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정의, 분포, 의무 및 영웅

Dota 2의 역할

Dota 2에는 역할이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역할을 이해하고 있습니까? 때때로 역할을 다음과 동일시하는 Dota 2 플레이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게시하다.

이번에 저자는 Role Dota 2가 무엇인지에 대해 진정한 의미, 작업, 기술 및 영웅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Dota 2의 게시물이란 무엇입니까? 정의, 분포, 의무 및 영웅

Dota 2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Dota 2의 역할
Dota 2의 대표 영웅 9 역할.

언어에서 역할은 사람의 역할로 정의됩니다. Dota 2 게임에서 이러한 역할은 각 영웅이 보유한 기술에 따라 결정되었습니다.

당연히 Dota 2는 최근까지 121 영웅 다른 유형, 플레이 스타일 및 기술. 균형을 맞추기 위해 밸브 각 영웅에게 특정 "역할"을 부여합니다.

위와 같이 9개의 역할이 있습니다. 또한 역할에서 우리는 이 영웅을 사용하여 플레이해야 하는 기술, 플레이 방법 및 조건에 대한 개요도 볼 수 있습니다.

역할 도타 2에서 영구적인. 변해도 변할 수 밖에 없다. 밸브 홀로. 시행 착오가 될 수있는 게시물과 달리.

또한 읽기: Dota 2는 무료 Arcana를 제공합니다.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Dota 2의 역할 유형은 무엇입니까?

도타 2 역할
Dota 2의 역할 유형. 출처: Dota2.com

더 쉽게 하기 위해 Valve는 각 영웅의 역할 수준을 설계했습니다. 0, 1, 2, 3부터 시작하여 네 가지 레벨이 있습니다. 위 그림에서 dota2.com 막대 모양으로 설명하십시오.

영웅이 레벨 3 또는 전체 역할을 가지고 있다면 그 영웅이 그것을 매우 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편, 레벨이 0이거나 비어 있으면 영웅은 이 능력을 갖지 않습니다.

즉시 아래에서 모든 것을 논의합니다!

Dota 2 역할: 캐리

역할 수행 Dota 2 Anti Mage Phantom Lancer.

나르다 매우 중요한 역할이 됩니다. 팀에서 캐리의 존재는 그가 그의 친구들을 승리로 "옮길"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형적인 캐리는 기본 공격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한편, 기술은 도움이 되며 일반적으로 수동적입니다. 그래서 적이 사용해도 BKB(블랙킹바), 여전히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캐리 역할을 지원하려면 빠른 골드와 경험치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상황은 정글이 있는 안전한 차선이나 수평 차선에서 캐리 플레이를 하게 만듭니다.

Carry on Roles의 임무는 Post 1(Carry)의 설명과 동일합니다. 그들은 친구들을 승리로 이끌 수 있어야 합니다.

캐리 영웅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항마사, Phantom Lancer, Legion Commander, Spectre, Faceless Void 등.

또한 읽기: DOTA 2 패치 7.23c 최고의 캐리 영웅 5명

무력화

역할 비활성화 Dota 2 Disruptor Doom.

다음은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영웅 역할입니다. 이 역할을 가진 영웅은 적이 이동 속도를 늦추어 스킬과 아이템을 시전할 수 없도록 합니다.

이 역할을 맡은 대부분의 영웅은 많은 마나 풀 용량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적이 아무데도 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적에게 스킬을 퍼부을 것입니다.

예는 모양입니다. 기절, 무장 해제, 순환, 동결, 수면, 속박, 음소거 항목, 그리고 더 많은.

비활성화 수준이 상당히 높은 영웅은 Shadow Shaman, Lion, Disruptor 및 Doom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Hero Dota 2 소음기에 대응하는 방법

탈출하다

역할 탈출 Dota 2 영혼의 가족.

영웅의 탈출 레벨이 높을수록 잡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빠른 기술이나 이동 속도를 사용하여 마음대로 탈출할 수 있습니다.

역할 탈출은 Roamer라는 용어와 유사합니다. 약간의 설명으로, Roamer는 Dota 2의 비공식 게시물입니다. Roamer는 지도를 돌아다니거나 곤경에 처한 친구를 돕거나 적을 해칠 수 있어야 합니다.

탈출 역할로 돌아가서 이 영웅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의 공격도 피할 수 있습니다. 투명화, 순간이동, 일시적 소멸, 점프, 이동 속도 강화 등의 능력이 있습니다.

역할 탈출이 가능한 영웅의 예로는 Spirit 가족(Ember Spirit, Void Spirit, Storm Spirit, 대지령). Puck, Bounty Hunter 및 Spirit Breaker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Hero Dota 2 IO가 The International(TI) 11에서 발표됩니까?

Dota 2 역할 및 게시물: 지원

역할 지원 Dota 2 Dazzle Ogre Magi.

게시물 배포와 마찬가지로 지원은 친구를 돕는 데 집중하는 영웅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 특성 중 일부는 버프를 제공하고, 체력 재생을 증가시키고, 공격 속도, 다른 사람.

무력화 능력과 동의어인 지원 영웅도 꽤 있습니다(기절, 헥스, 루트).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면 주변 영웅이 적을 탈출하거나 죽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역할 지원이 있는 영웅에는 Warlock, Dazzle, 오우거 마법사, 겨울 와이번스.

또한 읽기:  Dota 2 2022 최고의 하드 지원 영웅 추천

정글러

Dota 2 역할 Jungler Enchantress Enigma.

이 역할의 네이밍은 그가 살아야 할 곳인 정글과 동일하다. 정글러 역할은 골드가 많이 필요하거나 중립 크립과 관련된 영웅을 위한 것입니다.

그의 능력은 실제로 중립 크립과 빠르게 싸우는 데 유용합니다. 공격 속도를 높이고 기술(파밍)로 크립을 죽이고 중립 크립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캐리와의 기본적인 차이점은 포지션입니다. 캐리가 집중하는 나르다 한 팀. 한편 정글러는 돕다 전체 팀. 캐리라면 누구나 정글러가 될 수 있지만, 모든 정글러가 캐리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면 Chen(신성한 설득), Enigma(악마 전환) 및 Enchantress(인챈트)가 있습니다. 그들의 포지션은 캐리가 아니지만 그들의 힘으로 정글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정글에서 얻은 골드와 경험치를 사용하여 아이템을 구매하고 팀 전체에 도움이 되는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예를 들어 Black Hole Enigma + Refresher Orb 또는 Chen의 신성한 설득.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TI) 11명의 영웅 예측 및 모든 이유!

푸셔

Dota 2의 역할
역할 푸셔 Dota 2 Naga Siren Broodmother.

Role Pusher의 정의는 목표를 매우 빠르게 파괴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일반적으로 일반 영웅은 Tier-1 타워를 파괴하는 데 12분 이상이 걸립니다. 그러나 Pusher 영웅은 그보다 빠를 수 있습니다.

이 역할을 가진 영웅은 소환사 능력, 큰 피해, 환상 또는 빠른 공격 속도와 동의어입니다. 적의 포탑을 빠르고 안전하게 무너뜨리는 능력이 포인트입니다.

이러한 특성을 가진 영웅에는 Troll Warlord, Broodmother, Naga Siren, 테러블레이드, 그리고 수수께끼.

또한 읽기: 다음은 Dota 2 MMR 푸시 팁, 자동 마스터입니다!

누커

Dota 2의 역할
역할 Nuker Dota 2 Zeus Invoker.

즉, 이 역할을 맡은 영웅은 핵 공격과 같은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공격으로 그들은 적을 매우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누커 영웅은 이러한 스킬을 시전하기 위해 상당히 많은 마나가 필요합니다. 하나의 스킬로 해치울 수 있는 영웅도 있고, 2~3개의 스킬이 필요한 영웅도 있습니다.

누커가 스킬을 시전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5초 미만이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비활성화 기능(충격 또는 마녀) 또는 블링크 단검.

적이 기습 공격을 받을 때 유용합니다. 빠른 움직임은 적이 다음과 같은 아이템을 사용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BKB(블랙킹바) 또는 탈출하는 다른 기술.

Nuker 역할을 가진 영웅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호출자, 리나, 라이언, 타이니, 그리고 제우스.

또한 읽기: Dota 2 인보커 아이템과 스킬, 프로 플레이어 스타일을 구축하세요!

Dota 2 역할: 내구성

Dota 2의 역할
Wraith King Axe: 내구력 있는 Dota 2 영웅 역할.

Role Durable은 Tanker라고도 합니다. 그들은 강인하고, 많은 갑옷을 가지고 있고, 많은 영웅들에게 맞아도 살아남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역할을 얻습니다.

그의 기술 중 하나 이상이 그를 살아남게 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추가 방어구를 제공하고, 반격, lifesteal, 심지어 환생. 그들은 적의 공격으로부터 전체 팀을 보호하는 "탱크"가 될 것입니다.

내구성 역할이 좋은 영웅의 예로는 Axe, Wraith King, Tidehunter, 매우 작은, 원시 야수, 퍼지.

또한 읽기: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Dota 2 영웅 탱크용 아이템 5가지

창시자

Dota 2 개시자 Tidehunter Magnus.

마지막으로 전쟁을 여는 역할 또는 이니시에이터입니다. 최전선에 선 영웅들입니다.

전쟁을 시작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 영웅들은 군중 통제 기술이 매우 뛰어나야 합니다. 목표는 동료들이 적을 안전하게 끝내는 것입니다.

이니시에이터로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좋은 감각을 가지고 위치를 주의 깊게 읽는 것입니다. 시작했을 때 그대로 두지 말고 백업이 없습니다.

역할 개시자가 있는 영웅에는 Tidehunter, Mars, Magnus, Beastmaster 및 Enigma가 포함됩니다.

또한 읽기: Dota 2 Hero Skills That Translucent Black King Bar(BKB) 행!

설명, 영웅 및 기술과 함께 Dota 2의 9가지 공식 역할입니다. 이것을 알면 Dota 2의 역할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다면 어떤 역할을 선호하시나요?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