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신 레인보우 프렌즈 캐릭터 이름 목록

레인보우 프렌즈 캐릭터 몬스터 이름 목록

이번에는 레인보우 프렌즈 캐릭터 이름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왜냐하면, 게임 속 캐릭터의 이름이 레인보우 프렌즈 사랑스러운 모양으로 아주 독특합니다.

게임의 일부인 공포 게임 로 블록 스 Odd World라는 신비로운 놀이터에서 생존하도록 플레이어를 초대합니다.

주요 적대 캐릭터인 레인보우 프렌즈의 친구들과 싸워야 합니다. 계략 이것.

다음은 만나서 피해야 할 레인보우 프렌즈 캐릭터 이름입니다!

레인보우 프렌즈 캐릭터 이름 목록: 몬스터

레인보우 프렌즈는 옛날 옛적에 애니메트로닉스가 존재했던 신비한 생물입니다. 오늘날 여러분이 알고 있는 모든 괴물은 Oswald D. Davis와 Trenton이라는 캐릭터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레인보우 프렌즈 캐릭터의 이름은 몬스터의 색상 표현인 파란색, 빨간색, 녹색, 노란색, 청록색, 주황색, 보라색에 해당합니다.

에 등장하는 캐릭터 로 블록 스 핑크와 같은 구 버전의 레인보우 프렌즈는 사라질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노란색 캐릭터도 새로운 디자인을 얻습니다.

빨간색

무지개 친구들 빨간친구 로블록스
빨간색(소스: VCGamers)

레드는 레인보우 프렌즈의 몬스터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레드는 다른 몬스터들과 달리 영리하고 지능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습니다.

레드는 레드 바디 디자인으로 실험복을 입고, 안경을 쓴 듯 큰 눈을 하고 있다.

또 특이한 점은 레드가 챕터 1 게임의 끝에서 볼 수 없었던 마지막 안타고니스트이자 챕터 2의 다음 안타고니스트가 된다는 점이다.

또 다른 가정은 Red가 Rainbow Friends를 만든 과학자라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Red는 Rainbow Friends의 현재 CEO가 될 수 있습니다.

파란색

무지개 친구들 파란 캐릭터 이름
파란색(소스: VCGamers)

블루는 아마도 레인보우 프렌즈에서 다른 캐릭터들 중에서 가장 친숙한 몬스터 중 하나일 것입니다.

Blue는 Sesame Street 시리즈의 Cookie Monster와 유사한 진한 파란색 바디로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캐릭터도 노란 왕관을 쓰고 단추처럼 왼쪽 눈을 하고 좀비처럼 걷는 모습이 블루프렌즈 캐릭터만의 특징이다.

Blue는 플레이어가 상자를 사용하여 숨더라도 플레이어를 쫓아 죽일 수 있습니다.

Blue를 피하기 위한 우리의 조언은 플레이어가 Blue의 눈과 일치하지 않을 때 그냥 도망가거나 상자에 숨는 것입니다.

녹색

레인보우 프렌즈 그린 프렌즈
녹색(출처: VCGamers)

초록 친구는 키가 크고 가녀린 녹색 몸에 부풀어 오른 눈과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괴물입니다. 

그린의 또 다른 특징은 긴 팔과 고무처럼 탄력 있는 손가락이다.

Green은 눈이 멀고 볼 수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쫓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문을 열고 계단을 오르는 데 능숙했습니다.

Green을 피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상자를 사용하여 숨지 않고 그의 긴 팔을 피하면서 천천히 걸을 수 있습니다. Green은 상자 안에서도 당신을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2023년 5월 최신 Roblox 프로모션 코드

노란색

무지개친구 노랑친구 로블록스
노란색(출처: VCGamers)

옐로우는 프테로닥틸/프테로사우루스와 유사한 특성을 가진 레인보우 프렌즈 캐릭터의 몬스터입니다.

 이 괴물은 날개를 닮은 두 팔이 머리 위에 있는 헬리콥터 프로펠러를 가지고 있습니다.

Blue의 공격 패턴과 유사하게 Yellow는 플레이어를 쫓습니다. 그러나 Yellow는 Blue처럼 바로 죽이지 않을 것입니다.

Yellow는 플레이어를 던지고 땅에 던지고 발로 잡은 다음 마침내 날아가는 방식으로 플레이어를 "둥지"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잡히면 성과 대관람차까지 안전한 곳으로 점프를 시도해야 합니다.

청록색

레인보우 프렌즈 시안 프렌즈 로블록스
청록색(소스: VCGamers)

청록색을 띤 청록색의 몬스터로 U자형 머리와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도마뱀과 비슷한 체형을 가지고 있다.

Cyan은 상자에 숨어 있는 플레이어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를 피하기 위해 전혀 움직일 수 없으며 Cyan이 멀어지기를 기다립니다. 

주황색

무지개 친구 오렌지 친구
주황색(출처: VCGamers)

오렌지는 레인보우 프렌즈 중에서 가장 길들여진 몬스터 캐릭터입니다. 그것은 Orange가 동굴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기 때문입니다.

이 주황색 도마뱀붙이 같은 괴물은 배가 고플 때만 플레이어를 죽입니다.

제공된 공간에 오렌지 음식을 자주 주고 오렌지가 공격하지 않도록 분노 모드에 있지 않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Roblox를 쉽게 충전하는 방법

보라

레인보우 프렌즈 퍼플 캐릭터 이름 목록
퍼플(출처: VCGamers)

커다란 보라색 팔과 빛나는 눈을 가진 신비한 형태가 퍼플의 특징이다.

보라색은 정해진 형태가 없습니다. 바닥을 기어가는 손의 실루엣만 보일 때.

이 몬스터는 환풍구에서 움직일 것입니다. 게임 맵 누출될 때. 따라서 플레이어는 퍼플에게 걸리지 않으려면 발자국을 밟고 물에 들어가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arketplace를 통한 Roblox의 Robux 가격

Roblox를 더 쉽게 플레이하고 싶으신가요? 방문하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가장 저렴한 GIFt 카드 및 Robux 가격을 얻으려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