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l은 프로 선수들이 CS:GO를 떠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당기다

Vicigers 여러분, 안녕하세요. 며칠 전 CS:GO 프로 선수인 Jake “Stewie2K” Yip이 Valorant로 전환하고 싶다는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Pull "pull" Celik은 프로 CS:GO 플레이어가 발로란트.

2020년 6월 Riot Games의 5v5 전술 슈팅 게임이 출시되면서 Overwatch 및 CS:GO와 같은 다른 게임의 많은 플레이어가 Valorant로 전환했습니다. 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으며 1년 동안 Esports 장면에서 엄청난 성장을 보였습니다.

가장 최근인 8월 14일 Team Liquid의 CS:GO 플레이어 Stewie2K는 100 Thieves와 Team Envy 간의 Valorant Champions Tour Stage 3 Challengers NA 플레이오프 매치업을 관람하는 모습을 목격했습니다. 그는 경기를 즐기면서 "결국" 발로란트로 이적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Stewie2K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일의 파티를 지켜라! 여러분과 함께 보려고 합니다. 나는 실제로 시청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모든 농담으로 전환하지는 않았지만 결국에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Stewie2K는 초기에 Valorant를 플레이하려고 시도했지만 나중에 2020년 8월 Valorant Sentinel 에이전트인 Killjoy가 출시된 이후 Valorant 플레이를 중단했다고 인정했습니다.

Tarik은 NA에서 CS:GO 플레이어의 기회 부족을 Valorant로 전환한 이유로 설명합니다.

당기다

Tarik은 콘텐츠 제작을 시작하기 위해 4월에 Evil Geniuses CS:GO 명단을 떠났습니다. 그 이후로 라이엇 게임즈의 FPS 게임인 발로란트(Valorant)로 전환하는 플레이어에 대한 많은 추측과 소문이 있었습니다.

최근 8월 17일 스트림에서 Tarik은 프로 선수들이 CS:GO를 떠나 Valorant에서 경력을 쌓는 것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북미 지역에서의 기회 부족이 전문 CS:GO 플레이어가 Valorant로 전환하는 이유 중 하나라고 지적했습니다.

타릭이 말했다.

안타깝지만 NA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그들을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씁쓸하지만 지금 상황이 그렇다. NA에는 팀 급여가 충분하지 않고 사람들이 CS에 지쳐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새롭고 흥미로운 일이지만 부끄러운 일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Tarik은 최근 Twitch에서 Valorant를 스트리밍하는 것을 목격하여 플레이어가 전환할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이와 관련해 공식적인 입장은 나오지 않았다.

실제로 Valorant는 다른 게임 플레이어와 프로 플레이어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Shroud, TenZ 및 Stewie2K와 같은 예는 CSGO에서 Valorant로 전환한 CSGO 프로 플레이어 중 세 명입니다.

프로 선수들에 따르면 Valorant는 정말 흥미롭고 Valorant는 단순한 FPS 게임이 아니며 Valorant는 Valorant의 모든 에이전트가 가지고 있는 스킬 능력이 있는 FPS 게임입니다.

단조로워 보이는 CSGO 게임에 팬들이 지루해하고 있기 때문일 수도 있고, 그래서 Valorant가 대중에게 공개된 이후 많은 플레이어들이 게임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두가 확실히 이 게임을 해보고 싶어합니다.

CSGO보다 Valorant를 더 흥미롭게 만드는 독특한 기술과 다양한 무기에서 시작합니다. 많은 프로 선수들도 Valorant 게임의 반동이 CSGO의 반동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말하므로 많은 프로 선수들이 이 게임에 매우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베스트 셀러 Valorant 에이전트: 각 에이전트의 선택률 및 승률!

Shroud는 또한 "이렇게 좋은 게임이 배후에 있는 회사에 의해 파괴되는 것"을 보는 것이 "아프고" "그를 매우 슬프게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밸브가 더 나은 것을 만들기 위해 충분히 신경을 쓰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사람이 CS:GO 플레이를 중단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당기다

Shroud가 말한 이유는 CSGO 서버가 더 이상 개발자에 의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모든 게임에서 돌아다니는 사기꾼이 많아 Shroud와 다른 플레이어를 분노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여기에서 기사가 논의될 것이며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VCGamers.co

또한 읽으십시오: Bucky: Valorant에서 Bucky의 무기를 사용하기 위한 팁과 요령!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덴디

    내 생각에 CSGO는 하프 라이프 cs 1.6 세대부터 csgo까지 주요 차변이 fps 게임인 게임입니다. Valorant는 그 당시에는 매우 새로운 게임이었지만 지금은 그만큼 어렵기 때문에 돈을 벌기 더 쉽습니다. btw cs 반동은 어떤 이유로 반동 패턴이 있기 때문에 예측하기 더 쉽습니다. csgo가 이미 반동 제어를 위해 흐름을 허용하는 동안 Valorant를 플레이할 때 문제가 있고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