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 프로그램 없이 온라인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방법

무료 화재 온라인

더 이상 FF를 플레이할 수 없는 감자 핸드폰이 있다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이 방법을 사용하여 신청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Garena Free Fire는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2017년에 나왔습니다. 플레이어가 팀을 구성하거나 혼자 플레이하여 상대와 싸우는 전통적인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5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2022년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게임입니다. 애플리케이션 외에도 온라인에서 Free Fire도 있습니다.

Free Fire의 가장 좋은 점은 다른 배틀 로얄 게임에 비해 작은 크기입니다. PUBG Mobile, Call of Duty Mobile과 같은 게임은 약 2GB의 장치 저장 공간을 확보하지만 Free Fire는 설치하는 데 약 500MB만 있으면 됩니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플레이어는 다른 중요한 파일로 인해 장치에 저장 공간이 부족하여 게임을 설치할 수 없거나 일부는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게임을 해보고 싶어합니다. 이 경우 플레이어는 실제로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온라인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무료 화재 온라인 플레이 방법

무료 화재 온라인
고산

Free Fire는 인도에서 매우 인기있는 게임이며 종종 PUBG Mobile과 비교되었습니다. PUBG Mobile과 달리 Free Fire는 훨씬 더 빠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빠른 반응이 필요합니다.

PUBG Mobile 및 Call of Duty와 같은 인기 있는 슈팅 게임은 모바일 게이머의 관심을 끌지만 휴대폰에서 거의 2GB의 공간을 차지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그것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약 500MB의 저장 공간만 필요하기 때문에 Free Fire 온라인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Garena Free Fire Online을 다운로드하지 않고 플레이하는 전체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장치 또는 휴대폰에서 Google Play 스토어를 엽니다. 
  2. 검색 상자에 Free Fire를 입력하면 게임 목록이 나타납니다. 
  3. 목록에서 첫 번째 게임을 클릭합니다. 
  4. 설치 옵션 왼쪽에 있는 '지금 시도'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게임이 자동으로 로드되기 시작합니다. 

인터넷 연결 상태에 따라 게임 시작까지 약 15초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을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원하는 만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전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온라인으로 Fire Fire를 시도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인터넷 연결 상태에 따라 10~15초 안에 게임이 시작됩니다.

따라서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여러 번 온라인으로 Free Fire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마음이 바뀌면 '설치' 옵션을 클릭하여 언제든지 Free Fire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온라인의 가장 좋은 점은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고 온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500MB의 스토리지를 감당할 수 없는 플레이어에게 이것은 훌륭한 옵션입니다.

또한 휴대 전화에 다운로드하기 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게임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설치 제거를 귀찮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Free Fire를 시도하기 전에 인터넷 연결이 안정적인지 확인하세요. 말할 필요도 없이 Free Fire 플레이 경험을 훨씬 더 좋게 만듭니다.

현재 Free Fire 온라인 개발자들은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애완 동물, Kill Secured Mode 등을 가져올 OB34 업데이트를 작업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월 Free Fire에서 영웅 등급을 얻는 쉬운 팁

Google Play 인스턴트 앱이란 무엇인가요?

무료 화재 온라인
FF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가레나 프리파이어 Google Play의 인스턴트 앱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이 기능은 기본적으로 개발자가 자신의 앱을 Play 스토어에 선보일 수 있게 해주며, 사용자는 핸드셋에 앱을 설치하기 전에 온라인으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이전에 특정 앱으로 제한되었지만 Google은 일부 변경 사항을 적용하여 이 프로그램을 게임 카테고리에도 포함시켰습니다.

인스턴트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은 사용자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아무것도 설치하지 않고도 게임을 시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게임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게임을 설치해야 플레이할 수 있었기 때문에 불가능했습니다.

Free Fire는 오늘날 Android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배틀 로얄 게임은 매력적인 기능과 게임 플레이로 인해 인도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월 Free Fire에서 무료 번들을 받는 방법

이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은 거의 모든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또한 이 게임이 10억 다운로드를 달성한 유일한 배틀 로얄 게임이 되는 길을 닦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을 Android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하기 전에 이해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 개발자들은 온라인 게임을 다운로드하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도입했습니다.

위 기사에서 우리는 당신이 플레이할 수 있는 솔루션을 보여주었습니다. 무료 화재 온라인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하지 않고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ire Rusher 스킬 조합 2022년 6월, Auto Harvest Kill!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유익하고 독점적인 게임 콘텐츠를 보려면 매일 VCGamers를 계속 확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