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바우처 및 최대 29,999 FF 다이아몬드를 받는 방법

FF 다이아몬드, ff 다이아몬드 가격, 무료 ff 다이아몬드,

가레나 프리파이어 MAX 시조 라이터 변형은 사용자에게 희귀한 게임 내 아이템을 청구할 수 있는 여러 기회를 제공합니다. 드물지 않게 많은 플레이어가 무료 바우처와 다이아몬드 ff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특정 게임 내 이벤트는 정기적으로 계속해서 사용자에게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프렌즈 콜백 이벤트는 가레나가 여러 차례 소개한 이벤트의 대표적인 예다. 일반적으로 특별 이벤트 시리즈의 일부로 제공됩니다. 이 시간, 콜백 이벤트 FF/FF MAX의 5주년 기념 행사의 일부입니다.

이벤트 주장에 따르면 행운의 사용자는 Free Fire 및 MAX 변형에서 다른 상품과 함께 최대 29,999개의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섹션에서 무료 바우처를 받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FF 콜백 이벤트에서 무료 바우처와 다이아몬드를 받는 방법

무료 바우처를 얻는 방법
무료 화재 무료 바우처를 얻는 방법

2022년 8월 27일은 FF/FF MAX의 5주년 기념 행사의 절정일이며 콜백은 마지막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는 게임 내 친구, 특히 오랫동안 Free Fire MAX 또는 원래 버전에서 활동하지 않은 친구를 게임에 다시 초대하여 Violet Beams 상자 및 Diamond Royale 바우처를 얻을 수 있습니다.

5주년 기념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대상 29,999명 다이아 패 한 벌 행운의 팬들은 Violet Beams Crates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MAX Free Fire 콜백 이벤트는 그 이후 오프라인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사용자는 2022년 9월 1일까지 추천 상품을 수집할 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무니FF
무료 화재 무료 바우처를 얻는 방법
또한 읽으십시오: Diamond FF 2022년 5월판으로 살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5가지

친구 콜백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가 게임에서 Violet Beams Chests 및 Diamond Royale Vouchers를 청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ree Fire MAX를 열고 원하는 방법으로 로그인하십시오.
  2. '캘린더' 아이콘을 선택하여 로비의 이벤트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3. 5번째 생일 탭에서 '친구를 불러주세요' 이벤트를 검색하세요. Luck Royale 섹션에서 Diamond Royale Vouchers를 사용할 수 있으며 Violet Beams Chests는 열 때 무작위 상품을 제공합니다. 
  4. 비활성 게임 친구 목록을 표시하려면 '콜백'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하단의 초대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초대를 누른 후 모든 플랫폼을 통해 비활성 사용자 중 한 명과 ID 및 해당 링크를 공유해야 합니다. 비활성 사용자가 ID 및 플레이어 링크를 사용하여 FF/FF MAX로 돌아오면 보상이 잠금 해제되기 시작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이 트릭을 사용하세요!

사용자는 Violet Beams Chest 상금 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항목만 무작위로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드랍률이 1%에 불과하기 때문에 Free Fire MAX에서 29,999개의 다이아몬드를 수집할 수 있는 사용자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