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까지 6가지 최고의 무료 화재 인큐베이터 번들

무료 화재 교환 코드

인큐베이터 번들 프리파이어 희귀하고 값비싼 스킨입니다. 2022년까지 출시된 최고의 Free Fire Incubator 번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Weapon Royale, Diamond Royale 및 Gold Royale은 정해진 가격표가 있는 희귀 스킨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모두가 탐내는 전설적인 레벨 컬렉션을 획득할 때, 인큐베이터 및 기타 기간 한정 테마 부품은 모든 플레이어의 버킷 목록에 있어야 합니다.

The Incubator는 Free Fire에서 거의 얻을 수 없는 Evo-gun 스킨과 코스튬 번들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 아이템은 제한된 시간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경우에만 게임에 도착합니다.

모든 스킨 중에서 Free Fire 인큐베이터 번들은 아마도 가장 희귀할 것입니다. 비싸고 특별 이벤트의 일부로만 게임에 추가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지금까지 출시된 최고의 Free Fire 인큐베이터 번들 6개를 소개합니다.

가장 멋진 무료 화재 인큐베이터 번들 목록

명계 부대

무료 화재 인큐베이터 번들
군대

Netherworld Troops는 플레이어에게 지옥 깊은 곳에서 온 4명의 가면을 쓴 부대를 제공합니다. 인큐베이터의 일반적인 스타일은 망토와 단검 느낌으로 좋습니다.

당신의 캐릭터는 그의 얼굴을 덮는 후드를 쓴 신비한 암살자가 될 것입니다. 후드 안에는 적절한 색상의 빛나는 방패가 있습니다.

이 세트의 가장 좋은 부분은 아마도 팔일 것입니다. 각 세트에는 동일한 색상 효과로 화염으로 덮인 팔이 있습니다. 아래 세트는 가격별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녹색이 가장 저렴하고 빨간색이 가장 비쌉니다. Red의 효과도 최고 수준이며 후드 내부의 바이저가 특수 화재 효과로 빛납니다.

골든 고스트

고대 유령 인큐베이터는 현재 게임에 있으며 2022년 4월 9일에 오프라인으로 전환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동일한 신비로운 디자인과 VFX, Goldom Ghost, Mercure Wraith, Titanium Phantom 및 철.악마.

모든 번들이 시각적으로 만족스럽지만 Goldom Ghost는 금색 디자인과 최고 수준의 VFX를 특징으로 하는 잠금 해제가 가장 어렵습니다.

디노 레인저스

무료 화재 인큐베이터 번들
다이노스

Dino Ranger는 Free Fire에서 출시된 최초의 Free Fire 인큐베이터 번들입니다. 매우 희귀한 공룡 묶음 6개. Garena가 2020년 1월 테마 인큐베이터에서 소개한 매우 희귀하고 인기 있는 6개의 공룡 번들이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코스튬 번들은 공룡을 기반으로 하며, 그들의 기이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외모로 인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디노의 점프수트 6종 중 팬들은 인상적인 디자인으로 갤럭시 디노 번들을 가장 높이 평가한다. 갤럭시 다이노는 검은색 점프수트에 푸른 별 모양의 스파이크를 자랑해 밤하늘처럼 묶인 룩을 연출했다.

이 번들은 아이들의 원피스 잠옷에서 영감을 받아 위협적이기보다는 '귀엽다'는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장난기가 느껴진다면 착용할 수 있는 최고의 번들 중 하나입니다.

6가지 변종 중 갤럭시 다이노 번들이 아마도 최고일 것입니다. 검은색 점프슈트에 파란색 별이 나타나 의상을 밤하늘로 변신시킵니다.

최고 범죄자

무료 화재 인큐베이터 번들
범인

이것은 Free Fire에서 가장 많이 찾는 인큐베이터 번들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범죄 번들은 5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각 세트에는 고유한 표정을 지닌 고유한 마스크가 있습니다. 번들은 아마도 영화 "다크 나이트"의 오프닝을 기반으로 하며 갱단의 모든 강도가 다른 광대 마스크를 쓰고 있습니다.

Garena는 2019년 1월에 이 인큐베이터를 시작했으며 플레이어는 최대 4개의 최고 범죄 번들(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및 보라색)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그 중 Red Criminal 번들은 가장 희귀하고 가장 인기있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사용 가능한 인큐베이터 번들 중에서 Red Criminal 번들은 놀랍게도 가장 희귀하지만 Lucky Royale 섹션에서 가장 얻기 어렵기 때문에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기하학적 충격

무료 화재 인큐베이터 번들
기하학

Geometric Shock Incubator는 일본 닌자/사무라이를 기반으로 한 메인 테마로 작년 12월에 데뷔했습니다. 상단은 아마도 번들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일 것입니다. 지오메트릭 쇼크는 전장에서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사무라이 의상입니다.

네 개의 묶음은 서로 매우 비슷해 보입니다. 그들 사이의 유일한 차이점은 마스크와 의상의 색상과 기호입니다. 각 세트에는 뒷면에 의상 엠블럼이 있는 홀로그램 사운드가 있습니다. 4개 세트 중에서 가장 비싸기 때문에 Magma Hexalight 팩이 아마도 최고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번들 및 Prismatic Warrior Nobel Samurai FF MAX를 얻는 방법

광대의 저택

Jester's Manor Incubator는 공포의 가장 상징적인 상징 중 하나인 Killer Clown을 기반으로 합니다. 세 쌍 모두 아주 좋아 보이며 수컷 세트는 빛나는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Free Fire에서 가장 많이 찾는 세트 중 하나이며 Gold, Red 및 Black의 3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동일한 조커 테마를 공유하지만 색상 테마가 다르기 때문에 각각 고유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Jester 's Manor는 그 이후로 추가되지 않았으며 출연진은 재 도입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큐베이터에서 출시된 아이템은 획득 비용이 높기 때문에 희귀 아이템이 됩니다. 개발자가 인큐베이터에서 정기적으로 거래를 제공하지만 여전히 모든 사람에게 가장 실행 가능한 옵션은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최고의 Gold Royale FF MAX 번들 5개

2022년까지 Garena에서 출시한 최고의 Free Fire 인큐베이터 번들 6개였습니다. 그래서 어떤 것을 수집하셨습니까? 의견란에 알려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