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Japan x Anime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콜라보레이션

PUBG 모바일 재팬

PlayerUnknown의 BattleGround(PUBG) 일본 모바일 서버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The Melancholy of Haruhi Suzumiya와 협력합니다. 이는 PUBG Mobile Japan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지되었으며, PUBG 모바일 재팬.

PUBG Mobile Japan 콜라보레이션이 2021년 11월 30일에 진행되었습니다. 그 결과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3가지 캐릭터 스킨을 선보입니다. 아사히나 미쿠루, 나가토 유키, 스즈미야 하루히.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로그인하면 Anime Haruhi Suzumiya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나중에 PUBG Mobile Japan에서 Gacha Box를 받게 됩니다.

박스 안에는 스즈미야 하루히의 스페셜 보이스 카드도 포함되어 있으며, 물론 게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TDM 모드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최고의 무기 PUBG Mobile Indonesia

이 이벤트는 일본과 한국 서버에서만 가능합니다. 을 위한 비시저 인도네시아에서 콜라보레이션 스킨을 받고 싶은 사람은 일본 또는 한국 VPN 서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습

스즈미야 하루히

PUBG 모바일 재팬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으로 Haruhi는 확실히 얻을 수 있습니다. 그는 눈에 띄는 일본 고등학교 교복을 입고 있었다.

미쿠라 아사히나

Mikuru Asahina의 캐릭터도 PUBG Mobile Japan에서 스킨을 얻습니다. 트레이드마크인 드레스와 미우쿠루가 새겨진 명찰을 입고 있었다.

나가토 유키

나가토 유키는 조용하고 책 읽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입니다. 그는 어디서나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PUBG Mobile Japan에서 Yuki의 캐릭터는 모교와 함께 일본 고등학교 교복을 입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애니메이션 소개

을 위한 피해자 모르는 사람,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PUBG 모바일 재팬과 콜라보레이션한 '스즈미야 하루히'의 이야기를 담은 9권 연작의 첫 번째 소설이다. 타니가와 나가루가 글을 쓰고 이토 노이지가 그림을 그린 소설.

또한 읽어보십시오: 근접 전투를 위한 PUBG의 5가지 최고의 이동 패턴

스즈미야 하루히의 이야기는 2003년 6월 6일 카도카와 서점에서 처음 출판되었습니다. 정확히는 세이넨 잡지 The Sneaker에서요.

나중에 이 이야기는 만화(2005), 애니메이션(2006), 그리고 2006년 오디오 드라마 시리즈로 각색되었습니다.

또한이 이야기의 애니메이션 버전은 교토 애니메이션에서 제작했습니다. 메인 버전은 첫 번째 소설 시리즈의 줄거리에 중점을 둡니다. 하지만 다른 시리즈에서도 많은 참조가 필요합니다. 또한 애니메이션 버전을 위해 작가가 직접 만든 오리지널 스토리.

감독은 이시하라 타츠야. 그는 또한 애니메이션 AIR, Full Metal Panic? 제작에 기여했습니다. 후못후와 이누야샤. 14부작 시리즈로 2006년 4월 2일 일본에서 방영되었습니다.

일본 만화 영화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이 이야기는 스즈미야 하루히라는 고등학생과 그녀의 친구들의 삶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스즈미야 하루히는 어울리는 것을 싫어하고 혼자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며 폭발적인 성격을 가진 소녀입니다.

이야기에서 하루히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주변의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있는 최초의 사람으로 묘사됩니다. 그래서 그는 하나님과 같은 능력을 가진 사람으로 묘사됩니다.

그는 언제 어디서나 세상과 그 내용물을 쉽게 파괴하고 창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Haruhi가 어떻게 그리고 왜 이 힘을 얻었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며 오늘날까지도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하루히가 자신의 힘을 알게 된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아무도 모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결과가 "정확히 좋지 않다"고 판단했습니다.

그 이유는 하루히가 기분이 나쁠 때 거대한 파괴 생물을 토벌하는 임무를 맡은 에스퍼에 의해 "밀폐된 현실/폐쇄된 공간"이라는 차원이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파괴의 생물을 "시진"이라고합니다. 그 차원에서 더 만연하기 전에 패배시켜야 합니다. 리얼을 커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진"은 짜증이나 스트레스에 대한 하루히의 감정을 묘사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학교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하루히는 친구들에게 자주 기피된다. 왜냐하면 그는 외계인 등에 대해서만 관심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또한 한때 그녀에게 요청한 남자를 싫어합니다. 지루하고 평범한 인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누구와도 진지한 관계를 맺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인정하면서도 하루히는 쿈에게 끌린다. 그녀는 자신이 아닌 다른 여성과 함께 있는 Kyon을 볼 때마다 항상 질투합니다.

그는 또한 Kyon의 제안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다른 사람에게 주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