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2 출시일, 게임 플레이입니다!

다잉 라이트 2 출시

게임 출시 죽어가는 빛 2  이미 얼마 전에 했습니다. 이 게임은 비디오 게임입니다 역할 놀이 Techland에서 개발했으며 Dying Light(2015)의 속편입니다. 

다잉 라이트 2의 출시는 2022년 2월 4일부터 진행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플레이스테이션 5, Xbox One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

이 게임은 유럽에 위치한 대규모 도시 오픈 월드인 빌도르 시를 배경으로 합니다. 지도는 7개의 다른 지역으로 나뉘며 각 지역에는 고유한 랜드마크와 위치가 있습니다. 

도시를 탐험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새로운 아이템과 무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자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다양한 파벌과 정착지를 만나고 게임 세계의 상태와 플레이할 수 없는 캐릭터가 Aiden을 인식하는 방식을 변경하는 다양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도 4인용 멀티플레이어를 제공합니다.

Dying Light 2의 게임 플레이

다잉 라이트 2 출시
다잉 라이트 2. 출처: 유튜브.

2000년 영화 글래디에이터에서 직접 영감을 받은 DLC는 상상할 수 있는 가장 피투성이의 방식으로 팬들을 즐겁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게임의 주인공인 Aidan Caldwell은 이 피비린내 나는 스포츠 토너먼트에서 전투에서 자신의 기술을 테스트합니다. 

검투사들이 용감하게 싸우면 죽음을 면할 수 있었던 옛날과 달리 Dying Light 2 Bloody Ties에서는 플레이어가 고향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글래디에이터 스토리라인과 마찬가지로 줄거리는 너무 가학적이고 기만적입니다.

일부 소식통에 따르면 아레나 전투는 DLC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본질적으로 Carnage Hall의 소유주인 Astrid가 Aiden을 그녀의 스토리라인에 묶고 거기에서 상황이 꼬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참수 및 할복 장면 외에도 Carnage Hall에는 다른 볼거리도 제공됩니다. Dying Light 2에서 그들의 패기를 시험하기 위해 시련과 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완료해야 할 파쿠르와 전투 경험이 혼합되어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개별적으로 또는 함께 할 것입니다.

이 게임은 다름아닌 Astrid 자신이 내레이션을 맡은 독특한 스토리가 있는 다목적 아레나 쇼가 될 것입니다. 이 각각의 이야기는 꼬임이 들어간 우화와 우화를 닮을 것입니다. 

새로운 캐릭터, 아이템, 스킨, 탐색할 영역, Carnage Hall 고유의 적 및 몬스터 유형까지. 

또한 읽으십시오: Uncharted 5 게임 플레이 팁, 이것에 주목하세요!

모든 콘솔에서 사용 가능

다잉 라이트 2 출시
Dying Light 2 게임플레이. 출처: Youtube.

Dying Light는 출시 후 거의 모든 게임 콘솔에서 7년 이상 지원되었으며, 지속적인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 스킨, 게임 플레이 추가, 심지어 새로운 순회 시스템과 적 유형을 특징으로 하는 전체 확장까지 제공되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협동 게임을 제외하고는 어떤 종류의 멀티플레이어 참여도 거의 제공하지 않는 싱글 플레이어 액션 게임에서 절대적으로 특별한 것입니다.

Dying Light 2의 이번 릴리스에서, Techland는 게임에 대한 정기적인 콘텐츠 드롭과 동일한 장기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개발자는 게임에 대해 최소 5년의 지원을 보장했습니다. 개발자들이 지금까지 속편 테이블에 가져온 추가 사항에 대해 꽤 느렸지만, 다가오는 확장팩에서는 Techland가 마침내 콘텐츠 업데이트 속도를 높일 것으로 보입니다.

Dying Light 2 Stay Human은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S, Nintendo Switch 및 Windows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출시 초기에 PlayStation 5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4개의 새로운 게임

항상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빠르고 저렴하며 안전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