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Magic Chess Mobile Legends 플레이의 장점입니다.

푸시 랭크 매직 체스

순위가 연패하고 있어서 답답하시죠? 다음은 Magic Chess의 장점 중 일부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것은 주의를 분산시키는 재미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Magic Chess Mobile Legends는 체스 조각과 같은 영웅을 플레이하는 게임 모드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Magic Chess가 게임에 있다는 사실을 잊는 경향이 있으며 일부는 이 게임 모드를 시도하기를 꺼립니다.

실제로 Magic Chess를 플레이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자,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시작하겠습니다.

Magic Chess Mobile Legends 2022 플레이의 이점

스트레스 해소 방법

매직 체스 모바일 레전드
MLBB

MLBB 게임에서 Magic Chess를 시도해야 하는 첫 번째 이점은 랭크에서 스트레스(플레이로 인한 좌절)를 피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모든 것이 자신의 기술에 달려 있기 때문에 팀원을 데려오는 데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순위에서와 완전히 다른 경험이며 종종 비협조적인 동맹을 상대하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좌절하고 결국 게임에서 지게 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게임 순위에서 연패를 경험했을 때 스트레스를 받고 현기증을 느낄 것입니다. 이 모드는 당신이 그것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연패할 때는 이 편안한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독한 채팅 금지 

매직 체스 모바일 레전드
연패

Mobile Legends에서 Ranked를 자주 플레이한다면 채팅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더럽거나 유독한 단어에 익숙할 것입니다.

이와 같은 유해한 행동은 게임을 지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유해한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기는 최선의 방법을 찾는 것보다 채팅에 거친 말을 남기는 데 더 집중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를 극복하기 위해 Magic Chess Mobile Legends를 대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agic Chess에서는 순위 경기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유독한 잡담에 대처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 좋은 점은 건전한 경쟁 정신의 일부인 채팅에서 소수의 플레이어만 야유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글쎄, 당신은 여전히 그런 플레이어를 얻을 수 있지만. 적어도 이 모드에서는 독성이 적은 플레이어가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재생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자유 시간을 보내는 좋은 방법

매직 체스 모바일 레전드
MLBB

Magic Chess를 플레이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여가 시간에 플레이할 수 있는 편안한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매 초마다 화면에 붙어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한 손으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agic Chess를 하면서 차나 커피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머리를 맑게 하고, 게임에서 진 스트레스를 해소하거나, 유독한 플레이어를 상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색다른 경험 제공

매직 체스 모바일 레전드
MLBB

Magic Chess Mobile Legends를 시도해야 하는 네 번째 장점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순차적인 게임을 랭크로 플레이하는 것은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재미있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매우 답답하고 지루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Magic Chess를 플레이하여 마음을 상쾌하게 해야 합니다. Magic Chess는 플레이어에게 순위 모드와는 다른 Mobile Legends 경험을 제공합니다.

매크로를 테스트하는 다른 방법

매직 체스 모바일 레전드
엠씨

랭크 모드와 마찬가지로 이 모드에도 전략적인 전투를 할 준비가 되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방이 있습니다. 미시와 거시를 똑같이 잘 이해해야 하는 순위 모드와 달리 이 모드는 주로 매크로에 중점을 둡니다.

영웅을 배치하고 최고의 시너지를 발동하고 최고의 아이템을 선택하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부주의하게 하면 바로 게임에서 지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gic Chess Mobile Legends의 새 시즌에서 중요한 5가지 사항

더 저렴한 영웅 가격

매직 체스 모바일 레전드
MLBB MC

알아야 할 것은 더 저렴한 영웅이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놀라운 첫 번째, 즉 Zilong부터 시작합니다. 시즌이 바뀌기 전 자룡은 주화 1개에 불과한 저등급 영웅이었습니다. 이제 그는 5코인 가치로 승진했을 때 더욱 치명적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Akai도 변화를 얻었습니다. 과거에는 Zilong과 동등했지만 이제 Akai는 3 코인을 지불하고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이제 역학은 이전 시즌의 Balmond와 비슷합니다. Akai는 군중 통제 없이 궁극기를 발동합니다. 각 라운드는 3.5초 동안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몇몇 다른 영웅들도 가격 인상을 받지만 Akai와 Zilong만큼 크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은 4개의 코인을 가지고 있는 Karrie와 Badang은 이전에는 3개의 코인만 있었습니다. 강함 면에서도 두 사람은 큰 변화가 없었지만 새로운 시너지 효과로 인해 상당히 짜증이 났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Gord 게임플레이 팁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Magic Chess를 플레이해야 하는 몇 가지 장점입니다. 더 많은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Mobile Legends, Free Fire, PUBG Mobile과 같은 다양한 게임의 바우처를 VCGamers에서 충전하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