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웅 목록, 편안한 플레이를 만듭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웅

모바일 레전드 올빼미에서 다른 행성의 괴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영웅 선택으로 인해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Mobile Legends에서 누가 가장 예쁜 영웅인지 궁금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Mobile Legend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영웅은 100명 이상입니다. 수백 명의 영웅 중에서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푸시 랭크에 자주 사용되는 가장 좋아하는 영웅이 있습니다. 푸시 랭크 외에도 영웅의 디자인과 스토리 때문에 한 영웅을 우상화하는 플레이어도 많습니다.

이 기사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웅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확실히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의견이 다릅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웅 목록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Vicigers 영웅이 있습니까? 아래를 보자!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영웅 목록, 많은 자동 처치!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웅

베네데타

베네데타 모바일 레전드
베네데타. 출처: Facebook/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Benedetta는 2020년에 출시된 암살자 영웅입니다. Moonton의 이야기에서 그녀는 Moniyan 왕국을 괴물의 공격으로부터 구하는 전사입니다. 왕국이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기 때문에 베네데타는 충성스러운 군대의 도움으로 사람들을 구합니다. 마침내 Benedetta는 그녀의 군대와 함께 Moniyan 왕국을 구했습니다.

Benedetta의 아름다움은 용감한 전사로서의 그녀의 디자인에서 비롯됩니다. 그는 용감한 군대와 함께 괴물에 의해 황폐화되는 Moniyan 왕국의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싸웠습니다. Benedetta의 끈질긴 싸움은 Benedetta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웅 중 한 명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Moonblade 스킨에서는 짧은 머리와 멋진 의상으로 매우 우아해 보입니다. 그의 눈은 반짝이는 파란색으로 그의 옷과 머리카락도 모두 파란색이며 약간의 흰색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히어로 베네데타 시즌24의 강점, Very Agile!

나탈리아

나탈리아 모바일 레전드
나탈리아. 출처: 제로찬

Natalia의 이야기는 고아로 시작하여 결국 빛의 수도원에서 온 한 쌍의 연인에게 입양됩니다. 그는 비범한 기술을 가진 암살자, 빛의 암살자가 되기 위해 평생을 훈련했습니다. Natalia는 간신히 Light Assassins가 되었지만 실수를 저질렀고 Light Assassins에서 추방되었습니다.

Natalia는 매우 어두운 배경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고아라는 점을 고려하여 Light Assassins가 되려는 열정 때문에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웅 중 한 명에 포함됩니다.

Natalia의 디자인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특히 Glass Blade라는 스킨입니다. 백발에 보라색 암살자 의상을 입은 나탈리아가 시선을 사로잡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스킨에서 Natalia는 Teen Titans의 Raven 디자인과 유사한 머리 보호대를 사용합니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나탈리아 영웅의 5가지 장점

카구라

카구라
카구라. 출처: 심연 배경 화면

Kagura는 연속극 러브 스토리와 같은 매우 독특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하야부사의 연인으로 알려지고 하야부사를 따르고 싶어서 자신이 사는 곳에서 도망치기로 선택한다. Kagura는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Kagura의 능력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는 마법의 우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구라의 얼굴과 아우라는 평범한 피부, 즉 음양사 마스터만 해도 아름다움을 발산한다. 노멀 스킨은 백발의 카구라와 카구라의 독특한 마법의 우산이 특징입니다.

Moonton은 사용 가능한 영웅의 스킨을 만드는 독특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꽃의 계절이라는 Kagura의 스킨은 Kagura를 현대화의 대명사인 녹색 옷을 입은 서양인으로 묘사합니다. 게다가 카구라의 머리카락도 디즈니 공주 캐릭터처럼 빨갛다. 마법의 우산도 서구화된 우산으로 변신한다.

또한 읽기: 2022 고통스러운 카구라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

프레야

프레야
프레야. 출처: UHD 월페이퍼

프레야는 파이터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그녀는 베네데타처럼 매우 강하고 용감한 투사 종족인 발키리입니다. 프레야는 평소 프레야를 깔보는 언니와 라이벌 관계다. 발키리 종족의 통솔에 대한 언니의 집착 때문에 일어난 일이라 프레야는 오빠를 이기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

그녀의 부지런한 성격은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배경 스토리 활동가들을 사로잡는 프레야의 매력 요인 중 하나다. 프레야의 미모는 하얀 날개를 등에 지고 있는 독립적인 여성을 묘사한 스킨 디자인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해변의 연인 스킨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킨에서 프레야는 파란색 모자가 달린 파란색 선원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이 해변 테마 스킨은 Moonton이 파란색 풍선 형태의 날개를 추가할 때까지 Freya에게 적합합니다.

라파엘라

라파엘라
라파엘라. 출처: Pinterest/satepote

Rafaela라는 지원 영웅은 그녀의 디자인과 천사로서의 지위 때문에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웅 목록에 포함됩니다. 그는 플레이어가 Mobile Legend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영웅인 Argus라는 형제가 있습니다. 모든 칭찬은 Rafaela에게 가고 모든 비판은 Argus에게 돌아갑니다. 이로 인해 Rafaela는 천사로 남아 있었고 Argus는 Abyss에 떨어져 계속 고통을 느꼈습니다.

천사로서의 Rafaela는 확실히 놀라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킨은 평소 천사 같은 우아함과 그리스 신화 같은 의상으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SABRE Savior 스킨은 Rafaela를 로봇 날개를 가진 일종의 로봇으로 만듭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웅 목록입니다. Vicigers는 동의합니까? Vicigers가 위의 스킨을 좋아한다면 다음에서만 다이아몬드를 충전합시다. VCGamers의 VC 시장! 프로모션, 캐쉬백, 물론 더 낮은 가격을 즐기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