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버섯의 종류와 기능, 여기로 오세요!

버섯 FF (1)

Mushroom FF의 존재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프리파이어. 아직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확실히 궁금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프리파이어 이것은 온라인 게임 111 Dots Studio에서 개발하고 Garena에서 2017년에 퍼블리싱한 3인칭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 Free Fire 게임에는 게임에서 이길 수 있도록 캐릭터에게 더 많은 기술이나 능력을 부여할 수 있는 많은 아이템, 캐릭터, 스킨 등이 있습니다.

이 10분 게임에서 각 플레이어는 무기나 아이템을 얻기 위해 Free Fire에서 맵을 탐색합니다.

음, 이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는 Mushroom FF입니다. 실제로 이것은 플레이어가 모든 게임에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부 플레이어는 여전히 이 버섯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버섯은 모든 Free Fire 맵 위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름도 "Mushroom"인 "Mushroom"입니다. 풀이나 식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버섯을 찾았을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Mushroom FF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배틀로얄 형식의 게임 플레이 이 하나. 기사를 끝까지 읽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FF 보상: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쉬운 방법

버섯 FF

버섯 FF (3)
무료 발사 게임 플레이(출처: Metroandalas.com)

앞서 설명했듯이 이 버섯은 "버섯"을 의미하는 영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예, 'Mushroom'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Free Fire 맵 전체에서 풀이나 식물에 있는 FF의 버섯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이 버섯의 장점이 Medkit을 대체할 치유 아이템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버섯은 인벤토리에 보관할 수 없습니다.

그 외에도 레벨 1에서 레벨 4까지 모든 지도에서 실제로 4가지 유형의 버섯을 찾을 수 있습니다. 와, 멋지지 않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로 인해 청구되지 않은 FF 오류 코드 사용이 발생합니다.

버섯FF의 종류

버섯 FF (2)
무료 발사 게임플레이(출처: GGWP)

이 버섯에는 여러 종류가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게임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것.

얼마나 많은 유형이 있습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붉은 버섯(1레벨)

이 Red Mushroom 또는 Red Mushroom은 25 건강 포인트(HP)를 추가할 수 있는 이점이 있는 레벨 1입니다.

캐릭터가 이 붉은 버섯을 섭취하면 HP가 최대 25까지 증가하며 HP 증가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상에서 머시룸 FF를 찾을 수 있습니다.

노란 버섯(레벨 2)

이 노란색 FF 버섯을 먹으면 HP가 최대 50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HP의 1/4을 감소시킬 수 있는 적의 공격을 받을 때 유용합니다.

주황색 버섯 / 주황색 버섯 (레벨 3)

주황색인 Mushroom FF에서는 레벨 3입니다.

주황색 버섯을 먹으면 우월성이 추가되어 최대 100의 추가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HP를 반으로 줄인 경우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나쁘지 않죠?

큰 빨간 버섯(레벨 4)

이 큰 빨간 버섯은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레벨 4인 이 버섯은 강도가 매우 높았다.

Mushroom FF를 소모하면 최대 200 HP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버섯은 찾기가 매우 어려우며 Waterfront, Mile, Pochinok, Factory, Mass Electric 및 Peak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을 위한 100개 이상의 최신 좋은 FF 이름, 어서 사용하세요!

버섯 FF의 장점

버섯 FF (4)
무료 발사 게임 플레이(출처: Reddit)

물론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버섯 중에서 각각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장점은 무엇입니까?

건강 포인트(HP) 추가

'아이템 치유'라는 기능에 따라 Mushroom FF의 장점 중 하나는 플레이어에게 체력 포인트(HP)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Health Points는 이 Free Fire의 생명 수로 측정되는 블러드 포인트입니다. HP가 낮으면 이 버섯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증가

또 다른 장점은 플레이어에게 추가 이동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 움직임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매우 빠르게 움직이고 달릴 수 있습니다.

걱정 마세요. 이 이동 속도는 번개 같은 속도로 적을 피하는 방법입니다.

엘리트 패스 제공

엘리트 패스는 플레이어가 소유한 레벨로,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Mushroom FF를 소비하면 엘리트 패스를 추가하고 더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추가 아이템 수집

이 FF 버섯을 가지고 있으면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Free Fire 아이템 컬렉션 중 하나가 됩니다.

버섯은 좋은 장점이 있기 때문에 아이템의 추가 수집품으로 매우 적합하며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한 무기로 사용됩니다.

마스터 지도/위치 지원

이 FF 머쉬룸을 얻으려면 Free Fire에서 지도/위치를 마스터하는 기술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지도/위치를 알면 Mushroom FF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도구 스킨 구성 Free Fire 2023, 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항상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