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 Macro ML에 대한 전체 설명, 이것을 보십시오!

마이크로 매크로 ml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모바일 레전드, 마이크로 매크로 ml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이 두 가지는 서로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를 할 수 있으면 잘 놀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할 때 micro macro ml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여기에서는 MOBA 게임 플레이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매크로는 모바일 범례 맵과 환경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한편, 마이크로는 모바일 레전드 영웅들의 스킬입니다. 하지만 대략적인 정의만 알고 계시니 좀 더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마이크로 매크로 ML

마이크로 매크로 ml
미노타우르스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플레이하는 영웅을 제어해야 합니다. 당신이 가진 역할이나 당신이 가진 기술. 마스터하면 이 영웅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영웅에 대한 저항도 적을 공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MOBA 게임을 플레이할 때 영웅 스킬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용하는 영웅의 유형과 플레이 방법을 아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웅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사용 중인 영웅을 알고 나면 이제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가장 좋아하는 카드를 알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적들에게 붙잡힐 수 있기 때문에 정처 없이 헤매기만 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이 MOBA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맵 인식이 필요합니다. 지도에서 적을 예측하고 갱단을 경계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상대방의 빌드도 읽어야 합니다. 상대방의 상태를 알면 그와 싸울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글쎄, 마이크로 매크로 ml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고 싶다면 확실히 플레이하면서 재미있을 것입니다.

마이크로와 매크로는 의미가 다릅니다. 이 두 가지를 할 수 있다면 당신도 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에 마이크로와 매크로가 무엇인지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있습니다.

매크로와 마이크로가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기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물론 이것은 보통 다른 사람의 말이나 다른 출처에서 발견됩니다. 그러나 때로는 구체적인 의미가 무엇인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매크로 스킬 

마이크로 매크로 ml
카리나

Macro Mobile Legends는 완벽한 매핑 기술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맵을 잘 컨트롤해야 게임의 흐름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갱단을 피하기 위해 적의 도착과 움직임을 예상하십시오. 뿐만 아니라 웨이브 크립에는 맵 마스터리도 포함됩니다. 잘만 하면 미니언들을 쉽게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카드 읽기, 상대방의 행동 읽기, 심지어 마음 게임에 들어가는 결정과 같은 작은 것부터 시작하면 충분합니다. 여기서 다시 본능이 작용하고 매크로는 상당히 광범위하여 배우기 어렵고 내부에서 나와야 하는 기술입니다.

물론 혼자서는 할 수 없고 도와줄 팀이 필요합니다. 지도를 종료하거나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면 매크로가 누락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카드를 잘 모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이크로 스킬이 매우 작고 당신만이 제어할 수 있다면 매크로 스킬과 다릅니다. 이 기술은 매우 잘 정립되어 있으며 팀의 승리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매크로 스킬을 마스터하면 팀은 적의 메인 타워를 파괴하고 게임에서 승리하는 목표를 가지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 능력의 예로는 지도 인식 및 시간 인식이 있습니다.

지도를 안다는 것은 미니맵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기에서 적 팀으로서 팀원의 움직임, 타워와 미니언의 상태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시간에 대한 지식은 게임 플레이에 대한 지식 수준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마이크로 스킬 

마이크로 매크로 ml
나탈리아

Micro Mobile 범례의 의미는 다양합니다. Micro Mobile의 전설은 오늘날 ML 영웅의 기술입니다. 이 영웅을 마스터하는 목표는 좋은 기술을 사용하고, 좋은 역할을 사용하고, 올바른 길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Hayabusa와 Gusion과 같이 각 영웅의 미세 능력이 다릅니다.

또한 영웅마다 다음과 같은 마이크로 기술 수준이 다릅니다. 엉덩이, 어렵고 나탈리아, 더 쉽습니다. 또한 Fanny와 같이 어려운 매크로를 사용하는 영웅의 예가 있습니다.

Fanny는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속도와 정확성을 갖춘 좋은 매크로가 필요합니다. 좋은 매크로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패니뿐만 아니라 다른 영웅들도 좋은 마이크로가 필요하기 때문에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평소보다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권장 빌드 Mathilda MLBB 2022년 7월

그런 다음 아는 것에는 마이크로 기술도 포함됩니다. 각 과목별 영웅의 능력과 특성을 이미 알고 있다면 나만의 영웅을 만들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이템의 사용은 영웅 자체의 기술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Granger는 패시브 스킬로 치명타 공격을 수행할 수 있는 명사수입니다. 한편, 장비 또는 장비 엠블럼의 공격 속도 속성은 50% 감소합니다.

버서커에게 퓨리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은 그레인저에게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반면 금홀 같은 공격이 빠른 것은 이런 자질이 잘 나오지 않아 적합하지 않았다.

또한 읽으십시오: Painful Mage Valentina MLBB 2022 권장 빌드

따라서 마이크로 매크로 ml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매크로를 마스터할 수 있고 좋은 마이크로가 있으면 Mobile Legends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에 잘 기여할 수 있습니다. 수익도 높일 수 있으니 이 두 가지를 컨트롤 해보셔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