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hammad Ikhsan "Lemon", 여기 외계인에 대한 3가지 사실이 있습니다!

무하마드 익산

인사말 "레몬"과 "외계인"의 기원

안녕 Vicigers! Muhammad Ikhsan의 별명 "Lemon"을 누가 소유하고 있는지 자주 들었을 것입니다. 레몬이라는 친숙한 남자는 프로 선수 종종 외계인이라고 불리는 사람들. 

그가 외계인이라는 별명을 얻은 이유는 다양한 플레이 능력 때문입니다. 영웅 인게임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이 별명은 우리 인도네시아 유조선인 Donkey가 처음 만들었습니다. 당나귀는 주장했다. 기술 특이한 레몬은 매우 특별한 것입니다. 

어때? Muhammad Ikhsan "레몬"은 만들 수 있습니다 비메타 영웅 그리고 그것은 일종의 잊혀졌습니다 영웅 어느 작동 전원. 그 능력이 그가 외계인이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그의.

레몬의 실명은 Muhammad Ikhsan입니다. 예명 'RRQ 레몬'은 자신의 별명(Lemon)과 팀명(RRQ Hoshi)에서 따온 이름이다.

22세의 Muhammad Ikhsan "Lemon"은 1998년 12월 30일 반다아체에서 태어났습니다. 프로 선수 그는 자카르타로 이주해야 했습니다.

아체에서의 어린 시절

독특하게도 Muhammad Ikhsan "Lemon"은 쓰나미가 반다아체를 강타했을 때 자신의 경험에 대해 말한 적이 있습니다. Muhammad Ikhsan "Lemon"은 그날 Jantho 지역에서 가족과 함께 생일을 축하한다고 말했습니다. 

Muhammad Ikhsan "레몬"이 라이브 NimoTv에서 그는 쓰나미 당시. 레몬은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자세히 들려줍니다.

그는 아체 쓰나미 비극이 발생했을 때 자신이 2004년에 발생한 파괴적인 쓰나미의 희생자가 아니라고 설명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은 Jantho라는 작은 마을로 갔다. 그의 프레젠테이션에서 이 도시는 아체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레몬은 또한 잔토 시가 고원인 산에 위치해 있다고 설명했다. Jantho라는 도시는 실제로 큰 도시가 아닙니다. 실제로 Jantho라는 이름은 지역 이름입니다.

외계인이라는 별명을 가진 그 남자는 또한 그의 집이 고지대에 있기 때문에 그의 가족이 쓰나미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거주지는 쓰나미 재해로 인한 돌발 홍수로 피해를 입었습니다. 

"내가 볼 수 없어. 우리집 실제로 안전한 맞다 쓰나미, 물에 들어가다 단지. 내 영역 바다에서 멀리 그게 다야, 그래서 카약 홍수 단지, 아니요 때리다 쓰나미.” 레몬은 그의 이야기를 계속하라고 말했다.

그로부터 9년 후인 2004년 고향에서 일어난 사건 이후 외계인이라는 별명을 가진 남자는 자라서 실업계 고등학생이 됐다. 

아직 학교에 다니는 동안 SMK Negeri 1 Banda Aceh를 졸업 한 남자는 친구들에게 이상하게 여겨졌습니다. 그의 친구들은 레몬이 다른 사람들과 거의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덜 재미있는 아이라고 생각합니다.

사교는 신경쓰지마, 미소를 조각하는 것은 얼굴에 거의 보이지 않아 프로 선수 22살이었다. 이것이 그가 학창시절에 불쾌한 경험을 하지 않도록 하는 비결이다.

그러나 그들이 이전에 배제한 사람이 이제 인도네시아의 거의 모든 청소년과 성인들에게 알려질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계략.

레몬은 실업계 고등학교(SMK)에 재학 중일 때 모바일 레전드 뱅뱅을 알게 되었습니다. 군중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레몬은 외로운 아이로 자랐습니다.

그 습관 때문에 결국 레몬은 깊어지기 시작해 기술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중. 레몬은 알고 있었다 e스포츠. 그가 그 분야에 관심을 가졌을 때 e스포츠, 그가 운동 선수로서의 경력을 시작한 곳입니다. e스포츠 직업적인. 

대학을 다녔다

석사 Mobile Legend는 그가 Aceh의 대학에서 공부했다고 말합니다. 대학에서 Lemon은 약학을 전공하기로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람으로서 일에 집중하는 것을 선호한다. 프로 선수 그리고 그가 선택한 직업을 위해 그는 자카르타로 이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프로 선수, 레몬은 다양한 상을 받았습니다. 토너먼트 MPL은 그가 수상한 상 중 하나입니다.

그의 팀 동료인 Vyn, Jamesss, R7, Tuturu, WizzKing, LJ 및 Xinn과 함께 그들은 롤모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는 지금까지 분대 이름은 RRQ 호시.

이것들은 우리가 이번에 논의할 수 있는 몇 가지 사실들입니다. 이번 기회에 다루지 못한 레몬에 대한 이야기는 아직 많이 있습니다. 그의 개인 Instagram @ikhsan_lemon을 통해 그를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LJ, Mr. Khufra Indonesia, 여기에 몇 가지 사실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