버프는 영웅 클래스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는 물리 공격을 증가시키고 일부는 마법 공격을 증가시키지만 일부는 HP를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각 스킨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일부는 저렴하고 일부는 비쌉니다. Mobile Legends 스킨은 여러 범주로 나뉩니다. 여기서는 최고의 Starlight ML 스킨에 대해 논의합니다. 참고로 이 별빛 ML 스킨은 매달 별빛을 구독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월 Moonton은 개발자로서 영웅들에게 여러 Starlight 스킨을 소개합니다. 어떤 스킨 별빛 ml가 가장 좋은지 보자.

2022년 최고의 ML 별빛 스킨 목록

다음은 최고의 2022ml 별빛 스킨 버전 VCGamers입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스킨은 무엇인가요?

프레야(드래곤 헌터)

별빛 ml

프레야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히로인 중 하나가 아니다. 그러나 2017년 3월 Starlight 스킨은 꽤 멋집니다. 여기서 프레야는 용사냥꾼으로 묘사된다.

그의 모습은 큰 검과 용의 머리 방패로 두렵다. 색상 자체는 프레야의 피부가 보라색이 지배적입니다. 아시다시피 이 별빛 스킨은 취향이 높습니다. 놓치더라도 중고품 가게에서 이 스킨을 구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드래곤 헌터 스킨은 프레야를 몬스터 헌터, 즉 보라색 조합 갑옷을 입은 드래곤보다 멋있게 만들어주는 스킨입니다. 이 피부는 눈에 보일 뿐만 아니라 여러 공격과 기술 및 능력에 보라색 조명 효과를 가집니다. 

이리텔(밤화살)

별빛 ml
밤 화살

별빛 스킨의 외형은 다소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이 주인공이 타고 있는 사자는 애니메이션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속 캐릭터 투슬리스와 유사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스킨도 최고 중 하나입니다. 재미 있고 재미있는 측면에서 Irithel과 그의 사자를 볼 수 있습니다. 무섭게 보이는 다른 Irithel 스킨과 달리. 애니메이션 효과 자체는 화살, 사자의 포효, 궁극기 등 녹색이 지배적입니다.

이 스킨의 외형은 어두운 색상의 지배와 일치하는 조명 효과로 Irithel의 외형을 더 재미있게 바꿀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킨의 흥미로운 점은 레오가 드래곤 길들이기의 드래곤 캐릭터 나이트 퓨리처럼 검은 고양이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발몬드(바이오리드)

별빛 ml
바이오리드

2022년 4월 Balmond는 독성 및 독성 생물 무기로 스킨 테마를 채택했습니다. 물론 발몬드는 원래 붉은색의 모습을 한 도깨비에서 독을 품은 오드로 변했고, 왼손의 모양도 변한 것 같다.

이 스킨은 또한 Balmond가 신체, 느낌 및 얼굴에 매우 강한 철 갑옷을 사용함을 보여줍니다. 자신의 몸 안에서도 히어로 힐로의 힘을 모으는 핵심이 보인다.

그의 왼손도 날카로운 쇠못을 내보냈다. 다리 갑옷의 보호는 매우 강력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으므로 적들이 Balmond의 생체 무기를 떨어 뜨리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Balmond의 얼굴 절반은 사이보그 마스크와 충혈 된 눈을 쓰고 철로 변했습니다.

발몬드가 자신의 무기를 통해 주는 독의 힘은 더 커져 하리스처럼 보일 것이다. 포이즌 그린 색상을 퍼뜨리는 이 원형 효과는 또한 발몬드의 모든 공격에서 적의 힘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Paquito(펄전트 펀치)

별빛 ml
2022년 5월 스킨스타라이트.

이번 2022년 5월 Moonton에는 다음을 위한 새로운 Skin Starlight가 있습니다. 히어로 파키토, 이름은 Fulgent Punch의 스킨입니다. 그는 매우 강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Paquito가 가장 강력한 갑옷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성자는 새벽에 이 땅에 내려오는 하늘로부터 한 곳을 지키는 수호신이다.

Paquito는 또한 성장하는 머리카락, 새로운 은색 및 황금색 패턴과 같은 일부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공격하려는 위치에 선 그의 눈빛에서도 진지함을 엿볼 수 있다.

골드량이 매우 많은 스킨입니다. 물론 언젠가는 스킨 파키토가 지금 입고 있는 갑옷에서 빛나는 무언가를 내놓을 것이다.

아주 멋진 별빛 스킨이 되어 이 게임에서 놓칠 수 없습니다. 최강의 황금빛 복싱 글러브는 전력을 다해 적을 무자비하게 내리친다.

이 스킨은 2022년 5월 1일 턴에 받을 수 있으니 원하시면 지금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aquito Hero를 사용할 때 변화를 가져오고 힘을 실어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나나

나나(사이클론 클래시)

별빛 ml
2022년 7월 별빛피부 나나.

히어로 나나 마침내 Cyclone Clash라는 별빛 스킨을 얻었고 정말 멋진 것을 얻었습니다. 나나는 얼굴이 예쁘고 귀엽기 때문에, 나나는 매우 활동적인 아이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그래피티 애호가가 되었을 때 그의 게임에서 꽤 장난꾸러기였습니다.

나나의 무기도 고속으로 거대한 보라색과 녹색의 부메랑 디스크로 변신합니다. 나나도 초록색 코트에 조그마한 조끼를 입고 있어 예뻐 보였다. 이 스킨 효과에 스킬 2 기니피그가 있는 소형 부츠.

2022년 7월에 출시된 우수한 별빛 스킨이지만 이후 대회에서는 느낌이 조금 다릅니다. 그는 확실히 이 영웅을 사용하는 데 더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다양한 효과가 있으며 일단 얻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만나자! 전 RRQ Vivi MLBB 프로 선수의 생체 데이터

Cute Starlight는 Chang'e, Harley 및 기타 여러 영웅을 위한 Nana Cyclone Clash와 같은 재미있는 테마를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