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5대 영웅, 의지할 수 있는 영웅이 있나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5대 영웅

지금까지 수많은 영웅들이 등장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 게임에는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영웅들이 있습니다. 그렇게 만드는 몇 가지 요인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주 영웅 Vicigers가 있습니까?

현재 Mobile Legends에는 100명 이상의 영웅이 있으므로 많은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할 때 선택의 폭이 넓을 것입니다.

현재 Mobile Legends에는 너무 많은 영웅이 있으며,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영웅이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마스터하려면 더 많은 기술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오늘날 Mobile Legends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5명의 영웅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여기에는 이러한 영웅에 대한 간략한 분석과 함께 마스터하기 어려운 이유도 함께 설명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5명의 영웅 목록

완완

Wanwan의 영웅이 기본 공격이나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플레이어가 점프하여 추가 이동성을 얻을 수 있는 강력한 패시브와 짝을 이룹니다.

Wanwan은 복잡한 궁극기 기술과 어려운 영웅 역학 때문에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영웅입니다. 완완의 궁극기인 석궁은 다른 궁극기 영웅 스킬보다 활성화하기가 훨씬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영웅처럼 궁극기 버튼을 누르는 대신 플레이어는 상대의 모든 약점을 공격하기 전에 첫 번째 스킬인 Swallow's Path를 사용하여 상대를 표시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그의 궁극기가 활성화되어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시온

Mobile Legends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다음 영웅 목록은 Gusion입니다. 이 암살자 영웅은 MLBB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5명의 영웅 목록에서 4위에 올랐습니다.

게임에서 매우 강한 Gusion은 Marksman과 Mage 영웅을 몇 초 만에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르게 수행하려면 플레이어의 적절한 콤보 실행이 필요합니다.

또한 거시온을 마스터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매 경기에서 많은 킬을 확보할 수 있도록 게임에 손가락이 있어야 합니다.

좋은 구시온 선수는 모든 적팀의 악몽이고, 경험이 없는 선수는 적에게 먹잇감이 될 뿐입니다.

카구라

배우기 쉽지만 Kagura를 마스터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입니다. 그의 난이도의 주된 이유는 그가 총 스킬이 5개 이상인 Mobile Legends의 몇 안 되는 캐릭터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Kagura를 마스터하려는 플레이어는 우산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전에 우산의 개폐 상태가 어떻게 그녀의 기술에 영향을 미치는지 배워야 합니다.

또한 가구라를 마스터하려는 플레이어는 궁극기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올바른 지식과 기술을 갖춘 플레이어는 Kagura를 전장에서 매우 강력한 영웅으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나탈리아

게임에서 뛰어난 스킬 세트, 특히 패시브 스킬인 Assassin Instinct를 갖춘 Natalia는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영웅입니다.

그는 은신 및 은폐 영웅으로, 덤불 속에 있을 때 자신을 숨기고 은신 상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onton이 삭제한 Mobile Legends 아이템입니다!

Natalia는 Marksman 또는 Mage 영웅과 대면할 때를 제외하고는 전장에서 단독 공격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등급 모드에서 플레이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Natalia에 대한 충분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엉덩이

랭크 1에서 Fanny는 종종 Mobile Legends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영웅으로 간주됩니다. 그의 두 번째 기술인 강철 케이블은 종종 게임에서 이를 마스터하려는 플레이어에게 큰 도전이 됩니다.

종종 빠른 눈과 단호한 눈이 필요한 Fanny는 플레이어가 그녀에게 많은 훈련을 요구하는 믹스의 또 다른 영웅입니다.

결론

시간과 연습을 통해 위의 일부 영웅을 마스터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위의 영웅으로 플레이하기로 결정한 플레이어는 전반적인 맵 지식이 풍부해야 합니다. 위의 영웅을 쉽게 마스터할 수 있는 플레이어가 여러 명 있으며 일부는 어려움을 겪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의 최신 티어 및 영웅에 대한 설명

프로 플레이어만이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영웅 목록에서 전문적으로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를 위해 가장 쉬운 영웅을 결정하십시오.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영웅을 사용하도록 강요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게임에서 당신을 짓누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