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체제 종족 다크 엘프의 이야기

다크 엘프 그림자 심연

다크 엘프 개요

모바일 레전드 이외의 온라인 게임 안에 스마트폰 오늘날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Mobile Legends는 여러 영웅에 대한 고유한 스토리, 지역의 기원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완전히 논의될 다크 엘프 이야기와 같습니다.

그렇다면 다크엘프 종족은? 달의 신에 대한 믿음을 뒤집어 놓고 암흑의 힘을 찬양하다가 어둠에 빠진 엘프족 출신의 다크 엘프들. 

인간과 마찬가지로, 영웅 그건 안에 있어 온라인 게임 Mobile Legends에는 Mobile Legends의 각 영웅 가족의 다양한 관습과 종족에 대한 이야기도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는 전쟁 중인 많은 종족과 국가가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여명의 땅에서 영웅이 되기 위해 직접적으로 내려왔습니다. 기존의 종족, 예를 들어 엘프 종족, 이 종족은 일반적으로 신성한 종족으로 간주됩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신성한 숲의 주민으로 간주되며 자신의 영토를 보호하는 데 큰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Elf King, Elf Descendant 및 Dark Elf와 같은 종족에 참가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다크 엘프 종족의 체격은 보통 체격이 큰 것 외에 다른 엘프들보다 약간 어둡습니다. Dark Elf에는 여러 영웅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중 하나는 Selena와 Karina입니다.  

엘프 실제 그림

Shadow Abyss에서 여왕이 된 Alice는 매우 자주 표면 위의 기사들을 선동했습니다. 이 매우 독특한 타고난 능력 때문에 Alice는 Elf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Alice의 노력 덕분에 그녀는 마침내 두 명의 여성 기사, 즉 Selena와 Karina를 끌어 들였습니다. 카리나 자신이 사냥꾼이자 암살자가 되려면 ㅋㅋㅋ Shadow Abyss의 동료들과 셀레나는 저주받은 공주가 됩니다. 

셀레나 이야기

셀레나는 어둠의 무게를 버틸 수 있어 달빛 소환이라 불리는 섀도우 어비스의 어둠의 힘을 사용할 수 있다. Mobile Legends를 좋아하는 여러분 중 일부는 Shadow Abyss에 대해 모르십니까? 얘기하자 얘들 아.

여명의 땅에서는 여러 진영으로 나뉘어 전투가 벌어집니다. 싸운 사람들은 모두 다른 배경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모든 싸움 뒤에는 요새를 형성하려는 특별한 목적을 가진 자들이 있습니다.

많은 파벌 중에는 Mobile Legends에서 악한 역할을 하는 여러 악마로 구성된 Shadow Abyss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Shadow Abyss는 어두운 심연이며 Moniyan Empire의 남쪽에 있습니다.

이 Abyss Dominators는 그곳에 갔을 때 Shadow Abyss의 지배자라고합니다. 그들은 악마를 깨울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추종자들에게 어둠의 힘을 줄 수도 있습니다.

Alice 외에도 Shadow Abyss와 관련된 다른 Mobile Legends 영웅, 즉 Thamuz, Moskov, Argus, Helcult 및 Selena가 있습니다. 영웅들은 Abyss에서 각자의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Thamuz는 수천 년 안에 Abyss가 될 수 있는 초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복수심 없는 영웅으로도 유명하다. Moskov는 여왕, 즉 Alice를 망치는 인물로 알려져 있으며 그는 또한 정지의 창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아르고스는 천사로 알려질 정도로 평화를 베푸는 영웅으로 현재는 로드 어비스를 섬기고 있다. 이 Hellcrust는 신비한 종족에서 왔으며 힘을 얻기 위해 심연의 군주를 위해 자신의 영혼을 희생했습니다.

셀레나는 한때 Shadow Abyss에 희생되었지만 그 당시 심연 악마는 특별한 것을 보았 기 때문에 Selena를 먹이로 삼지 않았습니다. 그는 악마의 지도자로 셀레나를 선택했습니다. 그 때문에 셀레나는 마법사에서 암살자로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Mobile Legends 애호가를 위해 Shadow Abyss와 관련된 모든 영웅을 플레이하고 Chess TD 모드에서 플레이하여 상품이 있는 미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21년 9월 27일부터 10월 15일까지 열리는 Arcade Modes Carnival에 참가하면 무료 스킨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둘러 참여하세요!

또한 읽기: 트와일라잇 오브 때문에 올더스가 미노타우로스를 용서하지 못하는 이유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