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던전 및 큐브 로스트아크에 대한 데스블레이드 빌드 추천!

맥스롤 로스트아크는 로스트아크 게임에 대한 팁과 요령을 제공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 Raid, Dungeon, Character Build, Cube 등과 같은 Lost Ark 게임에 대한 액세스 및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하향식 2.5D 판타지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액션 롤플레잉 게임 (MMORPG). Tripod Studio와 Smilegate의 게임 개발 자회사인 Smilegate RPG가 공동 개발했습니다. 이 게임은 2019년 12월 4일 대한민국 지역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Amazon Games에서 퍼블리싱하여 2022년 2월 11일 북미, 남미 및 유럽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출시 후 이 게임은 Steam에서 두 번째로 많이 플레이된 게임이 되어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이 게임은 2019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다양한 부문의 6개 상을 포함하여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Maxroll Lost Ark의 Deathblade 영웅 버전을 빌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기: 듣다! 로스트아크 로드맵 6월 전체 업데이트!

소개

맥스롤 로스트아크
데스블레이드 로스트아크

Maxroll Lost Ark에 따르면 Chaos Dungeon 및 Cube의 빌드는 콘텐츠를 최대한 빨리 제거하기 위해 재사용 대기 시간이 짧은 넓은 AoE(Area of Effect) 스킬에 매우 중점을 둡니다. 이 콘텐츠 자체는 어렵지 않고 쉽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스팸 기술.

큐브를 지우려면 플레이어는 큐브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기 위해 추가적인 팀워크와 무대 지식이 필요합니다. 전투 통계는 PvP 또는 Raid 빌드에 그다지 중요하지 않지만 플레이어는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 기어 그리고 전투 통계 남은 에너지 데스블레이드 레이드 가이드와 버스트 데스블레이드 레이드 가이드에서 추천한 방법입니다.

또한 읽기: Arataki Drumalong Festival, 재미있는 리듬 게임 Genshin Impact

카오스 던전 및 큐브 빌드

맥스롤 로스트아크
데스블레이드 로스트아크

Chaos Dungeon and Cube를 완료하려면 Vicigers가 Chaos Dungeon and Cube를 완벽하게 완료할 수 있도록 필요하고, 알아차리고, 이해해야 하는 몇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Maxroll Lost Ark를 통해 Chaos Dungeon and Cube에서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추천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문라이트 소닉 이 스킬은 AoE의 주요 클리어 AoE 스킬이자 Elite/Boss 분쇄 스킬입니다.
  2. 소울 업소버, 블리츠 러시, 그리고 보이드 스트라이크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버스트 스킬로 엘리트와 보스를 빠르게 파괴하는 데 좋습니다. 이 스킬은 삭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몹 팩 그러나이 기술은 AoE 적용 범위가 좋지 않습니다.
  3. 죽음의 선고 몹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그들에게 발생하는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는 뛰어난 AoE 제거가 가능한 스킬입니다.
  4. 다크 악셀 그리고 스핀커터 이동형 스킬로 몬스터 떼를 더 빠르게 이동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큰 소용돌이 모든 시전 시간을 빠르게 하는 초특급 속도 버프를 제공할 수 있는 스킬로, 채널링 및 차징 스킬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 영웅 고드의 5가지 약점, 도망칠 수 없다!

게임 플레이

맥스롤 로스트아크
데스블레이드 로스트아크

기본적으로 Chaos Dungeon과 Cube는 플레이어가 이해하면 완료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게임 플레이 놀다. 플레이어가 주목해야 할 몇 가지 게임 플레이가 있으며, 다음은 Maxroll Lost Ark에 따라 고려해야 하는 게임 플레이입니다.

  1. 대부분의 스킬은 스킬을 채우거나 채널링하므로 플레이어는 Maelstrom 스킬을 사용하여 스킬을 더 빨리 시전할 수 있습니다.
  2. Moonlight Sonic과 Death Sentence는 영웅 주변에 몬스터를 모은 후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AoE 스킬입니다. Moonlight Sonic은 Elite를 빠르게 파괴할 수 있으며 다음 팩을 위한 쿨다운 시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보이드 스트라이크, 블리츠 러시, 소울 업소버는 엘리트와 메인 보스를 폭파시킬 수 있는 스킬이지만 데스 센텐스와 문라이트 소닉이 쿨타임일 때 필러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스킬의 단점은 AoE 스킬이 충분하지 않아 이 스킬을 사용하려면 몬스터를 촘촘히 모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4. 각성 스킬은 엘리트, 보스, 리프트 코어의 쿨타임 리프레시 및 쿨타임 감소 버프가 각성 스킬에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각성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 보수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5. 엘리트와 보스를 처치하면 40-100%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새로고침되고 리프트 코어를 파괴하면 40%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버프가 제공됩니다.
또한 읽기: 적들을 도망치게 만드는 이리텔의 레몬 스타일 빌드!

데스블레이드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게임에서 룬은 추가 보너스로 스킬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룬 드롭은 계정 귀속 가용성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올바른 기술에 룬을 배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Maxroll Lost Ark에서 보고한 대로 Chaos Dungeon and Cube를 완료하는 동안 Deathblade 영웅에 사용할 수 있는 룬 권장 사항입니다.

  1. Spincutter는 대상과의 간격을 좁힌 후 스킬 시전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Rune Rage와 짝을 이룹니다.
  2. Soul Absorber, Void Strike 및 Moonlight Sonic은 스킬이 발전기이기 때문에 Rune Wealth와 짝을 이룹니다. 아이덴티티 게이지 제일 높은. 블레이드 오브 2~3개를 빠르게 얻으면 데스 트랜스로 쿨다운 새로고침이 더 자주 발생하고 아이덴티티 게이지 뒤에 잠겨 있는 레벨 3 블레이드 버스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