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ce World Champion인 ML Pro Player ECHO KarlTzy의 바이오데이터

ECHO 칼치

그랜드 파이널 M4 월드 챔피언십이 종료되었으며 ECHO KarlTzy는 M 시리즈에서 두 번 우승한 유일한 프로 선수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ECHO에서 온 정글러의 전체 바이오데이터와 진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두 번의 M 시리즈 토너먼트에서 우승함으로써 Karl은 특히 Mobile Legends e스포츠 팬 커뮤니티에서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Slaying Blacklist 4-0, ECHO가 M4 Mobile Legends의 챔피언이 됨

ECHO KarlTzy의 약력

ECHO KarlTzy 프로필
ECHO KarlTzy 프로필

KarlTzy는 Mobile Legends에서 세계 챔피언에 두 번 성공한 유일한 프로 선수입니다. 물론 이 포지션으로 많은 사람들이 프로 선수의 약력을 알고 싶어합니다.

  • 성명: 칼 가브리엘 네포무세노
  • 생년월일: 2004년 8월 22일
  • 18 살
  • 별명: KarlTzy
  • 필리핀 제도
  • 역할: 정글러
  • 현재 팀: 에코
  • 인스 타 그램: @karlgabrielnepomuceno
  • 틱톡: @karltyz22
  • 유튜브: Karltzy Playz
  • 페이스북: 칼 가브리엘 네포무세노

본명이 칼 가브리엘 네포무세노인 이 프로 선수는 2004년 8월 22일에 태어났습니다.

정글러 역할을 하는 프로 선수다. 정글러 영웅을 활용하는 그의 능력은 그를 상대하는 다른 프로 선수들에게 매우 무서움을 증명합니다.

원래 필리핀 출신인 그는 항상 역시 필리핀에서 온 팀에 합류하기 때문에 동남아 토너먼트에 자주 출전합니다.

Karl은 소셜 미디어 Instagram과 TikTok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Instagram 계정은 29,000명 이상의 팔로워에게 도달했습니다.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른 프로 선수들과 유니폼을 교환한 사진을 올리는 등 대회 순간을 자주 올린다.

그의 TikTok 계정은 팔로워가 15,000명에 달했지만 2021년 이후로 콘텐츠를 업로드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기: ECHO PH Mobile Legends 명단의 전체 프로필

KarlTzy의 경력 여정 및 성과

KarlTzy 파이널 MVP
KarlTzy M2 결승 MVP. 출처: ONE Esports

KarlTzy의 약력에 대해 알게 된 후에는 그의 경력 여정에 대해 논의하고 그가 얻은 몇 가지 중요한 업적을 나열할 시간입니다. 다음은 표입니다.

년도 위치 토너먼트
2019 세 번째 챔피언 MPL 필리핀 S2 피네스 솔리드
2019 첫 번째 챔피언 내셔널스 시즌 1 컨퍼런스 2 PLDT-스마트 오메가
2020 첫 번째 챔피언 MPL 필리핀 S6 브랜드 e스포츠
2020 준우승 ONE Esports MPL 인비테이셔널 2020
2021 첫 번째 챔피언 M2 월드 챔피언십
2022 준우승 MPL 필리핀 S10 에코
2023 첫 번째 챔피언 M4 월드 챔피언십

Liquipedia 페이지에 따르면 Karl은 2018년에 Finesse Solid의 Midlane으로 Mobile Legends에서 프로 선수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당시 그는 겨우 14세였지만 이미 MPL 필리핀 시즌 2에서 팀과 함께 3위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 후 2018년부터 2019년까지 PLDT-Smart Omega 팀으로 옮겼습니다. 그는 그 팀과 함께 The Nationals 시즌 1 컨퍼런스 2에서 우승했습니다.

2020년에는 정글러로 Bren Esports에 합류했습니다. 팀과 함께 그는 많은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로 달성한 성과 브랜드 e스포츠 MPL 필리핀 시즌 5의 세 번째 우승자, MPL 시즌 6의 첫 번째 우승자, M2 월드 챔피언십의 첫 번째 우승자처럼 꽤 많이요.

Bren Esports에서 뛰고 나서 ECHO라는 팀을 바꿨습니다. ECHO와 함께 그는 최근 M4 World Championship에서 다시 우승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1등과 2등 M4 모바일 레전드 경품입니다.

2회 세계 챔피언

M4 ECHO 칼치
M4 승리에 대한 ECHO KarlTzy

필리핀 팀 ECHO의 정글러 KarlTzy는 프로 선수 중 유일하게 2회 세계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그는 Bren Esports와 함께 M2 World Championship에서 우승하고 ECHO와 함께 M4 World Championship에서 우승함으로써 이 위치를 달성했습니다.

토너먼트에서 M4 월드 챔피언십, 그는 Blacklist International을 상대로 4-0의 산사태 점수로 결승전에서 우승했습니다.

두 번의 M-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유일한 프로 선수가 됨으로써 그의 이름은 더욱 높아졌습니다. 따라서 MLBB e스포츠 팬들은 Karl의 약력에 대해 알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물론 다른 Mobile Legends 팀도 Karl을 쫓고 있습니다. 에 따르면 GGWP, Karl은 인도네시아의 여러 팀에서 제안이 있으면 AURA Fire에 합류하는 데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따라서 ECHO KarlTzy의 생체 데이터에 대한 논의가 유용했으면 합니다!

주변의 최신 뉴스를 따르십시오 e스포츠 VCGamers 뉴스에서만.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