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출시되지 않은 마인크래프트 1.20 몹

마인크래프트 마법

몹이 많다 마인크래프트 개발 단계에서 추가되었지만 실제 게임에는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Minecraft 1.19 업데이트는 4개의 새로운 몬스터를 게임에 추가했으며, 이는 고유한 메커니즘을 특징으로 합니다. 그들의 추가는 Minecraft 업데이트의 새로운 몹 추가가 얼마나 영향력이 있는지 보여줍니다. 

그러나 Mojang은 마인크래프트 몹을 거의 추가하지 않으며 게임 파일에서 사용되지 않는 몹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Mojang이 Minecraft 1.20에 추가해야 하는 출시되지 않은 5개의 Minecraft 몹을 나열합니다.

추가되지 않은 마인크래프트 몹 목록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에는 추가되지 않은 여러 몹이 있으며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무블룸

마인크래프트 몹
타이가

Moobloom은 mooshroom의 미나리 아재비 색상 변종입니다. 2020년 Minecraft의 대규모 투표의 일부였지만 결국 Glow Squid에게 패했습니다.

그들은 꽃 숲에 알을 낳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꿀벌과 상호 작용합니다. 꽃 숲과 초원에 무블룸을 추가하면 이러한 바이옴이 더욱 강화됩니다.

몸은 노란색이며 몸과 머리 전체에 큰 흰색 반점이 흩어져 있습니다. 무시룸처럼 크고 검은 눈 두 개가 있었다. 미나리 아재비 4개가 자라고 있었는데, 등에 3개, 머리에 1개가 있었습니다.

흰색 주둥이, 짙은 회색 주둥이, 회색 뿔이 있습니다. 독점적으로 Moobloom은 걸을 때 미나리 아재비의 흔적을 남기므로 노란색 염료의 재생 가능한 공급원이 됩니다.

얼음학자

마인크래프트 몹

Iceologer는 얼음을 소환할 수 있는 적대적인 주민입니다. 이것은 또한 Moobloom과 유사한 Minecraft 투표 2020의 사운드 옵션 중 하나입니다. Iceologer는 Minecraft: Dungeons에서 Chillager라고 합니다.

그의 공격은 "Ice Block"이라고 불립니다. 플레이어 위에 떠 있는 얼음 구름을 소환합니다. 떨어질 때 플레이어는 몇 초 동안 기절 및 감속 효과를 받게 됩니다.

전반적으로 Minecraft 생존에서 더 위험한 몬스터를 갖는 것은 항상 좋은 일입니다. 특히 Iceologer와 같은 매직 캐스터가 그렇습니다.

환상

마인크래프트 몹
환상

일루셔너리(Illusionaries)는 활을 장비한 미사용 적대적 우민 몹입니다. Java Edition 1.12에 추가되었지만 /summon을 통해서만 생성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Mojang은 그들이 산란하고 향후 습격에 참여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환영은 활로 플레이어를 공격하고 플레이어가 활이 효과를 발휘하기에 너무 가까워지면 자신의 환영/복제물을 불러냅니다.

또한 이 능력을 사용하면 60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환상은 피해와 무적을 다룰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환상을 물리치기 위해 실제 몹을 찾아야 합니다.

Minecraft에는 게임 코드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자연적으로 스폰되지 않는 일부 몬스터가 있습니다. Illusionary는 전체 게임에 추가되지 않은 성가신 몇 안 되는 몹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명령의 도움으로 플레이어는 환상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용할 5가지 최고의 로우엔드 마인크래프트 셰이더

구리 골렘

마인크래프트 몹
골렘

구리 골렘은 구리로 만든 로봇과 같은 작은 마인크래프트 몹이 될 것입니다. 골렘이 이기면 함께 제공되는 구리 스터드에 끌릴 것입니다.

Mojang은 레드스톤 도구를 트리거하는 기능이 많은 빌드에서 유용할 수 있으므로 향후 업데이트에서 Minecraft에 다시 추가하는 것을 확실히 고려해야 합니다.

구리 블록과 마찬가지로 구리 골렘도 산화의 영향을 받습니다. 플레이어는 때때로 도끼로 산화제를 제거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몹이 조각상으로 변합니다.

Copper Golems는 골목만큼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지만, Copper는 찾기가 매우 쉽고 여러 응용 프로그램이 있으므로 이 몹은 많은 표를 얻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골렘은 Minecraft의 훌륭한 부분이며 제작하고 구축하는 것이 너무 재미있기 때문에 다른 골렘을 추가하는 것이 정말 좋은 옵션처럼 들립니다.

이것은 철 골렘처럼 보호하지는 않지만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아이템인 구리 단추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구리 골렘이 게임에 들어오지 않을 수도 있고 들어가지 않을 수도 있지만,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원한다면 골렘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기지 건설을 위한 5가지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바이옴

섬광

마인크래프트 몹
올챙이

글레어는 작고 유령 같은 몹으로, 적 몹이 스폰될 만큼 충분히 어두운 영역을 플레이어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동굴이나 갱도와 같이 깊고 어두운 곳을 탐험할 때 완벽한 지원 도구가 될 것입니다. .

Glare는 첫 번째 후보입니다. 마인크래프트 몹 2022년에 투표하세요. 이들은 작고 사랑스러운 초록색 몹으로, 적의 존재가 나타날 수 있는 어두운 지역을 방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Glare는 두 가지 유형의 행동을 가진 몹입니다. 밝은 곳에서는 귀엽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어두운 영역의 엄폐물 아래에서 Glare는 심술을 부리며 몬스터가 자신을 스폰할 수 있다고 플레이어에게 알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6 가장 유용한 마인크래프트 부츠, 정말 사용하세요!

Mojang은 몇 달 안에 Caves and Cliffs 업데이트의 두 번째 부분을 발표하고 마침내 오랫동안 기다려온 동굴 바이옴을 추가할 것입니다. 무성한 동굴과 칠흑같이 어두운 동굴에는 독특한 몹이 있는 반면 물방울 동굴은 꽤 조용합니다. 눈부심은 이 공백을 채울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와 게임 바우처를 충전하고 싶은 Vicigers 친구는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우리는 매일 많은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형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