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마지막 영역에서 자유 사격에서 생존을 위한 팁

마지막 구역에서 무료 화재 생존 팁

Vicigers의 친구들이 마지막 구역에 들어가면 실제로는 약간 Booyah가 됩니다. 생존을 위해 프리파이어 마지막 구역에서는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Booyah를 얻기 위해 알아야 할 마지막 구역의 Free Fire에 대한 몇 가지 생존 팁이 있습니다.

마지막 구역에 들어가면 막강한 상대와 마주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이 서클의 플레이어 대부분은 매우 숙련되고 경험이 풍부하기 때문에 마지막 구역의 Free Fire에서 생존하기가 어렵습니다.

가장 높은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알아야 할 마지막 구역의 Free Fire에서 생존 팁을 확인하세요.

Booyah를 얻을 때까지 무료 사격에서 살아남는 방법

무기 사용을 피하세요

마지막 서클의 Free Fire에서 살아남으려면 안전하고 조심스럽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무기를 사용하지 않고 총격전을 피하고 전장에 두 명의 플레이어만 남을 때까지 위치를 숨기십시오.

열린 땅에서 마지막 구역이 줄어들면 연막탄을 사용하여 적을 혼란스럽게 해야 합니다. 연막탄은 마지막 구역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이를 사용하여 이동, 위치 지정, 아군 치료 시 엄폐, 탄약 재장전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위치를 알면 적의 눈을 멀게 할 수도 있습니다.

구역 가장자리에 가까이 머무르십시오.

마지막 구역의 플레이어들은 원의 중앙에 모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때문에 중간 지역에 있을 때 더 많은 플레이어를 만나고 더 많은 전투에 참여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Free Fire에서 더 오래 생존하고 마지막 구역에서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흰색 원의 가장자리 근처에 있어야 합니다. 너무 많은 싸움을 피하기 위해 충분한 엄폐물이 있는 안전한 구석을 찾으십시오.

숨어서 한 위치를 응시할 수 있다면 적에게 자신을 노출시키지 마십시오. 마지막 플레이 존에서 총소리가 나면 살아있는 모든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 수 있으므로 필요할 때만 발사하세요.

그러면 당신은 Booyah를 얻으려고 하거나 최소한 상위 10위 안에 들기 위해 노력하는 마지막 서클의 모든 생존자들의 표적이 될 것입니다.

서핑보드 사용

Garena Free Fire의 서핑보드는 배틀 로얄 모드, 특히 마지막 구역에서 매우 중요한 이동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서핑보드를 사용하는 것은 더 빠르고 민첩하게 움직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마지막 구역에서 살아남기 위한 Free Fire의 생존 팁 중 하나입니다.

일대일 상황에서 총알을 피하고 장악하기 위해 이 도구를 사용하여 빠르게 움직일 때 적들은 조준점을 고정하고 총을 쏠 수 없습니다.

방어적이고 조심하세요

마지막 구역에서는 신중하게 플레이하고 방어를 유지해야 합니다. 너무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면 연속 전투에서 죽을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연쇄 전투에서는 HP를 치유하고 동시에 모든 상대에게 반응할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Safe Zone을 사용하여 경기에서 승리하는 방법

게다가 재장전하고 다음 전투를 준비할 시간도 필요합니다. 잘 준비하고 조심해서 플레이하세요. 안타깝게 부야를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구역에서 치열한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항상 HP 바를 가득 채울 만큼 충분한 의료 키트를 약탈하세요.

얼굴 사진을 피하기 위해 계속 회전하십시오.

자리를 잡기 위해 가만히 서 있으면 적의 헤드샷 위험을 전혀 느끼지 못한 채 표적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격수가 헤드샷으로 당신을 죽이는 것을 어렵게 하려면 당신은 당신의 위치에서 계속 회전해야 합니다.

또한 각 전투가 끝난 후 위치를 계속 변경하십시오. 전투 후 위치를 유지하면 최종 구역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의 쉬운 목표가 됩니다.

이것은 Vicigers 친구들이 꼭 알고 주의 깊게 기억해야 할 마지막 구역의 Free Fire 생존 팁 중 하나입니다.

결론

마지막 구역의 Free Fire에서 생존하는 것은 약간 어렵습니다. 특히 혼자 살고 전체 팀과 맞서야 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5가지 최고의 Free Fire Wukong 캐릭터 조합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Free Fire의 생존 팁에 주의를 기울이면 Booyah가 될 수도 있습니다. 부야를 얻을 때까지 조심하고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