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ak Mobile Legend Solo Rank 2023에서 우승하는 방법, 여기에서 시청하세요!

안드로이드 게임

노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모바일 레전드 하지만 2023년 모바일 레전드 솔로 랭크 연속 우승 방법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러우신가요?

일부 솔로 플레이어는 연패를 경험하기 때문에 종종 감정적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확실히 이기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사실 연승 모바일 레전드를 원한다면 자신만의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특히 솔로라면 솔로는 좀 힘들겠다. 계급.

따라서 원할 때 실행할 전략을 준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승리 행진.

그러나 전략 외에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기술이나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상대방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연속 연승에 몇 가지 장애물이 있습니다.

물론 Win Streak를 얻는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자부심이 될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연승 모바일 전설 솔로 순위를 획득하는 방법을 알아볼 것입니다. 여기 들어봐, 알았어!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연속 연승을 위한 팁을 적어두세요!

Streak Mobile Legend Solo Rank 2023에서 승리하는 방법

Streak Mobile Legend Solo Rank 2023에서 승리하는 방법 (3)
모바일 레전드 영웅 (출처: Noypi Geeks)

우리가 알고 있듯이 연승은 게임에서 연속 승리입니다.

솔로 랭크 모드를 플레이하면 솔로 플레이 시 연승을 거둔다는 의미입니다.

사실, 이 연승을 달성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 모바일 레전드 솔로 랭크 연승을 달성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아래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마스터한 영웅을 사용하세요

연승을 하고 싶다면 한 가지 방법은 자신이 마스터하고 자신의 기술과 능력에 따라 플레이할 수 있는 영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사실 솔로 랭크의 적은 9명, 동지 4명이 우리 자신의 적임은 부정할 수 없다.

가능한 한 팀을 연승으로 이끌 수 있는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제안으로 연속 연승을 원할 경우 암살자 또는 명사수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하면 팀이 연승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모두 당신의 기술, 빌드 및 플레이 기술에 달려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숙련된 영웅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 영웅 마스터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Lose Streak는 정말 감정적입니다. 하지만 연승을 하려면 당연히 3가지 유형의 영웅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이것은 연승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에픽 등급 이상인 경우.

주요 영웅이 금지된 경우 마스터한 다른 영웅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슈퍼 파워 히어로를 선택하세요

슈퍼 파워 영웅을 사용하는 것은 연승을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전략입니다.

Minsitthar, Melissa, Arlott 및 Estes와 같은 슈퍼 파워 영웅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영웅의 기술을 이미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가장 적절한 게임 플레이를 마스터하십시오.

에피칼 글로리 히어로 금지

에픽 랭크에 있는 경우 에픽 영광 영웅을 금지해야 합니다. 그러나 Legend 또는 Mythic 등급에 있는 경우 메타 영웅을 금지하기만 하면 됩니다.

올바른 아이템 빌드 사용

물론 이 아이템 빌드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영웅을 잊을 수 없는 것입니다.

이 아이템 빌드 때문에 게임에서 매우 영향력이 큽니다. 이 빌드는 또한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 기술을 강화하거나 최적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적에게 미치는 영향이 극대화되고 적이 연승을 거둘 가능성이 높다고 해서 그냥 빌드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푸시 터렛

연속 연승을 달성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열쇠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푸시 터렛(Push Turret)입니다.

상대방의 포탑을 파괴함으로써 연승을 달성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일부 플레이어는 포탑을 파괴하는 것보다 전투를 시작하는 데 더 집중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승리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가 하고 있는 게임의 목표에 집중해야 합니다.

푸시 순위 시간에 주의

물론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푸시 순위 시간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골든타임은 랭크를 올리기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이 골든 타임은 자정 또는 아침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avage ML을 얻는 5가지 방법, Auto Win Streak!

2023년 연속 모바일 레전드 솔로 랭크에서 우승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여러 번 플레이하여 연속 우승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