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xia를 피하고 나중에 HP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이니시에이터 탱크

안녕 Vicigers! 중 하나 탱크 영웅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상대가 하는 일을 막을 수 있는 HP 리셋 사용하여 기술 또는 항목 그가 사용하는 것은 Baxia입니다. 영웅 이것은 나에게 줄 수 없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HP 리셋 그 근처에 있을 때.

에스메랄다처럼 기술 누가 가져갈 수 있습니까 방패 그의 상대는 쉽고 할 수 있습니다 HP 리셋 ~와 함께 기술 그녀, 가까이 있을 때 영웅 이 Baxia, Esmeralda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천왕성이 알려진 것처럼 영웅 ~와 함께 HP 리셋 중에서 가장 높은 영웅 다른. 박시아는 영웅 가지고 있는 탱크 손상 감소 소유하지 않는 것 탱크 다른.

손상 감소 그 자체는 내부에 존재하는 효과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에 포함된 탱크 영웅 다시 더 단단하고 두껍게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Baxia는 손상 감소 사이에 더 높은 탱크 영웅 다른. 다음은 관련 설명이다. 기술 박시아 소유.

박시아 표시

이 영웅은 할 수 있습니다 마킹 또는 마킹 영웅 맞은 상대 기술 이 수동적인 방법 영웅 주는 상대 기본 공격 또는 주다 손상 Baxia에, 켜져 있는 표시가 있을 것입니다 영웅 상대.

영웅 체하는 기술 이 패시브는 4초 동안 할 수 없습니다. HP 리셋 그의 혈액이 증가하지 않고 Baxia가 증가하게 만듭니다. 데미지 감소-따라서 최고 한계에 도달하면 Baxia는 부수거나 죽일 수 없는 매우 단단한 돌과 같습니다.

스킬 1(박시아-실드 유니티)

기술 1. 박시아는 물레처럼 회전할 수 있으며, 그 전에 여러 번 점프할 수 있습니다. 기술 1이 끝났습니다.

이 영웅이 바퀴로 변하면 Baxia는 자신과 충돌할 수 있습니다. 영웅 효과를 줄 상대 충격 그리고 넉백 몇 초 동안.

Baxia는 적중시 정상으로 변경됩니다. 미니언 또는 정글 몬스터, 따라서 사용에 기술 세심하게 부딪혀야 한다. 영웅 상대.

기술 2 (영혼의 방패)

기술 이 영웅은 둘 다 시전할 수 있습니다 방패 효과를 주어 상대에게 마법 피해 큰 것. 영향을 받는 상대 기술 수동적으로 노출됩니다 영웅 스킬 이것은 할 수없는 곳입니다 HP 리셋 4초 동안 지속되며 효과 발생 느린 에게 영웅 상대를 때리다 기술그것의 이것.

얼티밋 스킬 (거북이의 힘)

궁극의 기술 이것은 이 영웅이 추가할 것입니다 이동 속도 몇 초 동안 다음과 같은 액체를 방출합니다. 애벌레 이동 경로를 따라 정상 상태와 바퀴와 같은 상태로 이동합니다.

언제 기술 활성화되면 이 영웅은 손상 감소 매우 큰 도달 75%. 그 당시 이 영웅은 매우 단단하고 쉽게 죽일 수 없는 바위와 같았습니다.

항목 즉, 이 영웅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항목 만들 수 있는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영웅 이 영웅은 다음과 같이 매우 강해집니다.

워리어 부츠

항목 막기에 딱 좋은 영웅 ~와 함께 물리적 공격 키가 큰 것. 많은 사람들이 신는 신발 탱크 싸울 때 영웅 의존해야 할 많은 적 물리적 공격.

저주받은 투구

저주받은 투구

항목 들어갈 때 Baxia에 매우 유용합니다. 게임 중반 최대 1.5%의 효과를 주기 때문입니다. 휴대전화 ~처럼 마법 피해 ~에 영웅 가까운 상대.

골동품 흉갑

골동품 흉갑

항목 다음은 골동품 흉갑 920을 줄 것입니다 휴대전화, 54 갑옷, 그리고 30 HP 재생 와 결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기술 이 영웅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항목 Baxia가 될 수 있는 것 위에 있는 사람 탱크 가장 강력하고 죽이기 어려운 다른 팀원이 반드시 수행해야 할 중요한 일이 하나 있습니다. 즉, 항상 자신의 투쟁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탱크 이미 한 사람 창시자 할 것 팀파이트 또는 갱킹 에게 영웅 혼자 있는 상대 차선. 한 가지는 아주 좋은 의사 소통입니다.

또한 읽기: 가디언 헬멧, 탱크 유저들에게 과소평가된 아이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