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인! 이것은 PUBG Sea Games 2022 명단입니다, 누구?

PUBG Sea Games 명단

2022년 5월 Sea Games를 앞두고 PBESI는 공식적으로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배그 인도네시아 파견단을 대표할 Sea Games.

가루다쿠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공지사항을 생중계한다. 뿐만 아니라 PUBG Mobile Indonesia는 Instagram 업로드를 통해 2022 Sea Games의 명단도 발표했습니다.

Esports 팬, 특히 좋아하는 사람들 계략 ~와 함께 장르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배틀로얄이 답을 내놓았습니다. 당연히 누군가에 대해 매우 궁금하다면 명단에-인도네시아에 대표팀에 들어갈 잠재적인 프로 선수들이 많다는 점을 감안하면.

Sea Games는 동남아시아 지역의 모든 국가가 참여하는 주요 스포츠 행사입니다. 이것은 항상 2년마다 열리는 행사이며 이번에는 하노이가 주최하는 31번째 판입니다.

이번 에디션은 경쟁 중인 스포츠에 e스포츠가 포함된 두 번째 사례입니다. 선수들은 추후 PUBG Mobile 번호를 포함하여 e스포츠 부문에서 약 8개 번호의 금메달을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

한편, 2022년 5월에 열리는 행사는 그 첫 해가 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전에 보고된 후 아직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추후 씨게임에서 최대의 성과를 거두기 위해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모든 참가국들이 오랜 준비를 해왔습니다. 준비는 선발 과정, 국가대표 훈련, 최종 선수 선발에 이르기까지 시작된다.

또한 읽기: 무료 PUBG Royal Pass 2022를 얻는 쉬운 방법

Sea Games 내셔널 트레이닝 프로세스

PUBG Sea Games 명단
PUBG Sea Games 명단

인도네시아의 공식 e스포츠 조직인 PBESI는 Sea Games에서 레드와 화이트를 대표할 최고의 선수를 선발하기 위해 일련의 선발을 실시했습니다.

최종 선발 과정부터 3월 초 국가대표 전지훈련(펠라트나스)에 진출한 펍지 모바일 선수 22명을 선발했다. 국가대표 훈련소에 들어간 선수들은 모두 다양한 선발 경로의 선수들이었다.

최고의 대표 PMPL ID 시즌 4, 내셔널 챔피언십 챔피언, PON 선수, 코치의 추천은 로스터 목록에 들어가는 선택 경로 중 일부입니다.

물론 국가대표가 되기에 충분한 경험과 능력, 업적을 갖춘 선수라는 점을 감안하면 선발 과정은 매우 빡빡하다.

코치를 포함한 PBESI는 능력, 경험 및 업적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를 대표하기에 적합한 선수를 선택하는 데 있어 자체적인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선정 단계에서 PBESI는 22명의 선수에게 Sea Games와 관련된 설명과 용품을 제공하고, 주요 로스터 10명을 결정하기 위한 재선정 과정을 진행했습니다.

엄격한 선발 과정을 거쳐 Sea Games에서 PUBG 팀을 대표할 10명의 선수가 선정되었습니다. 모두 PUBG Mobile 게임 애호가들에게 친숙한 플레이어들입니다.

그의 기술과 경험도 의심할 필요가 없으며 팬들은 물론 그들이 PUBG 번호로 금메달을 따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읽기: Miramar PUBG에서 다중 처치를 위한 최고의 낙하 위치

PUBG Sea Games 공식 로스터 목록

PUBG Sea Games 명단
PUBG 명단 그림

더 명확하게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PUBG Sea Games 명단 10개를 소개합니다.

Jason(jayDeN) – AURA Esports – PON 트랙

Sharfan Syahman Shodiq (감자) – Alter Ego Limax – 추천 라인

Febrianto Genta Perkasa(Svafvel) – NFT Esports – 권장 경로

Eksarachman Jayanto(Redface) – EVOS Reborn – PON 경로

Alan Reynold Kumaseh(Satar) – Genesis Dogma GIDS – 성취 경로

M Rizqie Habibullah Iswandi (Katou) – Geek Fam ID – 추천 라인

Muhammad Albi(Ryzen) – Bigetron Red Aliens – 성취 경로

Genta Effendi(GenFos) – ION Esports – 추천 트랙

Bagus Prabaswara 제작(Luxxy) – Bigetron Red Aliens – 업적 경로

Nizar Lugatio Pratama(Microboy) – EVOS Reborn – 내셔널 챔피언십 경로

또한 읽기: 듣다! TPP와 FPP PUBG Mobile의 차이점

위의 10 PUBG Sea Games 명단 구성은 PON 트랙 플레이어, 코치 추천 및 인도네시아 대형 팀의 숙련된 선수의 조합입니다. 

JayDen, Ryzen, Luxxy, Microboy 및 Redface는 AURA Esports, Bigetron Red Alien 및 EVOS Reborn과 같은 큰 팀에서 뛰는 프로 선수들입니다.

AURA Esports와 EVOS Reborn 팀의 선수인 JayDen과 Redface는 PON 루트를 통해 진출한 두 이름입니다.

또한 그들 중 일부는 팀에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예를 들어 PMPL ID 시즌 3 트로피를 들어올리기 위해 Geek Fam ID를 가져온 Katou가 있습니다.

Bigetron Red Alien과 함께 PUBG에서 세계 챔피언이었던 Ryzen과 Luxxy라는 이름을 잊지 마십시오.

흥미롭게도 10명의 로스터 중 Luxxy의 쌍둥이 형제인 Zuxxy라는 이름은 없습니다. Zuxxy와 Luxxy가 항상 팀에서 함께 플레이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것은 확실히 놀라운 일입니다.

그러나이 선택에는 확실히 팀에서 Zuxxy의 위치를 교체 할 수있는 코치 및 기타 재능있는 선수의 자체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TPP PUBG 모바일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PUBG Sea Games 코칭팀

PUBG Sea Games 명단
PUBG Sea Games 코치 팀의 일러스트

PUBG Sea Games 명단 외에도 PBESI는 코치, 매니저 및 분석가를 시작으로 코칭 팀 라인업도 발표했습니다. 이들은 이후 인도네시아 PUBG 국가대표팀을 맡게 된다.

트레이너의 경우 Jeffry Hariwijaya와 Andrew Harwin Harijadi가 각각 PUBG의 솔로 및 팀 카테고리의 전략가가 됩니다.

한편 Isfan Satria Wijaya와 Ershad Riansyah는 솔로 및 팀 카테고리 매니저 자리를 채울 것입니다. Valerian Danilo와 Doni Saputra가 솔로 및 팀 카테고리 분석가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