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모바일 게임 앱 개발 회사

모바일 게임 앱 개발 회사

신생 기업에서 레거시 기업, 세그먼트에 이르기까지 모바일 게임 전례 없는 속도로 성장했습니다. 모바일 게임 앱 개발 회사는 Tencent라고 부르는 먼 길을 왔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모바일 게임 산업은 글로벌 디지털 게임 시장에서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Android 및 iOS 플랫폼의 많은 최고의 게임 개발자는 앱으로 Google Play Store 및 iTunes Store를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흥미 롭습니다.

충성도 높은 팬들에게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과 함께 이러한 모바일 게임 애플리케이션 개발 회사는 여기에 포함된 게임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완성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모바일 게임 애플리케이션 개발 회사 목록

이번에 VCGamers는 2022년 세계 최고의 Android 및 iOS 모바일 게임 앱 개발 회사 목록을 공유합니다.  

슈퍼셀 

슈퍼셀
슈퍼셀

가장 유명한 모바일 게임 앱 개발 회사 중 하나인 Supercell은 핀란드 헬싱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2010년에 설립된 슈퍼셀은 '클래시 오브 클랜', '헤이데이' 등의 인기 게임에 힘입어 이례적인 성장주기를 맞았다.

2017년에 이 회사는 $ 10억의 예상 수익과 1억 명의 월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슈퍼셀은 현재 $ 100억의 가치가 있습니다.

슈퍼셀은 모든 실패가 배움의 유일한 기회이며 모든 교훈이 그들을 더 낫게 만든다고 믿습니다.

Clash of Clans, Hay Day, Boom Beach 및 Clash Royale이 오늘날 최고의 게임임을 배울 수 있는 것은 이러한 믿음입니다. 이러한 성공으로 인해 Supercell은 이러한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함으로써 확장을 시작했습니다.

나이언틱 

나이언틱 
나이언틱

한때 Google이 소유했던 소규모 미국 게임 개발 회사인 Niantic은 무명의 회사에서 역사상 가장 큰 모바일 게임 개발사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Niantic은 AR 게임으로 폭발했습니다), Pokémon Go. 

다운로드 횟수가 1억 회 이상인 Pokémon Go는 2016년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작년에 Niantic은 Pokémon GO의 후속 게임에 엄청난 규모의 놀라운 Harry Potter가 등장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텐센트 

텐센트 인수 변곡점 텐센트 게임
텐센트

텐센트 $ 5000억 이상의 가치를 지닌 최초의 중국 기술 브랜드가 된 부가 가치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19년 된 이 회사는 중국에서 기술 개발의 급속한 성장으로 인해 둔화될 조짐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게임은 "Honor of Kings"가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인 Tencent의 수익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Nintendo가 처음부터 게임 프랜차이즈와 캐릭터를 만드는 데 수십 년을 보냈다면 Tencent는 게임 산업에 진입할 수 있는 흥미로운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Tencent는 대형 게임 회사에 투자하거나 구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예를 들어, 라이엇 게임즈. Riot Games는 League of Legends 및 Teamfight Tactics와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의 배후에 있습니다. Riot뿐만 아니라 Tencent는 게임 Fortnite를 퍼블리싱하는 노스캐롤라이나에 기반을 둔 게임 퍼블리셔인 Epic Games의 지분을 40% 소유하고 있습니다. 

NetEase  

NetEase  
NetEase

중국 최고의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개발사 중 하나인 NetEase는 Tencent와 경쟁합니다. NetEase는 World of Warcraft 및 기타 Blizzard 게임을 중국에서 배포하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모바일 게임 세계에서 NetEase의 작업은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NetEase는 현재 판타지 게임 Westward Journey로 중국 앱 스토어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사 중 해외 매출 기준으로도 4위다. 현재 NetEase는 중국에서 두 번째로 큰 iOS 공급업체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5개

넷마블 

모바일 게임 앱 개발 회사
넷마블은 모바일 게임 앱 개발 회사입니다.

넷마블은 방준혁(유명 기업가)이 창업한 대한민국 최고의 모바일 게임 개발사다. 넷마블 게임은 전 세계 78개국 상위 5위권에 진입하며 전 세계 모바일 게임 업계에서 즉각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회사는 두 개의 중요한 게임인 Lineage 2 Revolution과 Marvel Contest of Champions를 인수했습니다. 앱애니에 따르면 넷마블은 지난해 글로벌 앱마켓에서 8위에 올랐다.

위는 2022년 Android 및 iOS의 모바일 플랫폼을 위한 최고 및 최대 규모의 모바일 게임 앱 개발 회사 목록입니다. 각 주요 모바일 게임 개발자의 이야기가 동료 Vicigers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온라인 게임을 할 때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방법

에서만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