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약해! 버프가 필요한 5가지 무료 파이어 펫

FF 고급 서버 OB35

수십 마리의 애완 동물에서 프리파이어, Garena가 너무 약하고 전투에서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기 때문에 Garena가 버프해야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이 기사를 확인하여 알아보세요.

Free Fire는 Garena의 온라인 게임입니다. FF는 다양한 게임 모드, 다양한 외모, 다양한 펫이 있기 때문에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펫 프리 파이어가 별로여서 가레나로 버프를 해줘야 하는 펫프리파이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Garena가 Free Fire 게임의 제작자이기 때문에 Free Fire 캐릭터, 무기 또는 애완 동물을 버프하거나 방해할 권리가 분명히 있음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그 외에도 Free Fire 애완 동물은 기술이 다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버프해야 하는 프리 파이어 펫 목록

판다 명탐정

무료 화재 애완 동물
팬더

첫 번째 Free Fire 애완 동물인 Detective Panda는 Jota 사용자가 이 애완 동물을 사용할 수 없는 플레이어에게 공개된 비밀이 되었습니다. 물론 Jota 사용자에게는 매우 큰 손실입니다.

Detective Panda의 도움으로 전장에서 적을 처치할 때마다 플레이어의 HP 막대에 4HP가 추가됩니다. 이 숫자는 스킬 레벨 2에서 7 HP로 증가합니다.

Garena는 Buff 또는 Rework Detective Panda를 제공해야 합니다. 문제는 Panda의 애완 동물이 야만적 인 전투 전략을 사용하려는 Jota에게 정말 도움이된다는 것입니다.

드레키

무료 화재 애완 동물
드레키

또 다른 Free Fire 애완 동물은 Dreki이므로 이 애완 동물은 Survivor가 30야드 내에서 의료 키트를 사용할 때 상대를 볼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스킬은 5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임팩트 측면에서 볼 때 이 애완동물은 분명히 생존에 매우 도움이 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지속 시간이 짧기 때문에 이 애완동물은 많은 플레이어가 항상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드레키의 스킬 지속 시간이 연장되면 좋을 텐데.

내가 착각하지 않는다면 적을 보는 데 필요한 거리는 겨우 30미터이고 더 이상은 있을 수 없습니다. 즉, 다른 적을 노리고 있기 때문에 다른 적의 공격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애완동물을 키우면 위험이 매우 높다는 뜻입니다.

지금 당장은 애완 동물의 단점 중 일부일 뿐이지만 외모와 모든 면에서 애완 동물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을 것입니다.

이 최신 정보를 통해 Pet Dreki Free Fire (FF)의 장단점은 게임의 일부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캐릭터나 반려동물의 키와 안 좋은 점을 아는 것은 이 시점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물론 이 펫을 사용한다면 장애물이나 장애물을 넘지 않고 빠르게 적을 공격해야 한다. 이 상태가 불편해지면 오래 가지 못하기 때문에 못생겨질 수 있다.

비니

무료 화재 애완 동물
비니

또 다른 Free Fire 애완 동물은 Dr. 비니, 이 애완동물은 플레이어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이동 속도를 약 6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능력치가 그다지 좋지 않아 플레이어들이 거의 사용하지 않는 펫이었다. 하지만 가레나가 버프를 준다면 이동속도를 높이거나 쿨타임을 줄이기 위함이다.

아마도 이 애완동물은 프리마돈나일 것입니다. 이 애완 동물은 또한 항상 쫓기는 Kelly의 캐릭터보다 덜 멋진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켈리는 비니가 귀여워서 집중하지만, 쫓기면 능력을 풀 때까지 무서워서 도망친다. 그는 Dr.로 활동하면서 Move Faster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비니, 그는 속도를 높이려면 그처럼 행동해야 합니다.

팔코

무료 화재 애완 동물

그런 다음 Falco가 있습니다. 이 애완 동물에는 플레이어가 더 빨리 착지할 수 있는 Skyline Spree라는 기술이 있습니다. 스킬 효과를 보면 Falco가 좋아하는 애완 동물이 아니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도착하면 Falc의 스킬은 전투에서 재사용되지 않습니다. Garena는 Falco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도록 Buff를 제공하거나 Rework를 수행해야 합니다.

팔코 스카이드라이브 중 글라이딩 속도를 15%, 낙하산을 펼친 후 글라이딩 속도를 25% 높일 수 있는 스카이라인 슈프리라는 스킬이 있다.

최대 높이에 도달하면 이 옵션은 스카이 드라이브 중에 활공 속도를 45% 증가시키고 낙하산을 펼친 후 활공 속도를 5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장점은 더 일찍 착륙하기 때문에 당신과 당신의 팀이 적 팀보다 먼저 무기를 얻을수록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서두르거나 게임 초반에 싸우고 싶은 플레이어에게는 물론 매우 유용합니다. 일찍 시작하여 적이 무기를 잡기 직전에 공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4 업데이트에서 순위를 올릴 5개의 최고의 Free Fire MAX 애완동물

시바

무료 화재 애완 동물

마지막은 애완 시바입니다. 이 애완 동물은 지도 전체에서 버섯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가레나는 이 효과를 보고 이 스킬 하나를 재고해야 했다.

일부 Free Fire 플레이어에 따르면 Shiba가 버섯을 찾는 것을 돕지 않는 것보다 플레이어에게 버섯을 주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플레이어는 버섯을 찾는 것보다 전투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무료 FF 애완 동물을 얻는 방법: Mr Waggor, Dreki 및 Spirit Fox

이것이 Garena의 버프를 받을 자격이 있는 Free Fire 애완동물 목록입니다. 그래서 설명을 읽은 후,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Vicigers 애완 동물 친구가 Buff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다른 Free Fire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를 보려면 VCGamers를 자주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