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배틀 패스를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

Valve는 한 달간 Dota Plus 패키지가 들어 있는 International Swag Bag을 제공했습니다. 아르카나 옵션 및 배틀 패스 레벨 1. Dota 2 플레이어는 Dota 2 배틀 패스의 레벨을 빠르게 올리는 방법을 궁금해할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의 레벨을 올리면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이점은 이번 시즌의 배틀 패스에 대한 독특하고 독점적인 다양한 보상을 받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배틀 패스를 쉽게 레벨업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즉, 많은 돈을 차지하는 레벨을 직접 구매하고 주간 미션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Tundra Esports가 International(TI) 11 2022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배틀 패스 도타 2

배틀 패스 도타 2
배틀 패스 Dota 2. 출처: VCGamers

물론 Dota 2 플레이어는 이미 Valve가 매력적인 상품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매력적인 상품은 Dota Plus, Battle Pass, 그리고 엄선된 Arcana입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배틀 패스는 레벨 1 배틀 패스입니다. 따라서 전용 보상을 받으려면 배틀 패스 레벨을 올려야 합니다.

최근 Valve는 배틀 패스 레벨 148에 도달하면 얻을 수 있는 페르소나 크리스탈 메이든을 출시했습니다. 페르소나 크리스탈 메이든 외에도 BP 레벨이 올라갈수록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전용 보상이 있습니다.

이 때문에 방금 배틀 패스를 받은 많은 Dota 2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보상을 얻기 위해 빠르게 레벨을 올리고 싶어합니다.

또한 읽기: Aegis Tundra Esports가 누락된 것으로 알려졌는데, 알고 보니 장난이었습니다!

BP Dota 2 레벨을 빠르게 올리는 방법

Dota 2 배틀 패스 주간 임무
Dota 2 배틀 패스 주간 임무 출처: VCGamers

레벨업 방법 BP 정말 쉽습니다. 물론 레벨을 즉시 올릴 수 있는 옵션, 즉 실제 돈으로 구매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레벨을 올리기 위해 구매할 수 있는 레벨 50과 레벨 100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돈을 쓰고 싶지 않다면 갈아서 레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레벨 구매 외에 두 번째 방법은 Cavern Crawl 메커니즘과 함께 주간 미션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주간 미션을 완료하려면 플레이를 통해 완료해야 하는 다양한 목표가 있습니다.

이러한 주간 목표를 완료하면 포인트를 얻게 되며 이 포인트는 BP 수준을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할 때 매우 중요한 것은 완료하려는 미션의 주를 활성화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지난 몇 주 동안 놓친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매주 Valve는 3가지 등급으로 구성된 6가지 미션을 제공합니다. 각 등급에는 배틀 포인트로 교환되는 별이 있습니다.

일주일에 별 4개를 획득한 플레이어는 500 배틀 포인트를 받습니다. 총 15개의 별을 얻으면 1500 배틀 포인트를 얻습니다.

플레이어가 일주일 안에 모든 미션을 완료할 수 있는 경우 배틀 패스 3레벨에 해당하는 3000 배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배틀 포인트뿐만 아니라 몇 주 동안 보너스 위크 배틀 체스트 형태의 상품도 제공됩니다.

또한 읽기: Dota 2는 무료 Arcana를 제공합니다.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굴 크롤링 Dota 2

동굴 탐험
동굴 탐험 Dota 2. 출처: VCGamers

Cavern Crawl 미션의 경우 각 플레이어는 영웅 중 하나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승리하여 플레이어가 완료해야 하는 몇 가지 목표를 갖게 됩니다.

Cavern Crawl 이번에는 재미있는 상품이 있으므로 Cavern Crawl 미션을 완료하면 배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임무에는 2000 전투 점수가 포함된 9개의 상자와 250 전투 점수가 포함된 53개의 상자가 포함됩니다.

Cavern Crawl에서 모든 상자를 얻을 수 있다면 총 31,250 배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Dota 2 배틀 패스를 빠르고 쉽게 레벨업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Dota 2 및 Battle Pass의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만 충족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yaa!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