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angel Map PUBG 2022에서 플레이할 최고의 무기

PUBG 에란겔 맵

에란겔 맵에서 자주 플레이한다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22년에 반드시 사용해야 할 최고의 무기 5가지를 소개합니다.

무기나 화기는 PUBG Mobile의 전투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전장 중 하나는 Erangel입니다.

Erangel이 PUBG Mobile의 원래 맵인 것 외에도 이 위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이미 잘 알고 있고 우승자 치킨 디너를 쉽게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도 좋아합니다. 

위너 위너 치킨 디너를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해 Erangel PUBG 맵에서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 5가지를 소개합니다.

PUBG Erangel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 목록

MK47 돌연변이

PUBG 에란겔 맵
MK47

PUBG의 Erangel 맵에서 최고의 무기는 MK47 Mutant입니다. MK47 Mutant는 PUBG Erangel 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돌격 소총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7.62mm 총알을 사용하며, 이 무기는 라운드당 49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무기에는 단발 및 점사(한 번에 두 개의 총알)의 두 가지 발사 모드가 있습니다.

버스트 모드를 사용하면 이 무기는 단거리에서 중거리에서 유용할 수 있으며 게임에서 사냥꾼이 자주 사용합니다.

반동이 매우 크지만 수직 포어그립을 사용하면 이 반동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M416

PUBG 에란겔 맵
M416

M416은 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는 PUBG Mobile에서 가장 좋아하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5.56mm 탄환을 사용하며 연사력이 가장 높은 AR로 알려져 있다.

반동을 억제하는 각종 부착물이 없으면 장거리에서 이 무기를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416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부착물에는 수직 포어그립, Scope 4x 및 보정기가 있습니다. 이 무기는 장거리는 물론 근접전에서도 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24

PUBG 에란겔 맵
M24

이 무기가 있으면 Scope 8x와 Suppressor를 사용해야 합니다. 둘 다 게임에서 희귀한 부착물이기 때문에 Scope 4x와 Flash Hider를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스나이퍼 라이플과 마찬가지로, 이 무기를 사용하여 가장 있을 법하지 않은 곳에서 적을 쏴야 하며, 한 번에 죽이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적이 이동하여 위치를 찾습니다.

UMP9

PUBG 에란겔 맵
UMP9

데미지에 관해서는 UMP9의 DPS가 상당히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대신 UMP9 탄약이 적에게 더 빨리 도달합니다.

무기의 반동이나 안정성을 얘기하자면 이 무기는 반동만 올라가기 때문에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모르시는 분들은 반동이 오르면 예측이 가능하기 때문에 절대 무섭지 않습니다. 그러나 수평 반동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문제입니다.

UMP9은 PUBG에서 두 번째로 강력하고 치명적인 SMG로 DPS가 가장 높은 Thompson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PUBG 에란겔 맵에서 돌진무기로 게임 후반에도 UMP9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순위 정복자 PUBG를 추진할 때 피해야 할 실수입니다.

M16A4

PUBG 에란겔 맵
M16A4

5.56mm 탄환을 사용하는 이 무기는 한 번에 3발의 탄환을 발사하는 발사 모드인 3발 점사 모드가 있습니다.

이 모드는 M16A4가 적을 빠르게 관통하는 3발의 탄환으로 근접전에서 충분히 강해지게 합니다. 단발로 전환할 때 이 무기는 100미터 이상의 거리에서 중장거리 전투에 더 잘 사용됩니다.

이 무기는 약탈할 때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M16A4는 군사 또는 FPS 게임에서 인기 있는 무기가 되었습니다. M16A4는 근거리뿐 아니라 원거리에서도 무기로 사용할 수 있어 비교적 안정적이고 유연한 반동을 갖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Sanhok PUBG에서 순위를 올릴 안전한 위치 5곳

에란겔 PUBG 모바일 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 5가지입니다. VCGamers 웹사이트에서 읽을 수 있는 PUBG 모바일에 대한 다른 정보를 기대하고 지금 바로 VCGamers의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