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바이낸스 등록 방법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암호화폐 작동 방식

암호화폐 세계에서 아직 초보자인 분들은 바이낸스에 등록하는 방법을 찾고 계실 것입니다. 몇 분 안에 할 수 있고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동료 Viciger가 Binance에서 계정 등록 및 확인을 진행하기 전에 그것이 무엇인지 조금 아는 것이 좋습니다. 바이낸스

Binance는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 회사로, 2017년에 설립되어 Cayman에 등록된 Changpeng Zhao가 설립한 회사입니다.

Changpeng Zhao는 고주파 거래를 위한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개발자입니다. 바이낸스는 원래 중국에 기반을 두고 있었지만 나중에 본사를 중국에서 중국 정부의 떠오르는 암호화폐 체제로 옮겼습니다.

이 플랫폼은 알트코인 거래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바이낸스는 비트코인(BTC), 이더(ETH), 라이트코인(LTC), 도지코인(DOGE) 및 자체 토큰인 바이낸스 코인(BNB)을 포함하여 500개 이상의 가상 암호화폐와 토큰으로 암호화폐 간 거래를 제공합니다.

2018년에는 암호화폐 거래소 사업에 대한 중국의 엄격한 규제에 대응해 본사를 EU 몰타로 이전했다.

5분 안에 바이낸스에 등록하는 방법

바이낸스 등록 방법
암호화폐

Vicigers 친구들이 이미 Binance가 무엇인지 알고 있다면 다음 단계는 암호 화폐 거래 또는 투자를 위한 계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바이낸스에 등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이낸스 앱 다운로드

바이낸스에 등록하는 첫 번째 방법은 먼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등록하는 것입니다. Buddy는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여 첫 번째 등록을 완료하고 계정 만들기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퍼즐을 입력

그런 다음 팝업 창에 나타나는 확인 퍼즐이 있습니다. 버디는 퍼즐을 맞춰야 하고 꼭 맞아야 합니다.

이메일 확인

그런 다음 이메일을 확인하면 인증 코드가 이메일로 전송되어 페이지에 제공된 상자(예: 이 사진)에 붙여넣습니다. 입력한 코드가 정확하면 바이낸스 환영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이는 성공적으로 등록되었음을 의미합니다.

KYC 인증에 성공하기 전에는 아직 바이낸스에서 암호화폐를 사고 팔 수 없기 때문에 또 다른 단계인 데이터 검증이 있기 때문에 기뻐하지 마십시오. 

바이낸스 웹사이트를 통한 계정 확인

Binance에 등록하는 다음 방법은 계정 확인입니다. 1번 사진과 같은 사용자 센터를 클릭한 다음 2번으로 계속 진행한 다음 ID를 선택합니다.

메뉴 확인 클릭

그러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여 지금 확인을 클릭합니다. 성공하면 계정이 확인되었음을 표시합니다.

메인 페이지로 계속

다음 바이낸스 등록 방법에서는 기본 인증을 수행하기 위해 약력을 입력해야 합니다. 이름, 중간 이름 및 성(있는 경우)과 같은 모든 정보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생년월일을 기록하고 잊지 마십시오.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와 마찬가지로 바이낸스는 암호화폐 거래, 상장, 자금 조달, 상장 폐지 또는 인출에 관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체 토큰을 출시하려는 암호화폐 애호가는 Binance를 사용하여 ICO(초기 코인 제공)를 통해 자금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 Binance는 많은 거래자와 참가자가 다양한 암호 화폐를 교환하고 투자하는 데 사용됩니다.

바이낸스 거래는 지정가, 시장가 및 지정가 지정가 주문의 세 가지 유형의 거래 주문을 지원합니다. 제한 주문은 거래자가 지정한 제한 가격으로만 실행됩니다. 시장가 주문은 가능한 최적의 시장 가격으로 즉시 실행됩니다. Stop Limit 주문은 가격이 지정된 수준에 도달한 경우에만 유효한 주문이 됩니다.

바이낸스의 장점

바이낸스 등록 방법
바이낸스 x CR7

거래소 전용 서비스 외에도 Binance는 다른 도구, 플랫폼 및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Binance Earn은 스테이블 코인을 거래소에 입금하여 스테이킹하거나 이자를 벌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코인과 테너에 따라 거래소는 투자자에게 이러한 코인에 대한 다양한 옵션과 이자율을 제공합니다.

바이낸스 비자 카드는 사용자가 암호화폐를 법정 화폐로 전환하고 제품 및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는 신용 카드입니다. 전환에는 관리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지만 지불 네트워크 수수료 형태의 제3자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브라질 축구 연맹과 바이낸스 파트너

BInance 스마트 풀을 통해 채굴자는 채굴을 위해 서로 다른 암호화폐 간에 전환하여 수익을 최적화하고 배가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에는 인큐베이터가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 유망한 사전 ICO 단계 프로젝트를 육성하는 데 중점을 둔 Binance Labs라고 합니다.

이들은 개발에 필요한 자금, 자문 리소스, 필수 체크리스트 및 자금 조달 연습을 위한 런치 패드를 제공하여 자격이 있는 암호화폐 프로젝트 팀을 지원합니다.

Binance는 API 인터페이스뿐만 아니라 새롭고 떠오르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호스팅하기 위해 LaunchPad라는 사이트도 제공합니다. 2021년 3월 현재 42개의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플랫폼은 또한 암호 화폐를 시작합니다 바이낸스 코인 (BNB) 자체는 2017년 7월에 ICO를 거쳤습니다. BNB는 2021년 3월 현재 약 $364억의 시가총액을 가지고 있습니다. BNB는 탈중앙화 거래소 바이낸스의 기본 통화가 될 예정입니다.

바이낸스 코인(BNB)은 플랫폼의 내부 토큰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암호화폐 거래를 용이하게 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코인은 2017년 7월 ICO(Initial Coin Offering) 중에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바이낸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독점 NFT 파트너십 체결

바이낸스는 엔젤 투자자에게 2천만 개의 BNB 토큰을, 창립 팀에게 8천만 개의 토큰을, ICO 과정을 통해 다양한 참여자에게 나머지 1억 개의 토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