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에게 적합한 멋진 키보드 추천!

타이핑 게임

멋진 키보드를 갖는 것은 확실히 게이머에게 필수입니다. 게임을 할 때 좀 더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멋진 키보드가 장착되어 있지 않으면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편안한 게이밍 키보드는 Vicigers가 온라인 게임을 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생산성에도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사무실에 있는 대부분의 키보드는 그다지 편안하지 않거나 내구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빨리 부러집니다.

스타일리시한 키보드는 더 비쌀 수 있지만 게임용 키보드는 기계식 키, Vicigers가 키를 재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제품군, RGB 조명과 같이 값싼 사무용 주변 장치가 따라올 수 없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멋진 키보드 추천

해적 K100 RGB 광학

멋진 키보드
Corsair K100 RGB Optical (출처: game-news)

Vicigers가 한 걸음 더 나아가 최고에서 최고로 생산성을 높이고자 한다면 Corsair K100 RGB보다 더 나은 옵션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것은 상당히 큰 키보드이지만 기능면에서 K100 RGB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K100의 키보드의 기본 코어는 K95와 매우 유사하며 전체적으로 동일한 프리미엄 품질, 동일한 전체 디자인, 왼쪽의 동일한 매크로 키, 오른쪽 상단의 동일한 금속 스크롤, 동일한 미디어 키이지만 그 아래에 있습니다. 더블 샷 키캡 같은 것. 그리고 이 기능에는 공격적인 양의 RGB가 있습니다.

밝은 조명 외에도 Corsair의 새로운 OPX 광학-기계식 스위치는 Corsair K100 RGB 광학의 PBT 이중 샷 키캡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OPX 스위치는 여전히 디지털 장치이며 Wooting과 같이 찾을 수 있는 가변 아날로그 유형이 아니며 키를 얼마나 많이 눌렀는지 감지하고 더 크게 돌림으로써 응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당신이 알아야 할 7가지 인도네시아산 현지 게임 장비!

스틸시리즈 에이펙스 프로

멋진 키보드
SteelSeries Apex Pro (출처: newegg)

SteelSeries Apex Pro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유선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모델 하이엔드 이들은 전체 크기 또는 TKL로 제공되며 Vicigers가 키별로 각 키의 사전 이동 거리를 조정할 수 있는 고유한 기능이 있습니다.

즉, Vicigers는 게임을 할 때 반응성을 높이기 위해 간격을 낮게 설정하거나 입력 오류(오타)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입력할 때 간격을 높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SteelSeries Apex Pro는 클래스이기 때문에 하이엔드, 키보드에는 전용 미디어 키, 전체 RGB 백라이트, Vicigers가 추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고 키보드에서 바로 조명을 조정하거나 조정할 수 있는 OLED 디스플레이를 비롯한 수많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이 키보드에는 사용자 지정 설정을 저장하기 위한 온보드 메모리도 있습니다. 또한 선형 OmniPoint 스위치는 누를 때 부드럽고 가벼우며, 매우 낮은 보드 대기 시간과 결합되면 Vicigers 게임 경험이 놀랍도록 반응적이고 유동적입니다.

또한 읽기: 천만 미만의 게임용 노트북 10대 추천

EVGA Z15

멋진 키보드
EVGA Z15 (출처: MadBoxpc)

Vicigers가 게임용 키보드를 원하지만 하나에 돈을 쓰고 싶지 않다면 VCGamers는 저렴한 예산으로 최고의 게임용 키보드 중 하나인 EVGA Z15를 추천합니다.

놀랍게도 이 키보드에는 핫스왑이 가능한 PCB가 있습니다. 즉, Vicigers는 재고 스위치를 납땜할 필요 없이 원하는 대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놀라운 대기 시간 덕분에 매우 반응적으로 FPS 게임에서 시뮬레이션 게임까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얻을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Kailh Speed Bronze 또는 선형 Speed Silver 클릭 키 및 Speed Bronze 스위치로 완성되어 Vicigers가 가볍고 만족스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EVGA Z15에는 또한 전용 미디어 키, 볼륨 버튼 및 Windows 키를 비활성화하는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즉, Vicigers가 실수로 또는 의도적으로 플레이 중인 게임을 최소화하거나 볼륨을 변경하기 위해 노래를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기: PC용 상위 3개 게임 부스터

에베레스트 산 최대

마운틴 에베레스트 맥스 (출처: The Verge)

Mountain Everest Max는 Kickstarter에서 성공적으로 지원한 캠페인의 결과입니다. 이 모듈식 키보드는 디자인의 모든 측면이 PC 애호가 커뮤니티에서 계획된 것처럼 느껴지도록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모듈식 디자인에는 Vicigers PC 성능을 모니터링하거나 변경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혁신적인 디스플레이 다이얼이 있는 미디어 데크, Elgato Streamdeck에서 볼 수 있는 것과 유사한 4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매크로 버튼이 있는 왼쪽 또는 오른쪽 Numpad 및 플러시 팜레스트가 포함됩니다.

이 Mountain Everest Max에는 키보드와 함께 핫스왑 가능한 키 스위치 세트가 포함되어 있어 Vicigers가 구매하는 경우 향후 수정 사항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합리적인 가격의 고성능 게이밍 폰을 위한 5가지 권장 사항

레이저 블랙위도우 V3 프로

Razer BlackWidow V3 Pro(출처: Razer)

Vicigers가 유선 키보드와 호환되지 않는 경우, 레이저 BlackWidow V3 Pro가 답입니다. 이 게이밍 키보드는 최고의 무선 키보드 중 하나입니다.

이 Razer BlackWidow V3 Pro는 전용 USB 수신기 또는 Bluetooth를 사용하여 무선으로 연결됩니다. Vicigers는 최대 3개의 장치와 동시에 페어링할 수 있으며 다중 장치 설정에서 훨씬 더 재미있는 스트리밍, 게임 또는 녹음이 가능합니다.

지연 시간 이 하드웨어는 매우 낮기 때문에 Vicigers가 어떤 연결을 사용하든 이 도구는 모든 장르의 게임에 적합합니다. Vicigers는 Vicigers가 더 조용한 것을 선호하는 경우 선형 Razer Yellow 스위치로 이 도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프리미엄 키보드이기 때문에 전용 미디어 컨트롤, 제어 가능한 프로그램 및 Windows 키 잠금과 같은 많은 추가 기능이 제공되므로 Vicigers는 실수로 플레이하는 게임을 최소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