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ubozu 캔들: 정의, 기능, 거래에 사용하는 방법

마루보즈 캔들은

Marubozo 또는 Marubozu 양초는 패턴 또는 내부에 있는 패턴 주식형 차트 또는 암호. 이 유형은 다음에 포함됩니다. 양초 패턴.

~ 안에 거래 당신은 확실히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패턴 트렌드를 보여주는 컬러 거래 순간에.

무늬 표시됩니다 처럼 강세, 약세, 업타운, 등을 수행하는 벤치 마크입니다. 거래 이 Marubozu 양초 중 하나를 포함합니다.

또한 읽기: FUD란 무엇인가: 정의, FOMO와의 차이점 및 이를 피하는 방법

마루보즈 캔들 정의

마루보즈 양초의 정의와 예
Marubozu 캔들 정의(출처: Zerodha)

Marubozu 캔들에서 인용 투자 ID 차트에서 보안 가격이 시가 및 종가 범위 밖에서 거래되지 않음을 보여줍니다.

대머리를 의미하는 일본어 단어 Marubozu에서 가져온 Marubozu 패턴 양초 일반적으로 그림자가 없는 단일 캔들로 형성됩니다.

상인들에 따르면 완벽한 Marubozu 캔들은 대부분의 캔들과 달리 상단이나 하단에 그림자가 없는 캔들입니다. 무늬 촛대 다른. 

Crypto에서 Marubozu 캔들의 기능

marubozu 촛불 강세 및 약세 색상
Marubozu 캔들 컬러 인디케이터 (출처: The Investing id)

이 Marubozu 캔들의 기능은 증가하는 값을 표시하는 것입니다(강세) 및 아래로(약세) 차트의 주식.

강세 그리고 약세 누가 주가를 통제하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강세 일반적으로 가격 통제가 상인 사는 사람. 반면 약세 가격의 통제가 끝까지 거래자에게 있음을 나타냅니다.

무늬 강세 일반적으로 녹색 또는 흰색으로 표시됩니다. 동안 패턴 약세 빨간색 또는 검은색으로 표시됩니다.

Marubozu 캔들이 녹색 또는 흰색이면 시가가 스톡. 종가의 가치는 최고 가치 가격과 같습니다.

빨간색 또는 검정색은 이전 색상과 반대입니다. 시가의 가치는 최고가와 같고 종가는 최저가입니다.

또한 읽기: 촛대 패턴을 읽는 방법, 초보자 거래자는 이것을 읽으십시오!

거래에 Marubozu 캔들을 사용하는 방법

강세 및 약세 마루보즈 양초를 활용하여 추세 읽기
Marbozu 캔들을 사용하여 추세 읽기(출처: The Investing Id)

투자자로서 이 Marubozu 캔들을 적절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거래.

이것은 나중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거래 마루보즈에게 강세 또는 무엇이든 약세.

강세 거래의 Marubozu 캔들

마루보즈 양초 강세는 거래자들 사이에서 특정 자산에 대한 구매자의 관심이 증가했음을 나타냅니다. 상인.

이를 활용하여 현재 상승 추세를 확인하고 추세 지속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주식 그만큼.

그러나 하락 추세에 나타나면 반전을 의미합니다(뒤집다) 경향. 에 대한 시장 심리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상승 경향.

감정의 급격한 변화와 함께 상인 강세 급등 후 매수 확률을 추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암호화 세계에서 강세 다이버전스의 이해

약세 거래의 Marubozu 캔들

마루보즈 약세 양초 이것은 거래 시장의 극심한 하락을 나타낼 것입니다. 

왜냐하면 약세 시장에서 판매자에 대한 완전한 통제, 높은 수준의 판매 압력을 나타내며 시장 참가자가 주어진 가격대에서 주식이나 자산을 기꺼이 판매하게 만듭니다.

이로 인해 주식이나 자산의 가격이 특정 세션의 최저점 근처에서 마감되고 발생합니다. 하향 추세.

이때 당신은 상인 약세 Marubozu 이후 매도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