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8가지 추천 Roblox 페이스

로 블록 스

그 얼굴을 알고 있었나요? 로 블록 스 일부는 교환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벅스. 맞습니다. 읽으신 대로입니다. Roblox 카탈로그에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얼굴이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Roblox 아바타를 개성에 맞게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카탈로그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Roblox 추천 얼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기능 및 태양 정수 획득 방법 Stardew Valley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8가지 추천 Roblox 페이스

사용할 수 있는 얼굴 유형은 최소 8가지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희망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연히 샌드박스 게임에서 플레이하고 싶은 페르소나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저자는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8가지 얼굴을 정리했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자 얼굴

무료 여성용 얼굴 아이템
여자 얼굴. 출처: 로블록스

여자 Roblox 얼굴은 아바타가 성숙해 보이도록 도와줍니다. 얼굴 로 블록 스 이것은 완벽한 립스틱과 아이 라이너처럼 보입니다.

깔끔한 눈썹 메이크업과 매력적인 갈색 눈으로 이 무료 Roblox 얼굴을 사용하면 아바타가 우아해 보일 것입니다. 

클래식 남성 얼굴

클래식 남성 얼굴
출처: 로블록스

이 무료 Roblox 얼굴 모양은 어린아이 같은 성격을 가진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얼굴 아이템을 사용하면 아바타가 영리한 아이의 얼굴처럼 활짝 웃게 됩니다.

브라운 컬러의 눈썹 터치가 어떤 헤어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Roblox 얼굴 모양은 다양하고 약간 복잡해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클래스 남성 얼굴이 독특한 외모로 인해 플레이어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숨겨진 기능을 탐색하기 위한 제목 없는 복싱 게임 2024 코드

클래식 여성 얼굴

고전적인 여자 얼굴
출처: 로블록스

Classic Female Face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Roblox 얼굴 중 하나입니다. 이 얼굴 아이템은 Roblox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성 Roblox 얼굴입니다. 

큰 눈망울로 표정이 풍부하고 귀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 외에도 이 로블록스 얼굴에는 두꺼운 눈썹과 도톰한 입술이 있어 아바타에게 여성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승리의 미소

웃는 얼굴 Roblox 우승
출처: thegameimages.com

이 로블록스의 얼굴은 넓고 밝은 눈과 빛나는 미소를 지닌 것처럼 보입니다. 이 얼굴 아이템으로 아바타의 얼굴을 보면 당신도 미소를 지을 수 있습니다. 

이 무료 Roblox 얼굴을 사용하면 작은 눈썹과 흰색이 추가되어 아바타가 더욱 생생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였는데 Headless Horseman Roblox가 무엇인가요?

레드클리프의 기사단: 성기사 얼굴 

Knights of Redcliff 팔라딘 페이스
무료 Roblox 얼굴. 출처: 로블록스

Roblox Knights of Redcliff 얼굴은 Robloxia를 악으로부터 보호하는 임무를 맡은 공식 Roblox 그룹의 얼굴입니다. 

이 Roblox 얼굴을 사용하면 아바타가 기사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 roblox 얼굴은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얼굴을 사용하면 Korblox 적과 스타일리시하게 싸울 수 있습니다. 

다른 Roblox 페이스에 비해 레드클리프의 기사: 성기사 얼굴 외관이 더 다양해졌습니다. 이 항목에는 빨간색과 파란색 색상이 있습니다. 

차가운 얼굴 

진정 Roblox 얼굴
Roblox 얼굴을 진정시키세요. 출처: 로블록스

Chill Face는 편안하고 차분한 사람을 묘사하는 Roblox의 가장 인기 있는 얼굴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얼굴 아이템을 착용한 아바타의 모습은 눈을 반쯤 감은 모습으로 보이게 합니다. 편안하거나 졸린 사람의 표정을 묘사하기에 충분히 명확합니다. 

또한, 이 아이템의 얇은 웃는 입술과 납작한 눈썹은 더욱 사실적이고 여유로운 인상을 더해줍니다. 

이 얼굴 아이템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구매하기 위해 많은 Robux를 소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게임을 위한 50가지 이상의 훌륭한 이름

남자 얼굴

남자의 얼굴
남성 얼굴. 출처: VCGamers

맨페이스도 그 중 하나죠 Roblox 아바타 얼굴 Roblox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료 제품입니다. 보이는데도 기초적인, 확고한 턱선과 두꺼운 눈썹으로 이 Roblox 얼굴을 사용하면 아바타의 외모가 남성적으로 보입니다. 

웃는 얼굴

Roblox 얼굴 미소 짓기
웃는 얼굴. 출처: 로블록스

마지막 무료 Roblox 얼굴 추천은 Smile Face입니다. 이 아바타 얼굴 항목은 다음을 묘사합니다. 로블록스 캐릭터 간단하고 너무 화려하지 않습니다. 

아바타를 통해 캐릭터를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무료 Roblox 얼굴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Roblox는 재미와 표현의 수단임을 기억하세요. 

자신의 성격을 가장 잘 반영하는 Roblox 아바타 얼굴을 선택하고 이 가상 세계에서 모험을 즐겨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에서 Steam VR 게임을 플레이하는 3가지 방법

이 목록 이외의 Roblox 아바타 얼굴을 계속 구매하고 싶다면 Top Up Robux를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