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주목해야 할 PUBG 모바일 플레이어 탑 7

PUBG 월드랭킹

모든 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자신의 우상이 있어야 합니다. 오늘 행사에서 VCGamers는 2022년에 시청할 가치가 있는 상위 7명의 PUBG 모바일 플레이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그냥 아래로 스크롤!

PUBG Mobile Esports에 희귀한 인재가 넘쳐나면서 현장은 기술과 재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는 Tencent가 최고의 e스포츠 생태계 중 하나를 구축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이 게임은 진정으로 가장 글로벌한 게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수백만 명의 활동적인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이러한 많은 수에도 불구하고 일부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업적으로 인해 눈에 띕니다. 다시 한 번 눈에 띄기 위해 노력할 작년의 최고 성과자들입니다.

최고의 PUBG Mobile Esports 플레이어 목록

겨울 왕국

다음 Kaos Captain Ruya, Frozen, 일명 Ahmet Erdem Erdoğdu는 터키 최고의 PUBG Mobile 플레이어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팀을 PMGC 2021 West에서 1위로 이끌었고 PMGC 결승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또한 결승전에서 최고의 faggers 목록에 올랐습니다.

주문하다

또 다른 Nova Esports 서포터인 Order는 훌륭하게 수행했습니다. 그는 단 18경기에서 46킬을 기록하여 PMGC 그랜드 파이널 MVP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PMGC 2020에서 두 번째로 높은 프래거입니다. 그는 권위 있는 Game of Peace 토너먼트인 PEL에서 1200킬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PUBG Mobile 플레이어 중 한 명입니다.

그의 팀은 PUBG Mobile 토너먼트에서 $5 백만 이상을 획득했으며 이는 그들이 PUBG Mobile Esports 장면을 어떻게 지배하는지 보여줍니다.

주문은 또한 종종 다른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팁과 센시 설정을 공유합니다. 그는 자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소셜 미디어에서 매우 적극적입니다. 그는 새로운 선수를 교육하는 것을 좋아하는 프로 선수입니다.

파라보이

PUBG 모바일 플레이어
파라보이

전체 커뮤니티에서 가장 잘 알려진 PUBG Mobile 플레이어 중 하나인 Paraboy는 2019년부터 e스포츠 선수들이 서킷을 지배해왔기 때문에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공식 토너먼트에서 12개 이상의 MVP를 획득한 그는 130만 달러 이상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그의 팀 Nova Esports는 PMGC 챔피언에 한 번도 아니고 두 번이나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2021 Esports Awards에서 Esports Mobile Player of the Year 상을 수상했습니다.

Paraboy는 매우 끔찍한 조준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조준 능력은 19세 선수가 세계 최고의 선수로 선정된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동작이 라이젠이나 오더만큼 좋지는 않지만 파라보이는 여전히 매우 치명적이며 이는 그가 참가한 모든 대회의 점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얼굴도 예쁘고 키도 꽤 크니 이 세상 최고의 선수가 잡지 모델이 된 것도 그리 놀라운 일은 아닌 것 같다. 훈훈한 패션과 패션 스타일로 소문난 파라보이가 매거진 '에스콰이어 파인' 2020년 12월호의 모델이 됐다.

2020년 말 파라보이가 에스콰이어가 주최하는 상을 받는 데 성공하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맨 위

몽골 스타는 Stalwart Esports에서 뛰고 있습니다. 그는 팀이 3 위를 차지한 PMGC 리그 동부에서 가장 많은 킬을 기록했습니다. Top은 또한 PMPL: SA 시즌 4에서 MVP 타이틀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팀원들과 함께 PMPL SA 시즌 1에서 PMCO 와일드카드를 획득했습니다.

nOOzy

태국 선수는 PMPL: 태국 시즌 3의 MVP로 선정되었을 때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많은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그 중 PMPL: SEA 챔피언십 시즌 3의 MVP는 하이라이트입니다.

시즌 4 및 PMPL 3 우승에서 태국 PUBG 팀 Infinity의 성공은 물론 무승부 중 하나인 Sikarin "Noozy" Nopparat의 실현과 분리할 수 없습니다.

Noozy는 개인 Facebook 페이지를 통해 PUBG 감도 및 디자인 가이드 설정을 배포하여 여전히 올바른 구성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을 잘하고 싶으세요? 다음은 Paraboy Nova Esport 버전의 설정 및 레이아웃입니다.

신화

또 다른 떠오르는 브라질 스타 Mythic은 Rise Esports를 대표합니다. Rise Esports가 PMGC 글로벌 결승전 진출에 실패했지만 Mythic은 PMGC West League에서 Gunslinger와 Grenade Master로 두 개의 상을 받았습니다.

그의 팀의 첫 번째 우승은 PMCO 2021 브라질 봄이었고 시즌 2 아메리카 챔피언십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카릴료

PUBG 모바일 플레이어
카릴료

서부 지역에서 가장 성공적인 PUBG Mobile 플레이어 중 한 명인 Carrilho는 브라질 출신입니다. 그는 현재 Alpha7 Esports에서 뛰고 있으며 경력에서 10개 이상의 MVP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팀원들과 함께 20개 이상의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걷는 그의 능력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그가 다른 어떤 선수보다 더 많은 MVP 상을 받은 주된 이유입니다.

Carrilho는 브라질 게이머입니다. Carrilho의 본명은 Lucas Miguel da Silva Carrilho이고 20세입니다. 그녀는 브라질(남미 국가)에 살고 있습니다. 그는 스트리머가 아닙니다. Carrilho는 브라질 최고의 팀인 Alpha 7 eSports 및 Loops eSports 팀에서 뛰고 있습니다.

Carrilho, 그는 인스타그램에 78.3k 팔로워가 있는 후 소셜 미디어에서 활동하지 않습니다. Instagram Bio에 따르면 그는 PMPO America 시즌 1 MVP 및 PMCO Brazil 2020의 우승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초보자를 위한 5가지 PUBG 무기, Safe Recoil Bro!

이들은 당신이 시청하고 플레이 방법을 따라야 하는 상위 7명의 PUBG 모바일 게임 플레이어입니다. 실력이나 실적 면에서는 물론 지금까지 최고다. 나만의 아이돌이 있다면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VCGamers는 PUBG Mobile, Free Fire, Call Of Duty, Mobile Legends 등과 같은 다양한 게임을 위한 충전 다이아몬드 및 UC를 제공합니다. VCgamers에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면 프로모션 및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