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hask의 소형 포탑 또는 Kupa의 식커?

kupa 대 Zhask 포탑

포폴과 쿠파의 스킬

포폴과 쿠파 스킬

안녕 Vicigers! 포폴과 쿠파는 모바일 레전드 영웅 가지고 있는 막스맨 역할. 영웅 이것은 다른 영웅 다른 하나는 포폴이 가는 곳마다 쿠파를 데리고 다니기 때문입니다.

이 늑대는 한때 인간이 만든 덫에 걸려 포폴의 도움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함정에 빠진 쿠파에게 연민을 품은 포폴은 마침내 쿠파가 함정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자신을 구해준 포폴에게 고마운 마음을 품은 쿠파는 지금까지도 포폴이 가는 곳마다 포폴을 지키며 따라간다. 지금까지 두 사람은 헤어진 적 없는 영원한 친구다.

포폴과 쿠파는 기술 포폴과 쿠파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상대에게 골칫거리가 될 수 있는 역할 명사수 왕으로 알려진 손상 입장시 늦은 경기. 기술 에게 소유 된 영웅 이것은 다소 친구 사이의 공동 작업과 같습니다. 다음은 관련 설명이다. 기술 Popol과 Kupa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기술 수동적인 (아이슬란드 친구들)

기술 포폴과 쿠파가 가지고 있는 패시브는 아이슬란드 친구들 추가로 제공할 수 있는 손상 포폴에게 200%, 쿠파에게 120% HP를 추가로 주고 100%의 속성을 줍니다.

기술 1 (물어뜯어 쿠파!)

기술 이름이 붙여졌다 물어뜯어 포폴이 쓰던 쿠파 기본 공격 1로 영웅 상대방이 Kupa라는 이름의 파트너를 물게 할 것입니다. 영웅 효과를 볼 수 있는 충격 2초 동안.

기술 2 (쿠파스, 돕다!)

기술 이것은 Popol이 그를 부를 때 Kupa를 Popol에 가깝게 만들고 모든 적의 공격으로부터 Popol을 보호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드립니다 실드 포폴 이용시 기술 이것.

기술 3 (포폴의 놀라다)

기술 이것은 열 수 있고 위치와 소재를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영웅 정렬을 넣어 카운터 또는 함정. 그리고 언제 영웅 이 함정에 맞은 적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충격 및 효과 느린 3초 동안.

둘 다 상대방을 공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누군가가 있지만, 함께 섞이면 둘은 동등하게 보일 것입니다. Zhask가 진정한 피해 다양한 마법 피해 그리고 포폴은 손상 높음, 둘 다 동일하게 만들기 손상 큰 것.

스킬 히어로 자스크

자스크는 영웅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그 나라에서 온 이방인의 형상을 한 자 카스티야스 사람들이 다른 국가를 물리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사이오닉의 형태로 시간과 공격을 변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자스크는 영웅 마법사 가지고 있는 것으로 간주 기술 누가 자신을 공격하고 구할 수 있었는지 기술 Zhask에서 적의 움직임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충격 Zhask가 죽으면 폭발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이 폭발이 효과를 발휘합니다. 진정한 피해.

영웅 마법사 ~에서 출시 한 문튼 이것은 2017년 11월에 4개입니다. 기술 상대를 공격하는 데 사용됩니다.

네번째 기술 각각은 Zhask가 전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명확하고 이해하기 위해 기술 설명과 함께 Zhask 소유.

기술 수동적인 (데시메이션)

기술 Zhask의 패시브는 Zhask가 죽었을 때 그의 몸과 외계인의 몸 사이에서 폭발하는 것입니다. 맞으면 이 폭발 영웅 상대가 결과 진정한 피해 이 폭발에 맞은 대상에게.

기술 1 (악몽의 산란)

기술 이 1은 에일리언을 지상으로 보내어 적이나 가까이 지나가는 목표물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이것은 기술 Zhask에 쉽게 접근할 수 없기 때문에 상대에게 매우 골칫거리입니다. 기술 이것은 효과를 줄 것입니다 느린 근처를 지나가는 표적에게

기술 2 (마인드 이터)

기술 이 Zhask는 지정된 방향으로 섬광을 방출하는 것과 같으며 마법 피해 추가 경우 기술 Zhask가 가지고 있는 1은 동일한 대상을 공격합니다. 둘 다 같은 목표를 맞추면 효과가 있습니다. 충격 1.5초 동안.

스킬 3(하이브 클론)

기술 Zhask의 몸에서 나온 이것은 지정된 방향으로 여러 알을 발행하여 대상의 움직임을 늦추거나, 영웅 적 또는 미니언 누가 밟았어 기술 이것. 기술 이것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목표의 감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여러 번 기절하면 Valir 또는 Luo Yi가 이길까요?

기술 4 (지배자의 강림)

기술 마지막으로 궁극의 기술 Zhask에서, 즉 Zhask는 정상 크기보다 큰 외계인 몸에 들어갈 것입니다. ~에 기술 할 수 있다 기술 곱한 수량으로 Zhask에 있습니다. 물론입니다 기술 그것은 배달할 것이다 마법 피해 너무 크고 큽니다.

그러나 기계전의 승패는 단순히 승패에 의해서만 결정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 분석이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수준, 양 ...도 아니다 항목. 메커니즘 및 인식 지도 우승에도 기여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