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Indonesia의 TDM 모드에서 플레이할 최고의 무기

TDM PUB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네시아에는 배틀로얄 모드 외에도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 모드 중 하나는 빠르게 진행되는 경험을 제공하는 팀 데스매치(TDM) 모드입니다. PUBG TDM 모드는 일부 플레이어가 전투 훈련 장소로 일반적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PUBG의 TDM 모드는 10분 길이로,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두 팀이 정상을 놓고 전투를 벌입니다.

이 PUBG TDM 모드에서는 반사 신경, 정확한 조준, 전투에서 성공하기 위한 무기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이 기사는 PUBG의 TDM 모드에 가장 적합한 무기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그래서 페이지 끝까지 들어야 합니다.

PUBG 모바일 TDM 모드의 5가지 최고의 무기

PUBG Mobile은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무기를 제공합니다. 무기가 많을수록 최고의 무기를 결정하는 데 더 혼란스러워집니다. 따라서 이 토론은 여러분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PUBG 모바일 팀 데스매치 모드에서 승리할 수 있는 권장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돌격소총 편성

어태치먼트 M416 PUBG 모바일

PUBG TDM 모드에서는 적 플레이어와 더 가깝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 PUBG 모드에서 AR 무기는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무기입니다. AR 무기는 높은 피해율과 발사 속도로 인해 근거리에서 탁월합니다.

PUBG Mobile에는 다양한 AR 옵션이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TDM PUBG 모드에서 고려할 수 있는 일부는 M416, SCAR-L, AKM 또는 Groza입니다. 네 가지 무기 중 다른 AR에 비해 재장전 속도가 상당히 빠릅니다.

SMG 무기

크리스 벡터

대부분의 사람들은 높은 발사 속도와 상당히 인상적인 피해량 때문에 SMG 무기를 선호할 것입니다. AR과 마찬가지로 이 유형의 무기는 제대로 작동한다면 근접 전투 시나리오에서 탁월합니다.

PUBG TDM 모드에서 빠른 재장전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SMG는 UZI, UMP45, PP-19 Bizon 및 Vector입니다. 아시다시피 SMG급 무기는 PUBG 게임에서 재장전 속도가 가장 빠릅니다. 물론 앞서 언급한 것은 PUBG Mobile TDM 모드에서 빠른 전투를 위해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스나이퍼 라이플 무기

m249

PUBG의 TDM 모드는 사격 기술을 연마하고 많은 적을 처치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PUBG Mobile Indonesia에서 장거리 사격과 TDM과 같은 빠른 속도의 게임 모드를 좋아하는 분들은 사격 재능을 뽐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Kar-98 또는 M24는 "원샷원킬" 이점을 제공하므로 주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MR 무기

SKS PUBG 모바일

DMR은 장거리 및 중거리 전투를 위한 훌륭한 무기입니다. 그러나 DMR은 발사 속도가 느려 근접전에서 사용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좋은 DMR 재장전을 찾고 있다면 SKS, Mini-14, SLR 또는 QBU로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아픈 PUBG 모바일 산탄총, 넘버원 원샷원킬!

LMG 무기

dp-28

경기관총 또는 경기관총은 탄약 용량이 크고 사용하기에 적절한 피해를 주는 우수한 무기입니다. 다만 AR이나 SMG에 비해 안정성이 좋지 않기 때문에 사용에 주의가 필요하다.

PUBG Mobile Indonesia에는 이 클래스에 DP-28과 M249라는 두 가지 무기만 있습니다. PUBG TDM 모드에서 이 두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MG는 다른 종류의 무기에 비해 총알 수가 많은 것과 더불어 적을 끝장낼 만큼 강력한 무기라고도 합니다.

이 무기는 최대 49(DP-28) 데미지와 44(M249) 데미지를 가집니다. 상당한 데미지와 짧은 재장전 시간을 가진 이 무기는 실제로 적을 제거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솔로 대 스쿼드 PUBG Mobile, Auto Kill One Squad를 플레이하기 위한 5가지 요령이 있습니다!

이들은 TDM PUBG Mobile Indonesia 모드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무기 중 일부입니다. PUBG 게임의 TDM 모드에서는 재장전 속도가 중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