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소평가! 이 캐릭터는 Chrono Free Fire만큼 강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크로노 프리파이어 스킬 세트

Chrono와 같은 캐릭터이지만 프리파이어 그리고 Skylers는 강하고 Free Fire에는 자신의 힘을 따라갈 수 있지만 과소 평가되는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그들은 누구입니까?

Free Fire에서 Chrono Free Fire 및 Alok과 같은 캐릭터는 의심할 여지 없이 우승 확률을 높이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그들은 FF 게임의 거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Free Fire에는 매우 강력하지만 플레이어가 무시하는 과소 평가 된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또한 Chrono Free Fire 및 Alok과 같은 훌륭한 캐릭터보다 더 접근하기 쉽습니다.

Chrono Free Fire와 동일한 강력한 캐릭터

클루

크로노 프리 파이어

클루의 추적 단계 스킬은 7.5초 동안 서 있는 75미터 내의 적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 스킬은 팀원들과 포지션을 공유하기 때문에 특히 스쿼드에서 놀랍습니다. 대부분의 적의 위치를 정찰하고 공격, 방어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기 시작하면 그의 진정한 잠재력이 열립니다. 최대 레벨에서는 반경 75m 내의 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능력은 7.5초 동안 활성화되며 정보는 팀원과 공유됩니다.

제인

크로노 프리 파이어

Xayne은 한계를 시험하기 위해 극한까지 갈 Free Fire의 캐릭터입니다. 그녀의 능력은 같은 것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Xayne의 능력을 활성화하면 실드와 Gloo Walls에 대한 손상이 100% 증가하고 즉시 80 임시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Xayne은 Free Fire를 극도로 사랑합니다. 그는 풀 스로틀을 갔거나 아무것도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독특한 특성으로 인해 상황이 통제 불능일 때 의지할 수 있는 완벽한 캐릭터입니다.

HP가 크게 증가하면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큰 이점이 있으며 Gloo Wall과 실드의 추가 피해로 인해 적이 숨을 수 없습니다.

그녀의 'Xtreme Encounter' 능력은 HP를 일시적으로 80 증가시킵니다. 또한 글루 벽과 실드에 대한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최대 레벨에서는 글루와 쉴드에 가해지는 피해가 100%로 증가합니다.

알바로

크로노 프리 파이어

Alvaro는 Chrono Free Fire와 같은 매우 강력한 캐릭터이지만 FF에서 가장 과소 평가 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Alvaro의 Art of Demolition은 폭발 피해를 20%, 피해 범위를 1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수류탄으로 사람들을 더 쉽게 공격하고 해치지 않고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폭발성 무기를 다루는 데 능한 캐릭터다. 이 스킬은 폭발 피해와 범위를 증가시킵니다.

런처와 같은 무기를 사용하거나 수류탄과 같은 트로우 아이템을 사용하여 스킬을 사용합니다. 레벨 1에서 스킬은 폭발 데미지를 6% 증가시키고 폭발 범위의 폭을 7% 증가시킵니다.

그는 야만인 지불 자에게 완벽했습니다. 그의 기술은 또한 폭탄을 사용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상당히 넓은 폭발 면적으로 추가적인 폭발 효과를 줍니다. 당연히 Alvaro는 Chrono Free Fire처럼 상당히 강합니다.

라파엘

크로노 프리 파이어

Free Fire에서 소음기를 찾을 수 없습니까? 문제가 아니다. Rafael을 사용할 때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Master Hitman으로서 수년간의 훈련을 통해 그는 자신만의 소음기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녀의 'Dead Silent' 능력은 저격수와 세미 저격수를 사용할 때 플레이어에게 침묵 효과를 제공합니다. 기본 레벨에서 맞고 쓰러진 적은 HP를 20% 더 빨리 잃습니다. 최대화되면 출혈률이 45%로 증가합니다.

라파엘은 스나이퍼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캐릭터입니다. 그의 능력은 모든 저격수에게 침묵 효과를 추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2 업데이트 이후 가장 과소평가된 최악의 무료 파이어 펫 5종

조타

크로노 프리 파이어

Jota는 최근에 강화되어 그의 능력이 모든 무기에서 작동합니다. 또한 적을 쓰러뜨렸을 때 체력에 더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체력을 회복합니다. 그녀의 능력은 러셔 플레이어에게 많은 양의 치유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랭크 매치를 위한 패시브 FF 스킬을 가진 최고의 캐릭터 5명

많은 FF 플레이어들이 종종 과소평가하는 최고의 캐릭터 베스트 5입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이 캐릭터가 Chrono Free Fire만큼 강하다는 것을 모릅니다. 어때요, Vicigers 친구들은 이미 이것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